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홍콩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홍콩의 탈당 자원봉사자다. 2004년 11월 대기원에서 시리즈 논평 ‘9평공산당’을 발표해 중국공산당의 진실한 역사와 거짓(假), 사악(惡), 투쟁(鬪)을 전면적으로 폭로한 후 나는 삼퇴(중국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 붐을 목격했다. 수많은 중국 민중과 해외에 거주하는 중국인들이 정신을 차렸다.
요즘 생각해보니 지금 내가 매일 삼퇴시키는 인원은 예전에 1년간 탈퇴시킨 총 인원을 초과했다. 이것은 정법 노정이 앞으로 나아가고 전세계 대법제자들이 13년간 전심으로 진상을 알리면서 갈수록 많은 민중이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인식하고 있음을 설명한다. 동시에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소멸하려 하니 탈퇴해야만 평안을 담보할 수 있고, 하늘의 뜻을 따라야만 창성한다는 이치를 알게 됐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금 대면해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기가 비교적 쉬워졌다.
어느 날 나는 주민구역에서 진상 신문을 배포하면서 말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중국공산당에서 탈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습니다!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을 보세요.” 두 사람이 공손히 신문을 받으며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여러분 신문을 제일 즐겨 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나는 말했다. “예! 정말 명석하시네요. 여러분이 무사하고 행복하기를 축원합니다!” 그들은 말했다. “우리는 토지개혁 때 모두 박해를 받았고 부모님들도 모두 투쟁을 받아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다른 한 남자가 말했다. “공산당을 청산한다는 뜻이죠? 공산당이 나쁘기에 우리도 비로소 홍콩에 왔습니다.” 단번에 세 사람이 기쁘게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홍콩의 번화한 거리 역시 사람을 구하는 좋은 환경이다. 진상 신문을 배포하면서 삼퇴를 권하면 늘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 있다. “파룬궁 힘내세요! 수고하십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여러분의 신문은 저의 정신적 식량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세 마디만 하면 즐겁게 삼퇴했고 늘 누군가 두 손으로 합장하고 허리를 굽히면서 말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월 15일, 대륙의고위층 인물이 진상장소에서 탈당했다. 그는 자신의 가명을 사진 찍었고 내 손에 있던 삼퇴 진상 전시판을 가져다 천천히 한 글자 한 구절씩 진지하게 보았다. 잇따라 앞뒷면을 사진에 담아갔다. 그는 정말 움직이는 진상 매체였다. 팀원들은 모두 그를 지켜보았는데 그에게 예전의 경계심과 우려심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
나는 격려해주었다. “선생님! 진상을 가져다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파룬따파는 좋고 탈당하면 평안을 보장합니다! 소중한 중국인들이 모두 공산당에서 탈퇴해야만 전망이 밝고 앞길이 창창합니다! 하늘이 하사한 크나큰 복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공덕이 무량할 것입니다!” 그러자 다들 웃었다!
원문발표: 2018년 3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3/28/3634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