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밍후이기자 자웨이, 왕잉 미국 샌프란시스코 보도
[밍후이왕] 2018년 7월 14일, 샌프란시스코만 지역 파룬궁 수련인들은 시내 주요지역과 차이나타운에서 대형퍼레이드를 거행했다.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19년 동안의 박해에 대해 국제사회의 관심과 공동으로 중공해체, 박해저지를 호소했다.
오후 12시, 웅장한 천국악단의 연주가 이끄는 파룬궁 수련인 퍼레이드 대오는 샌프란시스코 시청광장을 출발해서 주요 쇼핑가와 유니언 광장을 지나 차이나타운을 돌았다.
퍼레이드는 4개 행렬로 구성되었다. 첫 번째 대오는 파룬따파하오, 미국 천국악단, 현수막, 연공대오였다. 두 번째 대오는 파룬궁 박해중지 행렬이다. 흰옷을 입은 수련인들이 박해를 받아 치사한 수련인들의 영정을 들고 중국 공산당의 만행을 저지하라는 현수막으로 구성되었다. 세 번째는 전 세계의 장쩌민 고소 열풍 대오이다. 파룬궁 수련인들은 장쩌민의 만행을 알리는 전시판을 들었다. 네 번째는 9평, 퇴당, 진상 대오였다. 수련인들은 3억9백만 명이 삼퇴를 했다는 현수막과 전시판을 들고 중공의 사악한 조직에서 서둘러 탈퇴하라고 호소했다.
행사 진행자 장홍은 오늘 열린 반(反)박해 퍼레이드를 통해 사람들이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수련인들은 대면해서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 수련인의 자비를 느끼게 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행사에 참가한 수련인 리후이메이는 중국인들이 진상을 알기를 희망했다.
수련인 리후이메이, “수련 후에 심신의 혜택을 받았어요.”
행사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인 리후이메이는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나서 심신에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수련 전에는 심한 편두통, 허리부상으로 걷지도 앉지도 못했지만 연공을 하고 나서 이런 질병은 모두 완쾌되었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은 반본귀진 하는 것임을 알았다. 사람이 된 목적을 알고 나서 그녀는 일상생활과 직장에서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했고 이전의 불쾌함이 사라졌다. 직장에서 이익상의 충돌이 생기면 진∙선∙인(眞∙善∙忍)의 요구에 따라 잘 넘겼다. 직장에서 일을 잘 처리해서 사장도 그녀를 인정할 정도였다. 사장은 그녀에게 “당신은 모범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자신의 것이면 잃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 나는 급여 인상을 요구하지 않았지만 사장님은 월급을 다른 사람보다 많이 올려줬어요.” 그녀는 수련하기 전에는 가정에서 항상 남편과 사소한 일로 말다툼했지만 수련 후에는 가정도 화목하게 변했다고 했다.
박사학위와 석사학위 세 개를 가진 리후이메이는 대륙 사람들이 서둘러 진상을 알고 중공의 거짓말에 속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공산당은 좋은 것을 나쁜 것이라고 말하는데 많은 중국대륙 사람들이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에 현혹되어 파룬따파가 정법이라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어요. 우리는 더욱 많은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려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이 무엇인지 알게 하고 중국 공산당의 조직에서 탈퇴하게 해야 합니다.”
서양인 수련인, “순정한 에너지 마당을 느꼈어요.”
서양인 파룬궁 수련인 코넬리아 리터(Cornelia Ritter)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인도 같은 여러 곳에 가서 진정으로 심령을 제고할 수 있는 수련법을 찾았다. 그녀는 말했다. “중국인 친구의 소개를 통해 파룬궁을 접하게 되었어요. 연공을 시작하고 순정한 에너지 마당이 신체 주위에서 돌면서 몸에서 흑색물질이 빠져나오는 것을 느꼈어요. 이것이 바로 줄곧 내가 찾던 수련법임을 알았어요.”
리터는 시간만 나면 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에 가서 진상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진상을 알린다. “수련 전에는 사악한 중국 공산당정부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9평공산당’을 읽고 나서 중국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제대로 알게 됐어요.”
리터는 서양인 수련인으로서 왜 7․20행사에 참가했는지 말했다. “파룬궁 수련인이 이 행사에 참가한 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파룬궁은 중국대륙에서 아직도 박해받고 있고 심지어 박해로 사망하는 수련인도 있어요. 우리가 최대한 이 박해를 저지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파룬궁 수련인 류 씨, 중공의 사악함을 폭로
파룬궁 수련인 류 씨는 세 아이의 어머니이다. 1995년에 친척에게서 파룬궁이 심신의 건강을 개선한다는 추천을 받고 수련을 시작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폐결핵으로 6개월 동안 입원해 있었고, 첫째 아이를 낳고 심근염, 기관지염, 늑막염과 기타 질병이 생겼어요. 신기하게도 파룬궁을 일주일동안 수련하고 나서 건강한 신체와 명석한 두뇌로 회복됐어요. 게다가 이전의 병들이 약을 먹지 않고도 점점 나았어요.”
1999년 7․20, 중국 공산당이 전면적으로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후, 류 씨는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세 차례나 불법 구류와 노동교양을 받았고, 세뇌, 경찰의 구타, 쇠창살 감금, 강제 음식물 주입과 정체불명의 주사 등 비인도적인 정신과 육체적 박해를 당했다. 2005년, 그녀가 세 번째 불법 수감되어 박해를 받을 때 ‘사망침대’에 묶여 매일 정체불명의 약물을 주입당하고 생명의 위협을 받았다. 석방되었을 때 그녀의 체중은 겨우 35kg에 불과했고 스스로 걸을 수도 없었다. 그녀는 말했다. “당시 경찰은 내가 나가면 며칠 살지 못할 거라고 말했어요.”
“사실 중국에서 박해받는 것은 파룬궁 수련인 뿐만이 아닙니다. 중국 공산당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과정에서 사람을 고문하는 수법을 개발해서 기타 인권운동가들에게 박해를 가했어요. 우리가 이 행사에 참가한 것은 중국 공산당의 사악함을 폭로하기 위해서입니다.”
파룬궁을 지지하고 박해를 반대하는 사람들
리퀴엘 브라운(Riquel Brown) 씨는 주말을 이용해 로스앤젤레스에서 가족들과 샌프란시스코에 여행 왔다가 우연히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을 보았고 천국악단의 연주에 매료되어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그녀는 말했다. “전에 매체에서 파룬궁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고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실도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오늘 직접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을 보고 진상자료도 자세히 읽고 나서 아주 놀랐어요. 파룬궁 수련인들이 중국에서 받는 박해는 상상하던 것보다 훨씬 심각하고 두려울 정도였어요. 당신들은 아주 잘하고 있어요. 중국에서 박해받는 상황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해요. 나는 진심으로 지지해요.”
브라운은 퍼레이드 행렬 중에서 신념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중국에서 박해로 사망한 사진을 보았을 때 매우 놀랐다. “세상에, 사진에 이렇게 어린아이도 박해로 사망했어요. 정말 끔찍해요. 당신들은 정말 잘하고 있어요.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실을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해요. 나는 진심으로 당신들을 지지해요.”
캐나다에서 온 멜로디(Melody)는 차이나타운에서 파룬궁 행렬을 보고 친구와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파룬궁에 대해서 들어본 적은 없지만 신념을 포기하지 않아서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실을 아주 평화로운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모습이 정말 감동스러워요.”
멜로디는 파룬궁 수련인들이 신념을 지킨다는 이유로 박해받고 19년 동안 반(反)박해를 견지한다는 사실과,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인의 신체에서 강제로 장기를 적출해서 판매하고 이익을 취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매우 분개했다. “이런 사악함을 UN이나 다른 나라는 가만히 보고 있다는 말인가요?”
파룬궁 수련인은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수련한다는 사실에 멜로디는 아주 친밀함을 느꼈다. “퍼레이드 대오는 바른 에너지를 발산했고 아주 평화로웠어요. 수련인들은 모두 선량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들이 진∙선∙인(眞∙善∙忍)에 따르면 세상은 평화롭게 변할 거라고 믿어요.”
아일랜드에서 온 관광객 케이티(Katie)와 스티븐(Steven)은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인을 박해하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 만행을 저지른다는 이야기를 듣고 매우 경악했다. 스티븐은 “파룬궁 수련인이 박해받는 것이 분명해요. 우리는 어떤 국가의 국민도 박해받는 것을 반대해요. 박해와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해요.”라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 시민 낸시 해리스(Nancy Harris)는 파룬궁이 무엇인지 듣고 나서 말했다. “진선인은 정말 아름다운 원칙입니다. 우리는 이 원칙에 따라 살아야 해요.” 그녀는 파룬궁 수련인이 생체장기적출을 당한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경악했다. “세상에! 정말 슬프고 무서워요. 가슴이 아파요. 당신들은 올바른 일을 하고 있어요. 사람들에게 만행을 알려야 해요. 사람들이 많이 알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박해를 저지할 수 있어요.”
다른 샌프란시스코 시민 피터(Peter)가 말했다. “당신들이 반박해 활동을 하는 것을 알아요. 나도 중국의 상황이 바뀌기를 바랍니다. 당신들이 하는 일은 옳은 일이고 더욱 많은 미국인들이 중국의 상황을 알게 할 수 있어요. 정말 큰 일입니다. 신앙의 자유는 가장 기본적이 자유입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15/3710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