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차이쥐 뉴욕에서 종합 보도) 2018년 2월 17일 음력 정월 이튿날 미국동부 지역에서 제일 큰 중국 새해 퍼레이드가 뉴욕 플러싱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기세 드높은 파룬궁 대오는 퍼레이드 피날레 팀이어서 도로가 관중들의 주목과 환영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인, 뉴욕 플러싱 새해 퍼레이드에 참가하여 관심을 모으다
당일 햇빛이 널리 비추고 구름 한 점 없었다. 사람들은 가족을 거느리고 사면팔방에서 플러싱에 모여 퍼레이드 성황을 다투어 봤다. 버마 거리, 유니언 거리, 산푸 애비뉴 양쪽에는 퍼레이드를 구경하는 사람들로 겹겹이 둘러싸고 있었다. 주최 측은 50개 넘는 단체의 수만 명으로 구성된 행렬이 퍼레이드에 참여했다고 소개하면서, 도로가 양쪽에 20만이 넘는 각 민족 시민이 퍼레이드를 보면서 새해를 경축하리라 예측했다.
주최 측 플러싱 중국 상회 이사장 후스궁, 퍼레이드 조직 위원회 회장, 중국 상회 총 간사 두피터와 미국 국회 하원의원 그레이스 멍(Grace Meng), 황후구 구장 멜린다 카츠(Melinda Katz), 뉴욕 주 상원의원 토비 앤 스타비스키(Toby Ann Stavisky), 주 상원의원 토니 아벨라(Tony Avella), 주 하원의원 닐리 로직(Nily Rozic), 뉴욕 시의원 구야밍 등이 손에 새해 축하 현수막을 들고 도로가에 있는 양측 각 민족 관중에게 끊임없이 새해 인사를 했다. 마지막에 플러싱 도서관 앞 관람대에 도착하여 퍼레이드를 관람하면서 퍼레이드 대오에 인사했다.
피날레 파룬궁 대오는 성대하고 내용이 풍부했으며 색채가 밝았다. 점심 때 파룬궁 대오가 버마 거리 중심-플러싱 도서관 앞에 도착했다. 앞뒤 전체 버마 거리에 모두 파룬궁수련생 대오로 꽉 찼다. 사람들 속에서 가끔 ‘파룬궁 파이팅!’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궁 새해 안녕하십니까!’라고 외치는 사람이 있었다.
앞에 선 천국악단은 남색과 흰색이 섞인 전통 고대 복장을 입고 우렁찬 북소리로 새해 축복을 보냈다. 그들은 길에서 줄곧 ‘파룬따파하오’, ‘법고법호 시방을 울리다’, ‘법정건곤’, ‘송보(送寶: 귀중한 것을 주다)’, ‘법륜성왕’과 ‘신성한 노래’등 여러 악곡을 연주하여 플러싱 상공에 울렸고 기개가 강직했다. 지휘자 저우원원은 우리는 ‘개선 행진곡’을 특별히 준비했다면서 여러분이 새로운 한 해에 모든 일이 순조롭고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상서로운 아기’ 현수막 수레가 명절을 축복하여 ‘대법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진상으로 미혹을 깨고 수많은 가정에 복을 누리게 했고’ 극히 힘이 있는 ‘파룬도형’과 ‘파룬따파하오’ 수레와 ‘작은 꽃배’가 우아하게 많은 축복을 담아 보냈다. 채색깃발 대오는 오색찬란했고 강건함이 넘쳤다.
서양인 파룬궁수련생으로 구성된 용춤대오는 어른과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용춤을 추는 9명은 9개 나라의 파룬궁수련생을 대표했다. 그 중 이탈리아에서 온 파룬궁수련생 마르코(Marco)는 소개했다. “우리 이 용춤 대오는 파룬궁은 아무리 먼 곳이라도 닿지 못할 곳이 없이 전파됨을 상징합니다. 우리는 이탈리아인, 러시아인, 브라질인, 독일인, 오스트레일리아인, 미국인 등입니다.” 티시타라일리는 말했다. “우리는 모두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파룬궁은 옛 중국에서 왔기에 중국 새해에 (우리는) 플러싱에 와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여준 겁니다. 우리는 중국인에게 이렇게 많은 외국인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파룬궁은 전 세계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사람마다 진· 선· 인을 믿을 수 있으며 그 속에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용춤 대오는 길에서 줄곧 관중에게 새해 인사를 드렸다. 많은 사람이 손으로 금용의 ‘용머리’를 만졌다.
파룬궁수련생은 진심으로 플러싱 지역단체에 제일 아름다운 축복을 보냈고 시민들도 잇따라 고맙다고 말했다. 플러싱 주민은 말했다. “파룬궁 대오는 사람에게 놀라움을 줍니다.”, “파룬궁 대오가 가장 보기 좋습니다. 그들은 중화 전통문화를 대표합니다.”
처음 퍼레이드를 본 중국인 관중은 말했다. “와! 파룬궁 행렬이 이렇게 많네요. 오늘은 파룬궁 특별 공연이네요!”
미국에 온 지 30여 년 되는 우 씨 할아버지는 말했다. “파룬궁 퍼레이드는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보시오. 어느 퍼레이드 대오가 그들과 비교가 됩니까?”
또 한 관중은 파룬궁 대오를 보고 놀라며 말했다. “이 파룬궁 행렬은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파룬궁 이외에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예 씨 남성은 말했다. “파룬궁 대오가 지나가는 걸 봤을 때 나는 아주 고무되었습니다. 내가 이쪽에서 파룬따파하오를 외쳤더니 나의 옆에 있던 많은 사람도 나와 함께 파룬따파하오, 파룬궁 하오를 외치더군요.”
플러싱 주민 예룽은 줄곧 휴대폰으로 퍼레이드를 생방송했다. 그는 트위터와 유튜브 열 몇 개 채널에 올렸다. 그는 퍼레이드를 본 후 흥분하여 말했다. “파룬궁 퍼레이드 진영은 해마다 제일 장관입니다. 인원수가 제일 많습니다. 보십시오. 퍼레이드 시간이 약 2시간인데 파룬궁 대오가 거의 1시간을 걸었습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이 입은 황금색 혹은 남색 옷을 각별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주 전통적입니다. 한족의 전통 복장을 한 선녀대오와 천국악단이 지나갈 때 나도 고무되었어요.” 그는 끊임없이 “파룬따파하오”를 외쳤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나는 나의 목소리를 내고 싶습니다. 나만 외친 것이 아니라 내 주위 중국인들도 외쳤습니다. 나의 생중계를 본 관중들도 나를 지지했습니다.”
다른 한 플러싱 주민 백 씨는 두 번째로 파룬궁 퍼레이드를 본다고 말했다. “아주 놀랍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정신 면모나 기세에서나 모두 파룬궁의 전통 가치관을 체현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들 대오는 아주 건강하고 향상되어 보여 파룬궁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고 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반대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진선인은 이미 전 세계 정의의 힘의 광범위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나 본인도 그들을 더 지지하게 됐습니다.”
시의원 구야밍은 천국악단 연주를 보고 아주 기뻐했다. “중국 전통 문화, 음악이 다 나왔네요. 우리 중국인 지역단체 사람들은 아주 기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2세대와 미국 친구에게 중국 문화를 보여주길 바랐기 때문입니다.”
원문발표: 2018년 2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8/2/19/361990.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