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2월 8일부터 10일까지 루마니아의 수도 부쿠레슈티 시내 팔라툴루이(Palatului) 전시홀에서 3일 동안 의료정신건강 박람회가 열렸다. 이번 박람회에는 신체 및 정신 의료 상품, 건강 상품, 기타 상품이 전시되었으며, 상서로운 파룬따파 공법은 사람들의 특별한 관심을 끌었다.
파룬따파 부스는 전시홀 1층에 설치되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매일 오후 4시에 무대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전시홀과 계단 입구 그리고 부스에서 오가는 사람들에게 자료를 나누어 주고 진상을 알렸다. 자체 제작한 달력과 연꽃 그리고 책갈피를 나누어 주는 수련생도 있었다.
많은 사람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진상 부스 앞에서 수련생과 이야기하고 파룬궁을 이해하다
많은 사람이 걸음을 멈추고 파룬궁 수련생들의 공법 시연을 지켜보았고 현장에서 연공을 배웠다. 연공을 배우고 싶다는 두 중국인 상인에게 수련생은 인터넷 사이트와 연공장 위치를 알려주었다. 그들은 돌아가서 인터넷을 검색해 보겠다고 말했다.
연공을 배운 후 파룬궁이 아주 좋고, 연공하면 평화롭고 편안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고, 에너지가 넘쳐흐른다고 말하는 남성도 있었다. 파룬따파에 큰 흥미를 느낀 사람들은 연공장 주소를 받아 적은 후 공원에 가서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공법 시연 무대에서 연공을 배운 한 부인은 수련생들이 연공할 때 강렬한 에너지 마당에 놓인 느낌이 들었다고 하며 꼭 연공장에 가서 단체 연공에 참가하겠다고 말했다.
수련생에게 연공을 배우고 싶다고 말한 한 남자아이는 수련생들이 진상 자료를 나누어 주는 것을 도왔다. 수련생들의 행동에 공감한 그는 자기도 동참하고 싶다고 말했다.
24살의 청년은 “아버지가 무술을 가르치는 곳에서 파룬따파를 알게 되어 기뻐요.”라고 말했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다는 말을 듣고 몹시 괴로워했으며, 늘 파룬궁 수련생을 만나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박람회가 열린다는 말을 듣고 일부러 찾아와서 자기가 지지한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연공 시연을 본 많은 사람은 일부러 2층에 올라가서 어떻게 연공을 시작해야 하는지 물었고,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게 되었으며, 파룬궁 서적을 샀다. 3일 동안 박람회에서 만여 명이 파룬궁 자료를 받아갔다.
원문발표: 2019년 2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2/16/3828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