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토론토에서 보도) 2018년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6일 토론토 파룬궁수련인들은 토론토 시청 청사 앞에 모여 무한한 감격의 마음을 품고 사부님께 추석 명절 인사를 올렸다!
2018년 9월 16일 토론토 파룬궁수련인들 시청 청사 앞에 모여 무한한 감격의 마음을 품고 사부님께 추석 명절 인사를 올렸다!
10년 동안 더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따파 수련 행렬에 들어서게 하기 위해 토론토 파룬궁수련인들은 ‘파룬따파 9일 학습반’[9일 학습반(9일 동안 법을 배우고 연공을 배우는 학습반)이라 약칭]을 중단하지 않았다. 적어도 400여 명이 ‘9일 학습반’에서 파룬궁을 배웠고, 처음에 참가할 때 각종 목적을 품고 왔다. 그중에는 파룬따파는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특효가 있다는 말을 듣고 병 치료하러 온 사람이 있었고, 어떤 사람은 인생에 곤혹스럽고 풀지 못한 일에 부딪혀 대법은 뭐든지 다 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해보자고 온 사람이 있었으며, 또 어떤 사람은 다른 심보를 품은 사람이 사주하여 트집을 잡고 소란을 피우려고 온 사람도 있었다. 그러나 그들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들은 후 모두 느끼는 바가 있다고 말했다. “리훙쯔 선생님 말씀이 옳으며, 이 대법은 매우 좋습니다!”
이하는 그중 일부분 파룬따파 수련 행렬에 들어선 신 수련인들의 이야기이다. 그들은 리훙쯔 대사님께 추석 명절 인사를 드렸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리훙쯔 대사님은 옳습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캐나다에 이민 온 지 20여 년이 되는 쾅(鄺) 씨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다. 그는 토론토에서 파룬궁 수련인이 열은 ‘9일 학습반’에 참가했다. 쾅 씨는 매일 제시간에 도착하여 의자를 스크린 앞쪽으로 당겨가 정신을 집중하여 보면서 끊임없이 머리를 끄덕였다. 9일이 지난 후 그는 자기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쾅 씨가 파룬따파를 배우러 온 것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그는 말했다. “저는 캐나다에 온 지 20여 년이 되었고 병은 없습니다. 당신들에게 미안하지만 저는 처음에는 결점을 찾으려고 왔습니다. 저에게는 사이트가 있는데 이전에 저는 불교를 선전하면서 사람들에게 관음보살을 믿으라고 했습니다. 저는 개인 블로그에서 천주교의 결점을 찾았고, 기독교의 결점을 찾았습니다. 최근 한 친구가 저에게 파룬궁의 결점을 찾으라고 하여 저는 “내가 파룬궁을 모르는데 어떻게 결점을 찾을 수 있겠냐?”고 말했습니다. 후에 친구가 저에게 ‘파룬궁’ 책 한 권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저는 그 책을 가지고 집에 돌아와서 보았습니다. 그만두려 해도 그만둘 수 없었습니다. 저는 제1장을 다 보고 저의 머리를 치면서 말했습니다. ‘리훙쯔 대사님, 대사님은 옳습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그 뒤를 보면서 점점 격동되었고, 저는 파룬궁을 알고 싶어 얼른 파룬궁 사람을 찾았습니다. 저는 차이나타운에 전단을 배포하는 사람이 있던 것이 기억나 이튿날 마침 토요일이어서 던다스 교차로에서 파룬궁 자료를 받아 위에 있는 정보에 근거하여 밍후이왕에 접속했습니다.”
그는 흥분하며 말했다. “아시겠지요? 저는 이제 9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사부님께서 저를 받아주셨습니다. 이것은 제가 알고 있습니다. 사실 나흘째 배웠을 때 저는 혜택을 받았습니다. 저는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사람입니다. 3개월 일한 것을 메모리에 저장하고 도서관에 자료 찾으러 갔다가 메모리를 도서관 컴퓨터에 꽂아놓은 채로 잊어버리고 가지고 오지 않았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몇 시간 후에야 발견하고 얼른 도서관에 갔는데 메모리가 없어졌습니다. 제가 그곳 직원에게 물었더니 그 사람은 저에게 본인이 찾아보라고 했습니다. 저는 모든 웃옷 주머니, 바지 주머니를 뒤집고 또 그의 앞에서 모두 꺼내 한 번 뒤집어 보았습니다. 특히 바지 주머니도 뒤집어 다 보이고 두드려 보고 또 보았습니다. 저의 메모리는 좀 큰 것이기에 감출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직원은 저를 무시하고 가버렸습니다. 저는 3개월 일한 것이 헛수고가 되었다는 생각에 화를 내고 싶었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오늘 ‘심성을 제고하다’를 듣지 않았는가? 참아야겠다. 화를 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녁에 무의식중에 바지 주머니를 만졌는데 메모리가 그 속에 있었습니다. 저는 즉시 사부님께서 저를 도와 찾아주셨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쾅(鄺) 씨는 마지막에 말했다. “신체상에 더욱 빠르게 혜택을 받았는데, 저녁에 어떤 때 수업하러 나가면 이전에는 집에 돌아오면 매우 힘이 들었는데 며칠 연공했을 때 뚜렷하게 기운이 났고, 길을 걸어도 발걸음이 홀가분해졌습니다. 저의 연공 동작은 아직 표준적이지 않은데도 이렇게 빨리 혜택을 보았습니다. 불교에서 저는 십여 년 경을 읽고 주문을 외웠어도 아무 변화가 없었습니다. 제가 한 말은 사실입니다.”
쾅(鄺) 씨는 일부 파룬궁을 소개하는 자료를 달라고 요구했고, 그의 친구에게 감사를 전하러 간다며 말하고는 그에게 ‘비방 선전을 사고해 보지 않고 듣지 말고 스스로 열심히 한 번 보고 결론을 내라’라고 말하겠다고 했다. 그는 말했다. “그 친구가 저에게 책 한 권을 주면서 저에게 결점을 찾으라고 하지 않았다면 제가 어찌 행운으로 법을 얻을 수 있었겠습니까? 그 때문에 저는 가서 그에게 답례할 것입니다.”
새로 이민 온 사람 “거리에서 전단을 배포하는 파룬궁 수련인이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들입니다.”
새로 이민을 온 샤오가오(小高) 씨는 가장 먼저 천제서점의 ‘9일 학습반’에 참가한 사람이다. 그는 감개무량하여 말했다. “눈보라가 매서운 혹한 추위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차이나타운에서 전단을 배포하는 파룬궁 수련인이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입니다. 저는 처음에 그들 손에서 자료 한 부를 받게 되어 파룬궁에 들어서게 됐습니다. 돌이켜 보면 그들이 존경스럽고 훌륭하다고 느껴집니다.”
샤오가오 씨의 친구가 말했다. “샤오가오는 파룬궁을 배운 후 다른 사람으로 변했어요. 이전에 그는 너무 말라서 원숭이 같았고, 힘도 별로 없었어요. 지금 그의 얼굴은 발그레 윤기가 나요. 그는 진심으로 파룬궁을 배우며 곳곳을 다니며 파룬궁이 어떻게 좋다고 말하고 있어요.”
샤오가오 씨는 말했다. “제가 ‘전법륜’을 읽은 후 저는 무엇을 얻었는지를 알았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파룬궁을 배우고 싶었고, 연마할수록 더 연마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저의 친구들에게 파룬따파는 너무 좋다고 알려주고 절대 놓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슈퍼마켓에서 일합니다. 아침 8시에 문을 나서서 저녁에 돌아오면 9시가 되며, 일도 매우 힘듭니다. 파룬궁을 연마한 후 저의 신체는 건장해졌고, 20파운드(9kg) 늘어났습니다. 지금 매일 퇴근길에서 저는 1강의를 배우고 매일 연공합니다. 5가지 공법을 연속하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제가 앉아서 정공을 연마할 때 10분 정도면 입정(入定)할 수 있고, 매우 미묘합니다. 저의 잡념은 점점 적어졌고, 심리상태는 매우 평온해졌습니다. 저는 늘 사부님의 설법을 생각합니다. 생활 속의 모순을 점점 담담히 보고 집착에서 내려놓지 못할 일들이 별로 없습니다. 주변 관계, 가족 관계도 모두 조화로워졌습니다.”
이전에 그의 가족은 그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모두 반대했다. “지금은 가족들이 저의 몸과 심리 상태 변화에서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저의 어머니와 장모님은 불교 거사(居士)이고 매우 경건합니다. 저는 사부님의 말법 시기의 불교에 관한 설법을 두 분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지금 저의 가족도 저의 파룬궁 수련을 지지하고 저는 그들을 도와 ‘3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시켜주었습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친척, 친구들의 3퇴를 돕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중국대륙 관광팀 리더, 인연이 있어 법을 얻고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다
베이징에서 온 마 씨는 직장에서 매년 한 번씩 단체를 조직하여 관광하러 나온다며 팀을 인솔한 그녀가 말했다. “우리 직장은 괜찮습니다. 돈도 적지 않게 벌기에 해마다 관광하러 나옵니다. 국내에서 국가 1급 공연을 보는데 몸이 너무 좋지 않아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녀는 야위어 보였고 안색이 누런빛을 띠었다. 수련인이 그녀에게 파룬따파가 가져다준 유익한 점을 말해주자 그녀는 마음이 움직여 배우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대법 책 몇 권을 요청했다. 수련인은 그녀에게 대법 서적을 가지고 중국으로 돌아갈 때 순조롭기를 축원했다.
당시 토론토 부근의 미시소거에서는 션윈 공연을 했다. 그녀는 션윈 공연을 가보고 수련인에게 알려주었다. “중국공산당의 공연은 이 공연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튿날 그녀는 또 수련인에게 전화하여 말했다. “션윈을 다 보고 저녁에 연공을 좀 했는데 포륜(抱輪: ‘파룬’을 품는)을 할 때 저는 저의 신체에서 동물과 같은 검은 것이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요 몇 해 그것이 저의 몸에서 소란을 피우면서 저를 괴롭혀 고통스러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듬해 마 씨는 다시 토론토에 관광하러 왔으며, 다른 사람으로 변해있었다. 체중도 늘어났고, 얼굴색이 매우 건강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지금 좋습니다. 저번에 그렇게 많은 대법 서적과 션윈 팜플릿을 가지고 갔는데 안전 검사 때 그들이 저의 트렁크를 열어젖힌 뒤 다시 닫아 조금도 손실 보지 않았습니다.”
70세 노의사 믿지 않던 데에서 수련에 들어서다
오래된 한방의사 장 씨는 이미 70여 세가 넘었다. 중국공산당의 거짓말 선전을 믿고 파룬궁 수련생을 보기만 하면 “당신들 파룬궁은 공산당을 반대하고 정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인 장(藏) 여사가 예의 바르고 인내성 있게 할아버지에게 본인이 파룬궁 수련을 하여 어떻게 심신의 혜택을 보았는지를 알려주고, 대법이 어떻게 사람 마음을 개변시키고 심신이 건강해지게 했는지 대법의 신기함을 그에게 말해주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장 할아버지는 그곳에 앉아 결가부좌를 했다. 그는 놀라워하며 말했다. “나는 많은 기공을 하고 도가 공법도 배웠는데 결가부좌를 한 적이 없어요. 오늘 정말 신기하네.” 다음 수련인이 그에게 ‘전법륜’ 한 권을 빌려주었다. 그는 당시 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도 탈퇴했다.
며칠 지난 후 그는 수련인에게 말했다. “진상 동영상을 나는 새벽 3시까지 다 보고 연공도 배웠어요. 내가 연공할 때 정수리 백회혈에서 기가 나왔고, 발바닥에서도 기가 나왔어요. 나는 공원에 가서 연공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한동안 지나 그는 또 수련인을 만나 수련인에게 알려주었다. “나는 중국에 돌아가 웃어른들 성묘하러 갔어요. 묘지가 산에 있어 나는 아들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3번이나 오토바이에서 떨어졌는데 아프지도 가렵지도 않았고, 어느 곳도 다친 데가 없었어요. 당시 나는 속으로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해주셨다고 생각했어요. 너무 신기했지요. 달리고 있는 오토바이에서 심하게 떨어졌는데 70이 넘은 사람이 반신불수가 되지 않았더라도 골절은 되었을 거예요. 나는 매우 운이 좋아요. 돌아간 후 가족에게 진상을 알렸어요. 후에 나는 이전에 점을 봤던 생각이 났는데, 올해 내가 죽을 때가 되어 목숨을 앗아가려고 온 것이에요.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다면 이번에 목숨을 잃었을지도 몰라요.” 이번에 그는 찾아와서 그에게 빌려주었던 ‘전법륜’을 돌려주고 본인 것을 한 권 청했다. 이렇게 그는 대법 수련에 들어섰다.
원문발표: 2018년 9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9/19/3740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