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법륜’을 읽고 받은 혜택, 오세아니아 수련생들이 체험을 말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호주 기자 지사 보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1992년에 중국 창춘에서 처음 대중에게 전해졌고 1996년 8월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처음 호주 시드니에 오셔서 설법하시고 법을 해석해주셨다. 그리하여 파룬따파 첫 번째 연공장이 시드니 서북부의 주요도시 카브라마타에 설립됐다.

1996년 말 멜버른의 첫 번째 실외 연공장이 도심 공원에 설립되었다. 이어서 퀸즐랜드주 주도 브리즈번의 첫 번째 연공장이 1997년 9월 뉴팜에 설립되었다. 당시 그들은 신문에 중국어와 영어로 광고를 냈다. 첫 연공에 동서양 사람 몇십 명이 배우러 왔다.

'图1:二零一六年三月二十七日下午,墨尔本法轮功学员参加了班迪戈市的复活节大游行。图为《转法轮》模型。'
2016
327일 오후 멜버른 파룬궁수련생이 벤디고 시티 부활절 퍼레이드에 참가하다. 사진은 전법륜(轉法輪)’ 모형.


2004
515일 시드니, 캔버라, 멜버른의 호주 파룬궁수련생이 빅토리아 주도 멜버른에서 파란만장한 역사를 추론하고 광명한 미래를 명시하다라는 주제로 성대한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사진은 전법륜모형.

1998년 초 뉴질랜드의 첫 번째 연공장이 가장 큰 도시 오클랜드의 뉴린구(區)에 설립되었다. 얼마 되지 않아 오클랜드의 제일 유명한 관광지 도심 원트리 힐 파크에 연공장을 설립했다. 지금 오세아니아 각 큰 도시에 이미 100개에 가까운 연공장이 잇따라 설립됐다.

파룬따파 수련생의 수련을 지도하는 것은 리훙쯔 선생님의 주요 저작 ‘전법륜(轉法輪)’이다. 수련의 입문에서 원만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법리가 포함된다. 수련자는 끊임없이 반복적으로 ‘전법륜’을 통독하면 점차 수련에 필요한 많은 심오한 내포를 깨달을 수 있다.


2017
98일 호주 파룬궁수련생 퍼레이드 대열이 시드니 비지니스 중심지를 지날 때 부근의 직장인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보았다.


2002
618일에서 21일 연례 대형 ‘APA 호주인 도서 전람회가 시드니 달링 하버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했다. 많은 부스 중에서 파룬따파 서적 부스가 각별히 눈에 띄었다. 거대한 전법륜서적 모형이 부스에 높이 세워졌다. 컨벤션센터의 각 구석에서도 이 거대한 책을 볼 수 있다. 거대한 책 아래에는 깊이 생각하게 하는 두 마디 말이 있다. “‘전법륜을 읽지 않은 사람은 유감스러울 것입니다.” 이에 많은 서적상과 참관자들이 마음이 이끌려 와서 상담하고 물어보았다.

24년, 40개 언어 판본

1995년 1월 4일 ‘전법륜’ 중국어 판본 발행 기념식이 베이징에서 열렸고 2년 후 1996년 1월 ‘전법륜’은 베이징에서 인기도서 순위표에 올랐다. 2004년 호주인 몇만 명의 전화, 휴대폰 메시지로 호주 방송국(ABC) 사이트에서의 투표를 거쳐 ‘전법륜’은 호주 100권의 가장 환영받는 서적 순위 제14위를 차지했다. 다수의 서양 서적 경선에서 ‘전법륜’은 100권의 가장 환영받는 서적 중에서 유일하게 동양에서 온 기공 수련 서적이었다.

24년 동안 ‘전법륜’은 이미 40종의 언어로 번역되었고 많은 사람이 읽었으며 전 세계 1억 명의 사람이 파룬궁 수련을 하도록 인도했고 심신의 혜택을 받았다. 책 한 권이 이런 영광을 얻은 것은 중화민족 문화의 절정이고 인류 역사에서 전례 없는 휘황함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호주 수련생과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에게 ‘전법륜’은 아무리 읽어도 싫지 않은 기서(奇書)이다. 이 책은 그들의 건강을 완전히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영혼도 완전히 변화시켰고 생명이 반본귀진(返本歸真) 하는 참뜻을 깨닫게 했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은 후 심신의 거대한 변화와 승화가 생겼기에 그들은 평생 잊지 못한다. 다음은 몇 가지 예를 들겠다.

시드니 노수련생, 행운으로 ‘전법륜’ 중국어 판본 발행 기념식에 참가하다

1993년부터 대법을 수련한 시드니 수련생 타오웨팡은 동방건강박람회에서 리훙쯔 사부님을 만났다. 그녀는 그 행복은 지금도 기억이 생생하다고 말했다. 1993년 후 타오 씨는 사존의 각 지역 설법반에 따라다니며 들었고 행운으로 ‘전법륜’ 발행 기념식에 참가했다.

그녀는 회상하며 말했다. “처음 사부님의 대공보고회를 들은 후 사부님께서는 여러분에게 신체를 청리해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신체가 젊은이 상태로 된 것을 체험했습니다. 몸이 가벼웠고 매우 편안했습니다. 돌아갈 때 날아서 가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 흥분된 느낌이 마치 어제 발생한 것 같습니다. 그때 나는 법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집 20여 명이 잇따라 파룬따파를 수련했습니다. 나는 수련 중에서 매번 사부님의 자비로움을 생각하면 내려놓지 못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대법을 듣고 대법 수련에 들어선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드니 쩌우 씨, “‘전법륜’을 얻은 것은 대단히 큰 복입니다.”

시드니의 다른 한 수련생 쩌우 씨는 말했다. “나는 49년에 중국 농촌에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커서까지 먹고 입은 것이 다 좋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하마터면 굶어 죽을 뻔했습니다. 받은 교육은 가장 나쁜 것이어서 사상 속에 중국공산 사당의 문화만 가득 찼습니다. 서로 다투고 싸우는 사회 환경에서 50년을 지난 데다 온몸에 십여 종의 병(가장 심각한 것은 심근경색이었음.)이 있어 사는 게 고달프고 힘들었습니다. 1999년 3월 말 나는 리훙쯔 사부님의 ‘광저우 설법’ 동영상을 보았고 잇따라 ‘전법륜’ 한 권을 얻었습니다. 나는 즉시 이 책은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목마른 사람이 물을 마시듯이 읽었습니다. 한 번 읽었는데 노안이 나았습니다! 지금까지도 똑똑히 잘 보입니다. 아주 작은 글자도 똑똑히 보입니다. 그때부터 계속하여 읽었는데 몇 번을 읽었는지 기억나지 않습니다. 수련 과정 중에 중국공산 사당의 각종 박해를 받았지만 법공부와 연공을 포기하지 않았기에 심신이 점차 좋아졌습니다. 후에 나는 법을 읽는 동시에 ‘전법륜’을 외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십여 번 외웠습니다.”

쩌우 씨는 말했다. “‘전법륜’은 나에게 인생의 진정한 의의를 깨우쳐주었고 사람이 사는 것이 왜 힘들고 고달픈지를 알았습니다. 무엇이 진정하게 좋은 것이고 진정하게 나쁜 것인지를 알았고 어떻게 생활하고 어떻게 수련해야 하는지를 알았습니다. ‘전법륜’은 나를 건강하게 해주어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70인 내가 40살 때보다 더 편안하게 삽니다. ‘전법륜’은 나에게 좋은 사람이 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끊임없이 머릿속에 있는 사당 문화의 것과 각종 집착을 제거하도록 지도하여 점점 좋게 변했고 사상은 법에서 끊임없이 승화되었습니다. ‘전법륜’은 나의 흉금을 넓혀주었습니다. 포용할 줄 알게 됐고 가족과 어떻게 지내야 하는지를 알게 되어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해졌습니다. ‘전법륜’은 나를 매일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책은 사람이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추구할 신서(神書), 보서(寶書), 기서입니다. ‘전법륜’을 얻은 것은 대단히 큰 복입니다!”

뉴질랜드 수련생, “진선인(眞善忍)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야 합니다.”

'图5:二零零一年十一月十七日,新西兰奥克兰的法轮功学员在东区的赫威克(HOWICK)参加了一年一度的圣诞游行。图为游行花车和花车上的《转法轮》模型。'
2001
1117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동구의 하윅에서 열린 연례 성탄절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사진은 퍼레이드 꽃차와 꽃차 위의 전법륜모형.

뉴질랜드 수련생 잔 씨는 말했다. “나는 2015년부터 ‘전법륜’을 외우기 시작했는데 지금 책 전체를 거의 외울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에 법을 다 외우고 연공을 다 하면 나는 안팎으로 한 번 씻긴 것 같고 기분이 상쾌하고 사상이 순정해집니다. 내심으로부터 우러나오는 행복감이 옵니다. 수련에서 제고됨에 따라 파룬따파의 위대함을 점점 더 느끼고 있고 진심으로 사부님께 감사합니다. 관광지 진상 알리기에서 중국 관광객이 우리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가 봉급을 받는 줄로 여깁니다. 나는 그들에게 아무도 봉급 주는 사람이 없고 내가 주동적으로 온 것이라고 알려줍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내가 얻은 것은 이 세상에서 돈을 아무리 주어도 살 수 없는 것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진정한 행복을 얻었고 나의 생명은 승화되었으며 생활이 홀가분해지고 순조로워졌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법을 외울 때 갑자기 세인 특히 중국인이 정말 매우 고달프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좋은 것과 나쁜 것의 표준을 모르고 천리(天理)의 존재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중국공산 사당이 주입한 거짓말에 속아 ‘진선인’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탄압했습니다. 그러나 천리가 용서하지 않습니다! 미친 듯이 파룬궁을 탄압한 사람이 제때에 멈추지 않으면 그들은 가장 비참한 말로를 걷게 될 것입니다. 사실 나도 예전에는 말을 잘 듣고 명령에 복종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그들과 마찬가지로 세파에 휩쓸리고 삿된 길로 갔을 겁니다.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했기에 이런 이치를 알게 되었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것이 얼마나 행운인지 모릅니다! 여기까지 생각하고 나는 반드시 ‘진선인’의 아름다움과 이 보편적인 가치를 더 많은 선량한 사람에게 전하리라고 결심했습니다.”

멜버른 서양인 수련생, 중국어 ‘전법륜’을 외우고 마음의 귀착을 찾다

'图6:二零一六年七月十六日,在市中心繁华商业街,墨尔本法轮功学员举行了反迫害十七周年游行。图为《转法轮》模型以及游行队伍经过唐人街时吸引游客和市民驻足。'
2016
716일 도심 번화한 상업거리에서 멜버른 파룬궁수련생들은 반박해 17주년 퍼레이드를 열었다. ‘전법륜모형과 퍼레이드 대열이 차이나타운을 지날 때 관광객과 시민들이 마음이 이끌려 발걸음을 멈추었다.

29살인 호주 멜버른의 서양인 파룬궁수련생 다니엘 카메론은 2005년부터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 기간 그는 심혈을 기울여 중국어를 배우고 중국어 ‘전법륜’을 외웠다. 그는 말했다. “내가 중국어를 모르면 나는 파룬따파의 정수를 모를 겁니다. 우리 사부님은 중국어를 하시기에 나도 중국어를 잘 배워야 합니다. 타이완에서 중국어를 배우고 아내도 타이완사람인 두 점이 나에게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법 외우기를 견지하기란 어렵지만 ‘전법륜’은 심오하고 신성한 책이기에 내 평생에 ‘전법륜’을 외우지 않으면 너무 아쉬운 일입니다.”

16살 적 어느 날 카메론은 이웃으로부터 파룬궁을 듣고 즉시 영문판 ‘전법륜’을 내려받았다. 그가 제2강을 볼 때 파룬따파를 수련하리라 결심했다. 지금 이미 14년을 수련한 카메론은 청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그는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진선인’에 따라 행했기에 자신의 마음에 귀착이 있게 됐다고 생각했다.

올해 1월 초까지 카메론은 중국어 판본 ‘전법륜’을 한 번 다 외웠다. 그는 말했다. “나는 미래에 희망이 있는 것 같고 마음에 귀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세계에 어떤 일이 발생하든 나의 마음에는 ‘진선인’이 있습니다. ‘진선인’은 우주대법입니다. 어느 나라, 어느 사람에게든 백 가지 이로움은 있으나 한 가지 해로움도 없습니다.” 그는 말했다. “나에게 왜 다른 공법을 배우고 연마하지 않느냐고 묻는 사람이 있었는데 나의 대답은 파룬따파만이 나의 마음 깊은 곳에 와 닿아 나를 선량하고 아름다운 경지로 승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멜버른의 왕 씨, ‘진선인’에 따라 손님을 대하여 장사가 점점 잘되다

올해 51살인 왕 씨는 건강하고 활력이 있으며 목소리가 우렁차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허리 디스크가 있어 등에 감각이 없었고 다리 신경도 눌려 평소에 일하지 못했고 장시간 침대에 누워있어야 했다. 또 돈을 들여 사람을 불러 등을 안마받아야 했기에 그녀는 매우 고달팠다.

1998년 1월 5일 왕 씨는 행운으로 ‘전법륜’을 얻었다. 그녀는 침대에 누워 3일 만에 ‘전법륜’을 다 보고 즉시 파룬궁수련생을 모셔 그녀에게 다섯 가지 공법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그때부터 장기간 그녀를 괴롭히던 허리디스크가 나았다.

그 후 왕 씨는 친척과 합작하여 함께 고향에 가게 두 개를 냈다. 2007년부터 그녀는 장사하면서 고객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알도록 고객에게 자료를 배포했다.

왕 씨는 ‘전법륜’을 아주 소중히 여겼다. 매일 읽는 이외에 2009년부터 ‘전법륜’을 외우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이미 9번 외웠다. 그녀는 ‘진선인’ 세 글자가 이미 마음에 깊이 심어져 이기적인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을 생각해줄 줄 아는 사람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했기에 다수 고객은 그녀가 말한 파룬따파 진상을 잘 들었고 적지 않은 사람이 중국공산당 조직을 탈퇴했으며 다른 고객에게도 소개해 주었다. 중국 내에서 장기간 파룬따파를 박해한 정황에서도 그녀를 악의적으로 고발한 고객이 없었고 고객이 점점 많아졌다.

본명으로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하여 왕 씨는 박해를 받아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2017년에 멜버른에 왔다. 그녀가 신앙을 견지한 것을 가족이 아무도 책망하지 않았고 해외에 온 것을 행운으로 생각했다. 가족은 모두 그녀의 수련을 지지했다. 멜버른에서 왕 씨는 아르바이트하면서 중국인에게 계속 대법 진상을 전하고 있다.

본인이 행운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한 것을 그녀는 속으로부터 리 대사님에게 감사드렸고 더 많은 사람이 직접 대법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전법륜’을 보기 바랐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19/3805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