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필라델피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8년 7월 7일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한 국제포럼에서 중국공산당 어용학자(御用學者)들이 파룬궁(法輪功)을 모독하려다가 좌절당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포럼 참가자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게 한 반전의 계기를 마련해준 사건이 발생했다. 현지 파룬궁수련생과 미국 변호사가 포럼 주최자에게, 파룬궁의 진상은 사실임을 실증적으로 밝힘에 따라, 중국공산당의 어용학자들의 가면이 벗겨지고 그들의 거짓말이 폭로되어 극적인 반전으로 비치된 그들의 파룬궁 모함 포스터가 철거되고, 대신 파룬궁수련생이 강연자로 초청되어, 포럼 참석자들에게는 파룬궁의 진상을 들을 기회가 주어졌다.
필라델피아 파룬궁 수련인은 의학 포럼 장 밖에서 주최자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돕지 말 것을 호소했다
회의 주최자가 현장에서 파룬궁 모함 포스터를 제거하다
이 포럼은 전문적으로 경배단체를 연구하는 국제 컬트연구회(ICSA)가 연례적으로 개최하는공개토론회인데, 중국공산당은 소위 중국과학원, 베이징연합대학, 중국인민공안대학 등 교수 등 어용학자 10여 명을 참석시켜 학술적 명분으로 파룬궁을 모독하려고 획책한 후, 토론회 일정에 따라 파룬궁을 모독하고 공격하는 내용의 포스터를 게시하고, 그룹 스피치를 준비했다. 필라델피아 파룬궁수련생들은 회의장 밖에서 중국공산당 어용학자들의 불순한 의도를 폭로하고, 동시에 주최 측에 진상을 알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박해를 돕지 말 것을 호소했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의 권유를 받아들인 변호사가 회의 주최자에게 중국공산당 어용학자들의 불법적이고 불순한 의도를 속달로 발송했다. “중국공산당학자들의 포스터와 스피치 중에는 파룬궁을 모독하는 내용이 있다. 파룬궁은 미국에서 일종의 종교로 인정받고 있고, 기타 종교와 마찬가지로 미국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그러므로 파룬궁을 모함하는 것은 종교를 보호하는 미국법률에 위배되는바, 그들 당사자의 행위는 엄연히 법률적인 문제와 관련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주최 측은 상황을 파악한 후 즉시 중공산당 어용학자들에게, 파룬궁을 모독하는 내용이 있는 포스터를 제거할 것을 요구했고, 또 오전 중국공산당 측에 배당됐던 3명의 스피치도 자유발언 좌담회로 바꾸었으며, 동시에 파룬궁수련생들에게 회의장에서 회의 참석자들에게 사실관계를 소상히 밝힐 것을 권했고, 또 파룬궁 포스터를 게시해도 좋다는 동의를 했다.
서방 자유사회는 중국공산당에게 박해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주지 말아야 한다
장얼핑(張而平) 파룬궁 대변인은 서방 자유사회가 중국 공산당에게 파룬궁을 박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주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장얼핑(張而平) 파룬궁 대변인은 그날 기자인터뷰에서, 이곳 포럼 주최 측은 중국공산당이 불순한 의도로 파견한 소위 전문가라는 어용학자들이 학술회에 참석하는 것을 거절해야 한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이 사람들은 근본적으로 사상이 독립적이거나 자유로운 학자가 아니다. 그들은 중국공산당의 대변인자격으로 회의에 참석하여 파룬궁을 중상모략하고, 유언비어를 날조해서 유포하려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중국공산당이 함부로 파룬궁을 모독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서방 자유 사회는 중국공산당에게 파룬궁을 박해하는 플랫폼을 제공해주지 말아야 합니다. 국제사회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잔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미 국무부의 인권보고서에 모두 기록돼 있으며, 미 의회와 유럽 의회도 결의안을 채택해 중국공산당의 파룬궁탄압과 박해를 비난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파룬궁수련을 종교를 신앙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법으로 보호하고 있으므로, 중국공산당정부가 파견한 그런 사람들이 미국에서 파룬궁을 모독할 때는 법률적 제재를 받아야 합니다.” “우리는, 미국정부의 사법기관, 법집행기관, 언론 등이 모두 관심을 갖고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인권을 박해하고 파룬궁을 박해하며, 유언비어를 날조하는 선전물을 미국 땅으로 들여왔는지 조사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정얼핑 대변인은 계속해서 말했다. “미국 의회에는, 외국 정부를 대변하는 자는 반드시 미국 관계기관에 등록해야하며, 이행치 않을 경우 미국법률의 제재를 받도록 하는 법률을 제정하는 입법안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앤 코슨(Ann Corson) 의사는, 중국공산당 ‘어용학자’들이 회의에 참석한 동기를 미국인들이 알아야 한다고 했다
필라델피아에서 36년간 근무한 앤 코슨 의사가 말했다. “나는 중국 대륙에서 온 사람들이 ICSA에서 주최하는 포럼에서 강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관심을 가졌습니다.” “주최 측에, 그들 중국인에게 왜 그렇게 하지 못하도록 조치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 원인과 이유를 미국인들이 알아야 하며, 또 그들 중국인이 본 회의에 참석하는 동기도 미국인들이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 중국인이 나쁜 짓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파룬궁은 전 세계가 공인하는 믿음이며, 전통적인 심신수련법입니다. 오직 중국에서만 박해를 받고 있는데, 중국대륙에서 온 소위 그런 어용학자들이 이곳에서 파룬궁을 비방하고 거짓선전 하는 것을 허용한다면, 결국 종족 훼멸의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나도 중국대륙에서 온 그 연사들과 만나 대화를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 자신이 어떻게 중국공산당에 의해 조종되고 이용되고 있는지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제시카 루소(Jessica Russo) 필라델피아 심리학자가 말했다. “나는 심리학적인 관점에서 중국공산당이 가장 큰 사교임을 발견했습니다.”
제시카 루소(Jessica Russo) 필라델피아 심리학자가 말했다. “심리학적인 관점에서 중국공산당이 가장 큰 사교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집단 사람들은 직접 중국공산당을 위해 일하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심리학자로서 이런 선전이 미치는 영향을 잘 압니다. 이런 선전은 큰 사교 집단을 구성하는 전형적인 한 부분입니다. 중국은 중국공산당이 모든 언론매체를 통제하고 있으므로 사람들은 자유로운 목소리를 듣지 못하기 때문에 알고자 하는 것도 알지 못하고, 파룬궁이 무엇인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이 진상을 모른다는 것은 극히 불행한 일입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사람들이 도덕심을 잃게 하고 좋은 일을 하지 못하도록 하게 해서, 나쁜 일을 하도록 하여 스스로 자기 생각도 믿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끔찍한 세뇌입니다.” 루소는 그런 사람들을 도저히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하며 “우리 미국인들은 파룬궁수련생과 함께 모든 중국 민중을 보호해야 합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우리는 통제당한 것”이라고 말하는 중국공산당 학자
회의 주최자는 인터뷰에서, 중국공산당 학자의 토론주제가 좀 이상하다는 감을 받았지만, 그래도 학자들이고, 학자는 독립적인 입장을 자처하는 사람이라고 여겼기 때문에 그들에게 학술보고회에 참석해 의견을 발표하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필라델피아의 정신과 의사이자 파룬궁 수련인인 양징돤(楊景端) 박사
회의장에서 필라델피아의 정신과 의사로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 양징돤(楊景端) 박사는 소위 대륙 ‘학자’들을 현장에서 검증할 수 있었다. 중국대륙 학자들은, 자신은 오직 학자로 학술연구를 하며, 자신의 개인적인 학술을 표방할 뿐 중국공산당 정부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양(楊) 박사는 그들에게 세 가지 질문을 했다.첫째, “당신은 공산당원이 아닙니까?” 한 ‘학자’는 즉석에서 자신은 중국공산당원이라고 인정했다.둘째, “당신의 연구비는 누가 준 것입니까?”셋째, “당신이 이번에 미국에 온 경비는 누가 준 것입니까?”
현장에 있던 중국학자는, 여행경비는 자신들이 근무하는 직장에서 준 것이라고 말했다. 양(楊)박사가 또 물었다. “당신들이 소속된 기관은 누가 책임지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모두 중국공산당이 국가의 일체를 통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데, 그런 환경에서 해낸 연구가 독립적일 수 있습니까? 당신 개인만을 대표할 수 있습니까?” 그 중 훙판(洪帆)이라는 학자는 중국인민공안 대학 부교수로 현장 녹음 인터뷰에서 대답했다. “나는 통제당하고 있다. 개인으로서 자신을 대변할 수 없는 것이다(중국공산당 국가기관이 파룬궁에 대한 폄훼함을 인정).”
양(楊)박사가 기자 인터뷰에서 말했다. “중국공산당 당국은 지난 10년 동안 과학연구기관, 단과대학, 종합대학 등에서 소위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사교조직을 연구하는 자들을 ICSA 등 국제학술회의에 참석시켜 파룬궁 비판을 자행해왔으므로, 옳고 그름을 자세히 분간치 못하는 사람들을 현혹시켜 국제사회에 해를 끼쳐왔습니다.” “그들은 정신과 전문가들이 아니라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연구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반사교전문가(反邪教專家)’의 신분으로 국제회의에 나타나서 학술교류를 위한 것이 아니라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모독을 해외에 전파하는 정치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중국공산당은 그것을 다시 중국으로 가지고 가서 선전합니다. ‘국제반사교조직’의 명의로 중국 백성을 기만하는 자료로 삼아 중국공산당의 죄악을 합법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양(楊)박사는, 그들 학자가 살아남기 위해 중국에서 본의 아니게 일부 일을 하고, 일부 이야기를 할 수밖에 없으므로, 한편 그들을 동정한다고 했다. “당신은 반드시 반대하거나 반항하는 것을 선택하지는 않더라도, 당신은 침묵하거나 또는 협력하지 않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楊)박사는 말했다. “당신들이 이처럼 반복적이고 적극적으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박해에 협조해온 것은 이미 당신들이 매우 잘못된 선택을 했음을 입증하는 것이므로 당신들은 반드시 즉각 중지해야 합니다. 계속 그렇게 한다면 당신들은 역사상 가장 사악한 중국공산당 정권과 가장 사악한 박해와 함께 결부될 것입니다.”
그들 대륙 학자 중 한 사람은 인터뷰에서, 현재 중국당국은 이전의 당국과는 파룬궁을 대하는 태도가 매우 달라졌음을 느낄 수 있다고 했다. “’610′(전문적으로 파룬궁을 탄압하는 불법적인 중국공산당의 조직)은 사실상 모두 해체되었습니다.”, “중국공산당정부 내의 많은 고위직도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앞날이 걱정된다고 했다. 자신과 같은 학자들이 비자를 발급받아 미국에 오는 것도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면서 “이번에 함께 오려고 했던 몇 사람은 미국 정부로부터 비자발급을 거절당해 오지 못했다”고 했다. 그는, 자신도 이번에 미국에 오기가 매우 쉽지 않았는데 나중에또다시 올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다며 자신들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 인터뷰에 응한 사람은 자신의 이름이 보도되지 않기를 바라면서 “내가 ‘학술 악당’과 ‘인권박해자’라는 걸 전 세계에 알리고 싶지 않다”고 했다.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직접 당한 파룬궁수련자 증언
포럼 진행의 일환으로 오후 그룹회의에서 중국공산당 학자의 강연이 계획되어 있었다. 그러나 회의시간이 지났음에도 2명의 연사가 모두 나타나지 않자, 사회자는 그들의 발제계획을 취소한다고 발표했고, 회의참석자의 요청으로 대신 2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중국공산당에 납치되어 박해받다가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이야기와 생체장기적출을 당한 증언 등을 듣게 되었다. 그녀들의 이야기는 많은 청중을 전율시켰고 또 감동시켰다.
영국 사회학자 엘렌 바커(Ellen Barker) 씨는, 파룬궁수련생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하면서 직접 겪은 증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엘렌 바커(Ellen Barker) 씨는 영국의 사회학자이다. 과거 10여 차례 중국을 다녀왔는데, 주로 대학과 각급 기관에서 강연과 연구 등을 참관했는데, 당시 중국공산당 정부는 파룬궁에 대해 반당(反黨), 반정부(反政府), 자살 등 신체를 훼손시킨다는 좋지 않은 평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오늘 파룬궁 수련인이 말한 박해 내용이 모두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이미 파룬궁 수련인들이 중국에서 생체장기적출을 당한다는 소문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나는 파룬궁이 사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파룬궁 수련인들은 단지 그들의 믿음 때문에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당하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옳지 않습니다.”
베이커 씨는 ICSA 국제회의에 자주 참석하는데 근래 몇 년간 중국공산당이 더 많은 ‘대표’를 이런 국제회의에 참석시키는 것에 주목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덴마크에서 온 아서 부크먼(Arthur Buchman) 정신과 전문의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박해 만행을 더욱 많은 사람에게 알게 해야 한다고 했다
덴마크 아서 부크먼(Arthur Buchman) 정신과 전문가는 오래전부터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실을 알았지만, 파룬궁수련자가 박해당한 내용을 증언하는 것을 직접 듣고 몹시 놀랐다고 했다. “파룬궁수련인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는 이런 일들은 나에게는 그다지 새롭지 않습니다. ICSA의 이사회도 틀림없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만행은 더욱 많은 사람에게 알게 해야 하며, ICSA 이외의 사람들도 알게 하고, 기자들에게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취재해 언론에서 폭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회의 주최 측: 파룬궁 수련인들의 내년 보고회 참석을 희망
회의 주최집행 주임 랑곤(Langone) 씨는 기자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내년부터 중국공산당 정부 대표로 본회의에 참석하는 학자들에 대해 엄격하게 심사하여 이번 회의에서와 같은 그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본회의에 참석하려는 소위 전문가와 학자라는 사람들이 모두 중국공산당의 정치선전 대표들이라면, 그들은 독립적이거나 진정한 학자가 아니며, 진정한 학술보고가 아니므로 그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랑곤 씨는, “오늘 우리는 파룬궁 수련인이 설명한 내용을 들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중국인들의 정신과 사상을 통제하는가를 알게 했는데, 매우 호기심을 느끼게 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인들이 내년 영국에서 열리는 학술 보고회에도 참가하여, 중국공산당이 중국 민중에 대해 어떻게 세뇌하고, 정신을 통제하는가를 말해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했다.
원문발표: 2018년 7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해외로 뻗은 중공의 박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7/10/3708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