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러시아 첼랴빈스크시에서 처음으로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을 열다(사진)

글/러시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1월 5일부터 13일까지 러시아 수련생들은 첼랴빈스크(Chelyabinsk)시에서 처음으로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을 열어 20여 명의 신 수련생이 참가했다. 학습반에서 신 수련생들은 설법 동영상을 보고 자신의 소감과 깨달음을 나눴으며 5장 공법 동작을 함께 배웠다. 9일 학습반을 마치고 그들은 지신의 체득을 교류했다.

'图1:俄罗斯学员于二零一九年一月五日至十三日,在车里雅宾斯克市(Chelyabinsk)首次举办了法轮大法九天班。'
러시아 수련생들은
201915일부터 13일까지 첼랴빈스크시에서 처음으로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을 열었다.

'图2:新学员们正在学炼第一套功法。'
1장 공법을 연마하는 신 수련생들

류보프 바실리에바나(Lyubov Vasilyevna) 씨는 전단에서 파룬따파를 알게 됐다. 집안일로 이번 9일 학습반에 참가하기 어려웠지만, 그 후 일들이 모두 빨리 마무리되어 마침 이번 학습반에 참가할 수 있게 됐다. 그녀는 9일 학습반에 참가하면서 자신의 인생관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저는 자신의 인생, 주변 세계 사람들과 태도에 대해 다시 생각했으며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배우게 됐습니다.”

유리아 씨는 소셜네트워크에서 9일 학습반 소식을 알게 되어 9일 모두 참가했다. 그녀는 사부님의 설법 동영상을 본 소감에 대해 말했다. “제1강을 들을 때 제 주의력은 매우 집중됐는데 들은 내용은 제 내심 세계와 연계됐습니다. 그 후 설법을 들으면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그런 상태가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청각 부분에 문제가 없어 그는 잠을 달콤히 자지만 도리어 한 글자도 빠뜨리지 않고 모두 듣는다. 사람은 이때부터 정신이 나며 이틀을 자지 않아도 졸리지 않는다.’[1]”

유리아 씨는 또 말했다. “사부님 설법을 들으면서 층차의 제고는 에너지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고 개인 도덕적 가치와 내심 세계의 제고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움직일 수 없는 마음의 지지대를 만드는 것인데 밖에서는 그 누구도 그것을 움직일 수 없을 것입니다. 사부님의 도움으로 자신의 경험 속에서 명석한 인식이 생기면 생활은 자연히 홀가분해질 것입니다. 공법은 무료전수하고 누구나 다 배우고 연마할 수 있는데 길은 스스로 선택합니다. 연공 동작은 간단하며 저는 생각의 부하 속에서 휴식할 수 있었고 연공을 마치면 활력이 넘치는 감을 받았으며 파룬의 회전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른 많은 공법을 배웠던 한 남자 수련생은 이렇게 말했다. “파룬따파 공법은 간단명료해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사부님께서는 기타 공법을 나쁘다고 말씀하지 않고 누구에게도 파룬궁만 하라고 강요하지 않으셨습니다. 다만 자신을 수련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진선인(眞善忍)’을 전수하셨습니다.”

주:[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19년 1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6/3804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