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기해년의 중국의 새해가 곧 다가온다. 1월 27일 뉴욕의 민족이 서로 다른 파룬궁 수련생들이 플러싱 타이완회관에 모여 비할 바 없이 감사한 마음으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설날 인사를 드렸다. 위대하고 자비로운 사존의 제도에 감사드리고 사존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했다.
2019년 1월 27일 뉴욕에서 5백 명이 넘는 서로 다른 민족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플러싱 타이완회관에 모여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설날 인사를 드리다
회의장은 신성하고 경사스러웠다. ‘사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초대형 현수막이 무대 중앙에 설치되어 있고 양측에는 ‘제자는 사부님의 은혜를 받고, 중생은 제도 됨에 기뻐하다’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봉축 프로그램(拜賀節目)은 풍부하고 다채로웠다. 합창, 독창, 무용, 시 낭송, 서예, 무술, 요고 공연 및 플루트와 오보에의 이중주,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비파 독주 등이 있었다. 새로운 한 해에 수련에서 더욱 용맹정진하고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복음을 열심히 전파하여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진상을 알게 하겠다고 소원을 말했다.
당일의 경축 활동에서 파룬궁 수련생은 춤과 노래로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리고 위대하신 사존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설날을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했다.
활동 중, 10여 명의 천진하고 사랑스러운 꼬마 대법제자들이 파룬궁 공법 시범을 보였고, ‘꼬마 대법제자’ 합창과 ‘따파하오(大法好-대법은 좋습니다)’, ‘師徒恩(사도은)’ 시 낭송을 했다. 마지막에 탈당 자원봉사자들의 대합창 ‘세찬 탈당행렬(滾滾退黨潮)’, ‘오직 사존께서 웃기만을 원한다(惟願師尊笑)’, ‘사은송(師恩頌)’이 있었다.
그날 경축 활동에 참여한 수련생 중에 90에 가까운 명사(耆老)가 있는가 하면 2, 3세 유아도 있었다. 활동이 끝날 때 사람들은 비할 바 없이 감사한 마음으로 쐉서우허스(雙手合十)하고 경하드렸다. “사부님 새해 안녕하십니까!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眞善忍好).” 여러 명의 파룬궁 수련생은 자신이 대법을 수련한 후 심신이 혜택을 받고 도덕이 승화한 체험을 공유하기도 했다.
수련한 후 전자게임 중독을 끊다
올해 24세인 수중리(蘇忠利)는 2015년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공부할 때 법을 얻었다. 당시 중국의 한 파룬궁 수련생이 미니 블로그에서 그에게 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권했다. 그는 자신이 탈퇴하기 전에 먼저 파룬궁을 알아봐야겠다고 생각하고 파룬궁 서적을 읽었는데 전혀 예상치 못한 일에 깜짝 놀랐다. 그는 즉시 이것은 비할 바 없이 소중하고 천만년에도 만나기 어려운 대도 수련임을 알았다.
그는 굶주리고 목마른 사람처럼 ‘전법륜(轉法輪)’을 배우고 리훙쯔 대사님의 각 지역 설법을 배웠다. 그의 인생관, 세계관에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다. 그는 한 수련인으로서 모든 집착과 일체 좋지 못한 사상과 행위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은 후 하룻밤 사이에 어려서부터 클 때까지 깊이 빠져있었던 게임과 작별했다.
그는 말했다. “저는 3살 때부터 21살 때까지 게임을 하면서 공부에 마음이 없었어요. 피비린내 나고 폭력적인 화면이 안 좋다는 생각은 했지만,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어요. 부모님이 아무리 설득해도 듣지 않았지만, 대법의 요구를 안 후 즉시 1천 달러나 되는 게임기를 모두 팔아 버렸어요.”
수중리는 법을 얻은 지 얼마 안 되어 세인들에게 ‘파룬따파는 좋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 이런 강렬한 염원 하에 그는 1주일 만에 유튜브에서 천국악단의 행진 동영상을 모두 봤다. 그리고 소원대로 천국악단에 가입하여 고수(鼓手)가 됐다.
심신의 혜택이 무궁
매체에서 근무하는 서양 수련생 네임(Naeim)은 2012년에 법을 얻었다. 그는 수련한 후 더 쉽게 화를 내지 않았고 업무에도 더욱 근면해졌으며 대법의 요구에 따라 일찍 오고 늦게 가며 성실하고 부지런하게 일하고 다른 사람을 배려했다. 그는 수련 전에는 부모와의 사이가 매우 어색했다고 말했다. “나는 4, 5년 동안 부모님과 말을 하지 않았어요. 수련한 후 부모님과의 사이가 완전히 개선됐고 그들을 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저의 어머니도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어요.”
아이훙잉(愛紅英) 여사는 작년에 미국에 이민한 후에야 수련으로 들어왔다. 그녀는 중국에 있을 때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았지만 감히 수련하지 못했다. 파룬궁을 수련한 후 고질병인 다리 질병이 많이 호전됐다. 이전에 넘어져서 다리를 다쳤는데 접골을 잘 하지 못해 후유증이 남아 길을 걷고 서 있기가 매우 어려웠다. 지금 그녀는 매일 아침 6시에 연공장에 가서 연공 한다. 바람이 불고 눈이 와도 지장이 없다. 그녀는 말했다. “지금은 다리가 많이 좋아졌어요. 동공(動功)을 연마하는데 한 시간 서 있어도 견지할 수 있어요.”
노 수련생 양젠궈(楊建國) 선생은 어려서부터 기공 연마를 좋아했다. 그는 말했다. “이전에 난잡한 기공을 매우 많이 연마했어요. 그러다가 1994년에 ‘파룬궁(法輪功)’을 보고 법리가 매우 높고 깊다는 생각이 들어 한 권 구매했지요. 하루 만에 다 보고 그때부터 수련에 들어왔어요.”
“사부님께서 저에게 신체를 정화해 주셨어요. 이전에 연마했던 난잡한 것들을 모두 청리해 주셨어요.” 이전에 내성적이던 그는 이로 인해 마음이 넓어지고 냉정해졌으며 마음속에 법이 있어 무슨 일에 부딪혀도 어떻게 대처하고 해결해야 하는지 알게 됐다.
그는 격동되어 말했다. “사부님께서 저를 난세 중에서 건져내 주신 데에 감사드립니다. 어떤 말로도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31일
문장분류: 설날 인사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9/1/31/38109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9/2/1/1748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