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체코 정치인이 중국공산당의 인체 강제장기적출 규탄

글/ 체코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체코 파룬궁 수련생은 지속적으로 사회 각계, 국회의원에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서술했고 중국공산당이 여전히 파룬궁 수련생 장기를 강제 적출하는 것을 폭로했으며 아울러 중요 증거를 제출했다.

많은 체코 국회의원은 이 일에 모두 관심을 가졌다. 그들은 독재제도가 무고한 시민에게 각종 범죄활동을 하게 하는 것을 강하게 규탄했고, 고문, 학대 및 인체 장기 거래를 한 범죄행위에 놀랐으며, 이것은 권력자의 심한 인권유린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두 명의 체코 정치인이 체코 파룬궁 수련생에게 이메일을 보내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반(反)박해를 지지했고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 범죄를 비난했다.

图1:捷克共和国国会议员,基督教民主联盟 - 捷克斯洛伐克人民党(KDU-ČSL)第一副主席马利安尤莱池卡(Marian Jurečka)
체코 국회의원이자 기독교민중연맹
체코슬로바키아 인민당 제1부대표 마린 유레츠카

체코 국회의원이자 기독교민주연맹―체코슬로바키아 인민당(KDU-ČSL) 제1부대표 마린 유레츠카(Marian Jurečka)는 말했다.

“여러분이 보낸 이메일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을 대상으로 한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을 단호히 반대합니다. 동시에 여러분이 추천한 주제 문헌에 감사드리고 장기적출관련 증거를 제공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图2:帕尔杜比采市(město Pardubice)市长马丁哈耳瓦特(Martin Charvát)
파르두비체시 시장 마틴 할와트

파르두비체시 시장 마틴 할와트(Martin Charvát)는 말했다. “저 본인은 무고한 시민에게 일체 폭력을 가하는 행위를 규탄합니다. 비자발적인 장기강제적출을 해 상업적 목적으로 이식하는 것은 제 인식에 절대 부도덕하고 야만적인 폭력 행위이며 이것은 민주선진사회 행위에 저촉합니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5/3720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