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간사이(関西) 파룬궁수련생, 지역사회 문화행사 참가

글/일본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11월 24~25일 주말에 일본 간사이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효고현 이타미시립중앙공민관(中央公民館)에서 개최된 연례 문화행사에 참가해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준비해간 중국 전통음식과 무대에서 펼친 선녀춤과 5장 공법시연이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특히 예쁜 선녀 복장과 멋진 춤은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공법을 시연할 때 아름답고 편안한 연공 음악이 울려 퍼지자, 무대 아래에 있던 모든 관중도 일어서서 함께 따라하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图1:法轮功学员在舞台上演示功法'
무대에서 파룬궁수련생이 공법시연을 보여주고 있다
.

'图2:台下的观众一起跟着体验法轮功功法'
무대 아래에 있는 관중들이 함께 직접 파룬궁 공법을 체험하고 있다
.

이번 행사에 중국과 관련된 다른 한 단체도 참가했는데 중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온 ‘귀국자단체’라고 했다. 그들은 대부분 중국 북방의 지방마을에서 살다가 온 사람들로 중국공산당 거짓말에 많은 피해를 본 사람들이었다. 파룬궁수련생이 노란 연공복을 입고 입장할 때 그들은 몹시 놀라워했다. 수련생들이 웃으며 그들에게 인사해도 그들의 표정은 굳어있었고, 의심스러운 어조로 물었다. “파룬궁이에요? 일본 정부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게 해요?” 파룬궁수련생이 웃으며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세계 100여 개 나라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고 전 세계에서 모두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중국공산당만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어요.”하고 말해주자, 그제야 표정이 다소 누그러지며, 왕 씨 남성이 말했다. “파룬궁이 외국에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 몰랐어요. 전에 외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다는 것을 들은 적이 있지만 이렇게 직접 가까이서 보기는 처음이에요.” 모든 행사가 끝난 후 행사진행자가 특별한 인사말을 했다. “파룬궁수련생이 내년에도 꼭 참가하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18년 1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29/3777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