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핀란드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핀란드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9년 2월 23일 토요일, 번화한 캄피(Kamppi)센터에서 진상 알리는 활동을 개최했다.
핀란드 시민이 서명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反迫害)를 지지하다.
핀란드 시민이 서명하여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反迫害)를 지지하다.
요한나(Johanna) 씨는 프로듀서다. 그녀는 길을 가다가 텐트에 ‘서명하여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라고 쓰인 것을 보고 서명하여 성원하려 했다. 수련생이 중국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전히 박해당하고 있고 수시로 생체장기적출의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알려주자 그녀는 말했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매 개인은 모두 평등합니다. 타인의 생명을 경시하고 생명을 앗아가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미카엘라(Mikaela) 씨는 딸과 함께 파룬궁 수련생의 부스를 보고 다가와 서명했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일찍이 파룬궁이 당한 부당한 대우에 대해 일부 알고 있다며 말했다. “저도 신불을 믿습니다. 당신들을 절대적으로 지지합니다.”
J.K 씨는 디자이너다. 수련생의 설명을 들은 후 말했다. “이는 믿기 힘든 상황이네요. 강제로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판매하는 것은 매우 두려운 일입니다.”
한 중국 어머니는 딸과 함께 파룬궁 수련생이 화인인 것을 보고 곧 다가와 물었다. “당신들은 무엇 하는 사람들인가요?” 수련생은 알려주었다. “우리는 파룬궁 수련생이며 이곳에서 파룬궁은 무엇이며 중국공산당은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는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국내에서 파룬궁은 ×교라고 들었다고 말했다. 천안문 분신 사건의 진상과 파룬궁이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파됐고 또 장쩌민을 고소하는 진상을 알려주자 그녀는 이는 예전에 들은 적이 없다고 했다. 그녀는 말했다. “사실은 이런 것이었네요.” 그녀는 즉시 삼퇴했다.
그녀의 딸은 책상 위의 연꽃을 매우 좋아했고 자신의 친구에게도 주려 한다고 말했다. 수련생이 ‘진선인(眞善忍)’을 읽으라고 하며 이 글자에 따라 해야 한다고 알려주자 어머니는 말했다. “맞네, 그것에 따라 한다면 너는 곧 착해질 것이야.” 떠날 때 어머니는 진상 자료를 요구하며 많이 알아볼 것이라 했다.
원문발표: 2019년 2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27/3832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