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폴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9월 4일부터 6일까지 폴란드 동남부 국경 도시 크리니차즈드루이(Krynica-Zdrój)에서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중유럽과 동유럽 경제 및 정치계를 대표하는 연례 국제회의인 크리니차(Krynica) 경제 포럼이 열렸다. 이것은 중유럽과 동유럽의 가장 크고, 가장 유명한 정치와 상업대표회의이며, 통상적으로 ‘폴란드의 다보스’라고 불린다. 올해는 유럽, 아시아, 미국에서 온 회의에 참석하는 게스트는 4천 명 이상으로 그 중 폴란드 총리, 장관, 의원, 회사와 전문가 책임자, 문화와 과학계 인사가 포함됐다.
올해에도 세 번째로 폴란드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이이곳에서 홍법하는 것이며, 그(그녀)들은 회의장 부근의 주요 보행로에서 40여미터 길이에 달하는 중국어, 폴란드어, 영어 3가지 언어의 전시 보드를 설치하여 회의에 참석하는 정계 요인들과 오고 가는 시민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소개했다.
회의에 참석한 정계요인 및 시민들이 장쩌민(江澤民)고소 청원서에 서명하다
직무를 집행하는 경찰관은 파룬궁수련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해주었다. 특히 보안이 엄격하고 조용함에 대한 규정은 파룬궁 전시 부스 주변의 기타 이벤트 항목들로부터 모두 소리의 교란이 없게 했고, 사람들은 매우 먼 곳에서도 모두 자비롭고 평화로운 보도(普度), 제세(濟世) 음악을 똑똑히 들을 수 있었다. 매우 공교롭게도 파룬따파 전시 부스 앞에 멈춰 있던 대형 버스 한 대에서 내린 유일한 중국 대표단 구성원들은 사람마다 모두 파룬궁의 음악을 들으면서 회의장으로 걸어 들어갔다.
파룬궁 수련인이 선보인 다섯 가지 공법은 매우 많은 사람의 관심과 환영을 받았고, 다음번 공법을 선보이는 시간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모두 잇달아 파룬궁 진상 전단지와 자료를 받아가며 매우 많은 사람이 휴대폰과 카메라로 전시 보드 내용을 촬영했다. 수많은 사람이 파룬궁수련생들과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사실의 진상을 더욱 많이 알기를 희망했다.
회의에 참석하는 정계 요인 및 오고 가는 시민들이 파룬궁 진상 전시 보드를 보고 있다
정계요인이 서명하여 파룬궁을 지지하다
알버트 바르토쉬(Albert Bartosz)씨는 폴란드 아우슈비츠 진장(鎮長)이다. 그는 파룬궁 진상 전시 보드를 본 후 전시 부스 앞으로 다가와 ‘폴란드 의원에게 쓴 한 통의 공개서신’ 및 중국의 ‘양고(최고 인민법원과 최고 인민검찰원)’에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하는 중문 청원서상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그는 말했다. “이러한 전시 보드의 내용을 읽어보니 저의 가슴이 떨렸습니다. 저는 인류의 가장 큰 악몽은 제2차 세계대전 후에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보니 끝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계속 확대되고 있었네요. 이 세상에서 함께 살아가는 일원으로서 우리는 반드시 일체의 노력을 다해 파룬궁수련생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그가 하나의 매우 평화적인 조직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그(그녀)들은 모두 사람이며 모두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생명으로 인권을 수호하고 이를 위해 분투하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폴란드 아우슈비츠 진장(鎮長) 알버트 바르토쉬(Albert Bartosz) 씨가 서명하여 파룬궁의 반(反)박해를 지지하다
폴란드 파룬궁수련생과 알버트 바르토쉬(Albert Bartosz) 씨가 이야기를 나누다
소폴란드 주의회 부주석 말고르자타 라드완-발라다(Małgorzata Radwan – Ballada) 씨가 파룬궁 전시 부스 앞으로 다가와 파룬궁수련생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하는 중문 청원서 및 ‘폴란드 의원에게 쓴 한 통의 공개서신’ 위에 서명을 하고는 그녀는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대단히 잔인한 것입니다. 이 일을 정계 요인들 모두가 알고 있다고 믿지만, 모두 이를 위해 하는 것은 너무 적습니다. 심지어 앉아서 구경만 하고 상관하지 않습니다. 저는 모두에게 함께 행동할 것을 호소하며 반드시 이와 같은 박해는 종결되어야 합니다.”
소폴란드 주의회 부주석 말고르자타 라드완–발라다(Małgorzata Radwan – Ballada) 씨가 서명 모집에 참가하다
바르샤바 성 오자로프(OŻAROWA)시에 온 파벨 칸클러스(Pawel Kanclerz) 시장, 다리우스 스카르진스키(Dariusz Skarzynski) 부시장, 타테우스 피에로네크(Tadeusz Pieronek) 주교 및 매우 많은 정계 요인들은 모두 장쩌민(江澤民)을 고소하는 청원서 상에 서명하여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했다.
바르샤바 성 오자로프(OŻAROWA)시 파벨 칸클러스(Pawel Kanclerz) 시장(오른쪽 첫 번째), 다리우스 스카르진스키(Dariusz Skarzynski) 부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서명 모집에 참가하다
경제포럼 회의 대표가 진상을 알다
회의의 한대표가 파룬궁수련생에게 알려주었다. “자유의 대가로 금전 이익과 시장을 바꾼다면 폴란드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회의에 참석하는 두 명의 여성이 파룬궁수련생을 찾아 파룬궁 진상을 더 많이 알기를 희망했다. 그녀들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이번 크리니차 경제포럼에서 정치와 경제문제를 토론하는 것 외에도 한 개의 주제토론이 있으며 바로 건강보호문제로 경제발전 배경 하의 국가의 건강발전 및 도전을 전문적으로 토론하며 중국 대표단은 이를 위해 중국의 전통의약을 가져와 소개한다고 알려주었다. 그녀들은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여 몸을 건강하게 하는 방면에서 신기한 효과가 있어 현대 의약 분야에서 최고의 과학기술에 과감히 도전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중국공산당은 널리 보급하지 않고 소개하지 않으며, 오히려 잔혹하게 박해를 합니까? 심지어 생체로 장기를 적출하여 살인하고 이와 같은 모순을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고 질문했다. 그녀들은 중국 대표단이 소개하는 것이 진실한 것인지 여부를 매우 의심스럽게 생각했다.
파룬궁수련생이 그녀들에게 중국공산당의 일관된 방법은 일체의 이용 가능한 전통적인 중국문화를 이용하여 자신들의 사악한 본질을 감추고 더 나아가 중국공산당 문화의 것을 마케팅하는 것이 목적이며, 어떤 종류의 중국문화가 이용할 수 없는지 심지어 자신들의 사악을 폭로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중국공산당은 무자비하게 탄압하고 철저히 파멸시킨다고 알려주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대처법이 바로 전형적인 본질을 크게 폭로한 것입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녀들에게 각각 폴란드어로 된 ‘9평 공산당(九評共產黨)’을 1권씩 주었고, ‘전법륜(轉法輪)’을 읽어볼 것을 추천해주었다. 더불어 그녀들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하게 몸을 건강하게 하는 내재적 함의를 알고, 진정하게 병의 내원(來源)을 알게 되어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는 신기한 효과의 진상을 알게 되어서 국가가 건강문제에서의 근본적인 출구가 어디에 있는지를 깨달을 수 있기를 더욱 희망했다.
두 명의 여성은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된 것을 매우 기뻐했고 ‘전법륜’과 ‘9평 공산당’을 반드시 열심히 읽어보겠다고 의사를 표했다. 또한, 인터넷으로 파룬궁 공법을 다운로드 받아 “우리도 파룬궁을 배울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고 말했다.
폴란드 시민의 지지
크라쿠프(Kraków)시에서 온 마리아 카민스카(Maria Kaminska) 씨는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된 후 손자를 데리고 파룬궁 전시 부스에 와서 서명모집에 참가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세상 어느 곳에도 박해와 학대가 없어야 합니다. 우리의 후손들에게 좋은 생활환경이 있도록 저는 이 세상이 더 좋아지기를 희망합니다. 파룬궁은 하나의 매우 오래된 고귀한 심신 단련 방법입니다. 왜 이런 종류의 잔인한 박해를 당해야 합니까? 한 명의 선거 유권자로 저는 폴란드 정부가 이 일에 관심을 기울여 박해 저지를 위해 무언가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가능한 빨리 그 파룬궁을 박해한 장쩌민(江澤民)을 법정으로 보내어 그가 심판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마리아 카민스(Maria Kaminska) 씨가 폴란드 정부가 파룬궁 박해 사건에 관심을 기울이기를 희망하다.
마르체프쉬(Marczewscy) 부부 두 사람은 산성으로 휴가를 온 관광객이며, 파룬궁 진상 전시 보드를 본 후 파룬궁 전시 부스에 와서 서명 모집에 참가했다. 그들은 말했다. “우리는 여기에서 보게 된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놀랍습니다. 21세기의 중국에서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몹시 두렵습니다! 또한 받아들일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에 항의하고 계속해서 파룬궁 일에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하늘이 당신들에게 무궁한 힘과 의지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견지(堅持)하세요! 저는 파룬궁에 모든 행운이 있기를 축원합니다!”
원문발표: 2018년 9월 1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11/3736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