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홍콩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9년 새해 첫날 아침, 홍콩 및 해외 일부 파룬궁 수련생은 센트럴 대회당 앞 에든버러 광장에 모여 새해 축하 집회를 열었으며,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께 새해 인사를 올리고 사존의 구도와 은혜에 감사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센트럴 에든버러 광장에서 모여 사존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천국악단 공연을 통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삼가 축하드리다.
요고대의 공연을 통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삼가 축하드리다.
1월 1일 아침, 햇빛이 찬란했다. 수련생은 단체 연공 후 정연하게 서서 천국악단과 요고대 공연으로 새해 축하 집회의 서막을 열었다. 수련생들은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함께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의 구도와 은혜에 감사합니다” “신사신법하고 처음처럼 수련하겠습니다!”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라고 다 함께 인사를 올렸다. 다음 함께 ‘사존께 올리는 새해 문안 인사’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 ‘법정건곤’ ‘ 파룬따파하오’ 등의 노래를 불렀다. 새해 문안의 기쁨도 있고 자비 구도에 대한 감사의 눈물도 있었다. 축하하는 활동에서 ‘파룬따파는 정법이고 불광이 널리 비추다’의 노래를 함께해 힘찬 박수 소리로 마무리했다.
집회 기간 한 젊은 중국 아가씨가 구경하고 있었다. 친구가 그녀에게 떠나자고 재촉했지만, 그녀는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를 끝까지 듣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한 수련생이 다가가 까닭을 물었다. 그녀는 자신은 수련하지 않지만, 할머니가 수련인이고 노래를 들으니 감동돼서 참을 수 없어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그날 오후, 파룬궁 수련생은 구룡구(九龍區)에서 새해 대행진을 했고 시민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새해의 축복을 주었다.
홍콩 전체 파룬궁 수련생이 사존께 새해 문안 인사를 올리고 새해 대행진을 하다.(고해상도 분할 다운로드)
팔순 노년 수련생, 사부님을 생각하며 눈물이 글썽
은발이 반짝이는 구(穀) 씨는 85세 고령이다. 1994년 광저우에서 법을 얻은 노수련생이다. 그녀는 은사(恩師) 리훙쯔 선생에 관해 이야기하며 눈물을 글썽거렸고 말을 잇지 못했다. “사부님이 그립습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새해에 나는 꼭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며 잘 수련하고, 사부님의 가르침에 따라 모든 것을 잘하겠습니다.” 그녀는 대법이 그녀에게 건강을 가져다준 것에 감사했고, 속인의 많은 집착심을 내려놓게 해준 것에 감사했다. 나이가 많아 자식이 옆에 없으면 일반인은 외롭다고 생각한다. 수련 후 이런 마음을 내려놓았고 더는 노인의 문제를 생각하지 않았다. “자신을 잘 닦고 사부님을 따라 돌아가고 싶습니다. 사부님이 그립습니다.”
젊은 파룬궁 수련생이 여가에 관광지에서 삼퇴를 권하다
요고대에 참가한 홍콩 수련생 헝헝(衡衡)은 관광지에서 세인이 급히 구원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젊은 파룬궁 수련생 헝헝은 요고대의 공연에 참가했다. 그녀는 99년 초 어머니가 TV에서 파룬궁 소개를 보고 수련을 시작했을 때 함께 시작했다. 어머니는 그녀를 데리고 함께 연공하고 법 공부를 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몸이 약해 며칠 만에 한 번씩 병원에 가야 했다. 수련 후 그녀는 심신이 호전됐고 불면증이 사라져 현재 잠을 잘 자고 있다. 어릴 때 언니를 따라 교회에 가서 신이 다시 돌아온다고 들었다. 파룬궁을 수련 후 그녀는 운 좋게 창세주가 이미 왔다는 것을 알았다. 매체 항목에 종사하는 그녀는 한가한 시간에 관광지에서 중국 관광객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국공산당 당원, 단원, 대원에서 탈퇴) 활동을 하면서 많은 생명이 구원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한다. 어떤 중국 관광객은 삼퇴 후 그녀에게 고개 숙여 고맙다고 했는데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눈물을 글썽이며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께서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파룬궁 수련생 아스(阿詩)가 “중국 관광객은 갈수록 자발적으로 진상을 알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 아스는 세인이 진상을 간절히 알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한 해 동안 과거 몇 년과 분명한 변화가 있습니다. 중국 관광객은 자발적으로 진상을 보고 물어봅니다.” 아울러 “현재 탈당 상황은 이전보다 좋고 역사를 이야기하면 나이 든 사람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말하기만 하면 탈퇴를 합니다. 하지만 젊은 사람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역사에 대해 잘 알고 있지 않습니다. ‘공산당의 최종 목적’이 나온 후 우리는 진상 거점에서 방송하면 많은 사람은 백화점 입구에 서서 듣습니다.”
다른 홍콩 수련생 아친(阿琴)도 말했다. “작년 1년간 진상 거점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갈수록 많은 사람이 진상 자료를 가져갔고 사람들은 빨리 각성하고 있습니다.”
퍼레이드는 중국 관광객을 놀라게 했고 새로 이민 온 시민이 소년대를 탈퇴
천국악단의 구룡구 번화가 퍼레이드는 많은 시민의 관심을 끌었다
‘선악은 반드시 응보가 있다’는 하늘의 이치가 드러났고 파룬궁을 박해한 악한 자가 잇따라 응보를 받다
퍼레이드 행렬이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을 중지할 것을 호소
퍼레이드 행렬은 중국 국민이 마르크스, 레닌 사교를 포기하고 정정당당한 중화의 아들딸이 되기를 호소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의 복음에서 많은 세인이 이로움을 얻었다.
오전 새해 축하 집회가 끝나고 파룬궁 수련생 퍼레이드 행렬은 오후 2시 반에 선수이부 거리 에버랜드에서 출발해 천국악단의 웅장한 연주를 시작으로 중국 관광객이 많은 쇼핑지역 몽콕, 조던을 지나 침사추이 광둥도로로 진입해 문화센터에서 끝났다. 거의 3시간이나 지속했다. 수많은 시민과 해외 관광객의 이목을 끌었다. 홍콩에 와서 새해를 맞이하는 중국 관광객은 잇따라 핸드폰을 꺼내 퍼레이드 성황을 촬영했다.
선전(深圳)에서 홍콩에 여행하러 온 캉(康) 씨는 처음으로 파룬궁의 퍼레이드를 보고 놀랐다. 그녀는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해 친척과 친구에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처음으로 파룬궁 행진을 본 천 씨는 광저우에서 왔다며 핸드폰으로 퍼레이드를 촬영했다. 그는 운이 좋다고 말하며 진선인의 보편적 가치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좋아요! 좋은 사람이 되고 선량한 사람이 되는 것이죠.” 그는 중국에도 홍콩처럼 자유가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선전에서 온 주 씨는 인터넷 일에 종사하는데, 처음으로 파룬궁의 행진을 보고 말했다. “홍콩은 언론의 자유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파룬궁 행진을 보는데 신기합니다.”
길옆에서 촬영하던 여성이 말했다. “저는 새로 이민 왔는데 과거 줄곧 중국공산당의 부정적 선전에 속았습니다.” 수련생의 설명을 듣고 그녀는 마침내 진상을 알게 됐고 즉시 소년대를 탈퇴했다.
정계에서 리훙쯔 선생께 새해를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했다
입법회 의원 린쭤팅(林卓廷)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선생과 모든 파룬궁 수련생에게 새해 축하 인사를 드렸다. “파룬궁 모든 친구가 새해를 잘 보내고 몸이 건강하기를 축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종교, 언론 및 집회의 자유를 누리기를 바랍니다.”
홍콩 지련회(支聯會) 부주석 차이후이창(蔡耀昌)이 리훙쯔 선생과 모든 파룬궁 수련생이 즐거운 새해를 보내기를 축원하고 “어떤 환경에 직면하든 자신의 자리를 굳게 지킨다고 믿고, 자신의 신념으로 중국에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 구의원 린융란(林詠然)은 “새해에 리훙쯔 선생께서 건강하시길 축원하고 만사형통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모든 파룬궁 수련생이 건강하길 바라고 파룬따파를 계속 더 널리 알리기를 바랍니다.”
전 홍콩 도시대학 정치학 교수 정위숴(鄭宇碩)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새해 인사를 했다. “지난 1년간 홍콩인은 힘든 상황에 대면했어도 파룬궁 수련생은 꿋꿋한 정신, 두려움이 없는 정신을 보여줘서 존경스럽습니다. 미래 1년 여러분은 서로 지지하고 더욱더 좋은 성적을 내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9년 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발표: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3/3799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