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말레이시아 건강박람회에서 사람들이 파룬궁의 진상을 알다

글/말레이시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설날을 맞이하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렛츠 고(Let’s Go) 건강박람회와 식품․음료박람회(Tastefully Food &Beverage Expo)가 1월 18일부터 21일 함께 개최됐다. 사람들은 같은 장소에서 설맞이 용품과 음식을 구매할 수 있었고, 건강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재차 건강박람회에 참가하여 주 무대에서 다섯 가지 공법을 시범 보였다. 연속 3일간의 박람회기간에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알게 됐다.

박람회 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가 새겨진 깃발을 볼 수 있었고, 부스는 심플하고 우아하게 꾸며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끌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하였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에 대해 깊이 오해한 것에 미안해하며 파룬궁수련생에게 사과했다.

法轮功学员在健康展主台上演示法轮功五套功法
法轮功学员在健康展主台上演示法轮功五套功法
法轮功学员在健康展主台上演示法轮功五套功法

파룬궁 수련생이 건강박람회 주 무대에서 파룬궁 다섯 가지 공법 시범을 보이다
.

참관자가 주도적으로 진상을 알아보고 파룬궁 연공을 배우다

18일 건강박람회 첫날, 일찍부터 청년 두 명이 부스를 보고 자발적으로 와서 중국에서 왜 파룬궁을 탄압하는지 물었다. 그들은 수련생의 진상을 듣고 이렇게 좋은 공법에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 중국공산당은 정말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전법륜(轉法輪)’을 구매했고, 돌아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며, 그 자리에서 수련생에게 연공장소를 문의했다.

조호르바루에서 온 패트릭 림은 미용 건강기업의 사장으로, 마침 그의 부스는 파룬궁 부스 앞에 있었다. 박람회 18일 이른 아침 림 씨는 첫마디에 수련생에게 파룬궁 연공 DVD 구매를 원한다고 말했다. 알고 보니 그는 작년 박람회에서 이미 자료를 받아 진상을 알고 있었고, 파룬궁을 지지하는 많은 말을 했다. 이번에 일부러 와서 DVD를 구매하여 연공을 해보려한다며, 파룬궁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파룬궁에 대한 오해를 풀다

20일 오전, 건강박람회 마지막 날에 한 중년여성이 왔고, 그녀는 보자마자 합장을 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한 후 자료를 주었고, 그녀는 받아들고 수련생을 응시하며 말했다. “미안합니다. 저는 이전에 당신들을 오해했습니다.” 수련생은 그녀에게 위로하며, 그때는 진상을 몰랐으나 지금은 알게 됐으니 괜찮다고 말해주었다. 그녀는 말했다. “알게 돼서 가책을 느껴 부끄럽습니다.” 수련생은 그녀와 계속 이야기를 했고, 그녀는 눈시울이 붉어져 돌아갔다.

판매사원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박람회가 끝난 후 두 수련생은 함께 포장된 김을 9개 구입했고, 포장 김이 많아 판매원은 그들에게 상자를 주었다.

부스로 돌아와 상자를 열어보니 18봉지로 더 많이 든 것을 보았고, 수련생은 즉시 더 받은 김을 돌려주었다. 그 판매여성은 매우 조급해하며 사방을 둘러보았고, 파룬궁 수련생이 많이 가져간 김을 자진하여 가져다 준 것에 감동하여 소리쳤다. “당신들 돌아왔군요? 당신들은 너무 훌륭해요.” 수련생들은 “우리는 파룬궁을 연마하고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을 속이지 못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이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은 손해를 보게 되잖아요.”라고 말했다.

판매원은 매우 감격했다. 수련생들은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파룬궁 자료를 주었다. 그들이 떠날 때 전체 7, 8명 남녀직원은 그들에게 허리 굽혀 감사해했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29/3809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