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앤젤레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12월 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일부 파룬궁수련생들은 화인들이 거주하는 산 가브리엘시 밸리 애비뉴에 ‘진상 장성’을 만들어 3억 2천만여 명의 중국인이 중공(중국공산당) 악당의 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에서의 탈퇴를 성원하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알리며 파룬궁 박해를 즉각 중지할 것을 요구했다.
당일 이른 아침, 파룬궁수련생들이 산 가브리엘시 빈센트 루고 공원에서 단체연공을 하고 있다.
뒤이어 파룬궁수련생들이 화인들이 거주하는 산 가브리엘시 밸리 애비뉴에 ‘진상 장성’을 만들어 오가는 차량과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활동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3억 2천만 명 동포들이 외래 공산 악당에서의 탈퇴를 경축’,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장기적출은 하늘이 용서하지 않는다.’, ‘전 세계가 장쩌민을 고소하다.’, ‘파룬궁 박해 중지’, ‘진선인은 좋습니다.’등의 현수막을 펼쳐 많은 시민들을 매료시켜 걸음을 멈추고 구경하게 했다. 많은 운전사들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경적을 울렸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그들에게 관심을 보냈으며, 차를 몰고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이‘공산당 몰락’을 외치며 지지를 표시했다. 또한시민들은 진상자료를 요구하며 현장에서 공산당조직에서 탈퇴하기도 했다.
이 활동의 주최자인 리하이룬(李海倫)은 말했다. “2004년 11월부터 ‘대기원시보’는 사설 시리즈 ‘9평공산당’을 내놓은 후 전 세계에 ’삼퇴’ 열풍을 일으켰다. 탈당사이트의 통계에 따르면 현재 매일 8만 여명의 사람들이 삼퇴(중국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성명한다고 했다. 삼퇴하는 사람들 중에는 일반 국민을 제외한 중국공산당의 각급 공무원, 군인 및 각계 엘리트들이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대형 캠핑차 위에 대형 ‘진상전시판’을 설치하여 번화가를 다니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미국에 이민을 온지 40여년 된 무(慕) 씨는 이날 90여 세의 고령의 부모님과 함께 산책했고,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원에서 연공하는 모습을 보고 자발적으로 진상자료를 가져가며 말했다. “저는 파룬궁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에게 ‘진선인(眞善忍)’을 가르치며, 그들(파룬궁수련생들)이 저곳에 가부좌하고 앉아 있는 모습도 매우 편안해보입니다.”
그는 수련생에게 자신의 가족도 일찍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했기 때문에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을 알고 있다고 했다. 무 씨는 또 아버지로부터 중국공산당은 정식으로 중국정권을 탈취하기 전, 5천년 전통문화를 파괴하고 후손들의 지위나 신분의 높고 낮음을 가리지 않고, 친척과 친구가 서로 미워하게 되었다는 말을 들었다고 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 족보에 저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항렬이 가장 높습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의 세뇌교육으로 전통문화가 완전한 상실되어 저의 아버지 손자의 손자뻘 되는 며느리가 오히려 집안의 연장자를 다스렸습니다.”
그는 말했다. “중일 전쟁 때 국민들은 매우 큰 고통을 받았으나, 중국공산당이 더욱 나쁜 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본래 대대손손 내려오던 토지와 자신의 근면한 노동으로 우리는 고향에서 안정된 생활을 하며, 즐겁게 살 수 있었지만 모두 중국공산당에게 빼앗겼습니다. 또한 각종 수단으로 저의 할아버지를 혼내주려고 구타하여 반죽음에 이르게 했습니다.”
비록 그는 중국공산당의 각종 사람을 괴롭히는 운동을 경험하진 않았지만 구세대가 경험한 것과 무 씨가 보아온 현재 중국공산당이 책에서 선동한 것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보게 되었다. 그는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역사를 왜곡했고, 우리는 모두 자신의 조국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은 외래의 침략자입니다.”
활동 책임자 리하이룬은 말했다. “중국공산당은 정권을 탈취한 이래 제멋대로 중국인을 살해했고, 현재까지 여전히 계속하여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은 중국인의 정신에 일종의 각성인바 많은 사람들은 모두 공산당의 본질을 알고 있으며, 그것으로부터 모두 벗어나 자신을 위해 미래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대기원에는 자동적으로 접속하여 탈퇴하는 사이트가 있고, 당신이 자원한 것은 누구도 감독하는 사람이 없으며, 불안전한 구성요소도 없습니다. 아직 삼퇴하지 않은 중국 동포들은 주저하지 말고 시기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사람들에게 삼퇴의 소식을 알려주는 것은 사람들을 위한 좋은 일입니다.”
원문발표: 2018년 12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7/3781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