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중부 파룬궁 수련생들이 수련심득을 교류하다

[밍후이왕](밍후이기자 샤윈 대만 타이중 보도) 2018년 1월 7일, 대만 중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타이중시에서 일일 수련심득교류회를 열고 사존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图1:二零一八年一月七日,台湾中部部份法轮功学员向师尊拜年,恭祝师尊新年快乐!'
2018
17, 사존께 신년인사를 드리는 대만 중부 파룬궁 수련생들

'图2:法轮功学员在一起学法,并分享修炼心得体会。'
파룬궁 수련생들이 함께 법학습하고 수련심득 체험을 교류하다
.

타이중, 장화, 윈린, 난터우 등 대만 중부 도시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8년이 시작되면서 한 자리에 모여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존께 새해 인사를 드렸다. 많은 수련생들이 수련하면서 신체가 개변되고 생명이 승화된 경험을 교류했다.

수련으로 온 가족이 혜택을 보다

'图3:李丽敏一家修炼后身心受益。'
온 가족이 수련하면서 심신에 혜택을 본 리리민

윈린에 사는 리리민은 가족 6명이 모두 파룬궁을 수련한다. 그녀는 대법을 수련하면서 온 가족이 많은 이익을 보았다. 신체가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성격도 좋게 변해 가정관계가 조화로워졌다.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생활하면서 이웃 사이에 평판도 좋아졌다.

십 몇 년 전에 그녀의 남편은 친구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보고 동작이 아주 아름다웠고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바로 수련을 시작했다. 정성을 들여 아이들과 함께 연공을 배웠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심신에 큰 변화가 생겼다.

아이들은 어렸을 때부터 늘 시달리던 천식이 나았다. 반에서 꼴찌였던 성적도 4등으로 올랐다. 중학생 아이는 파룬궁 법리를 통해 게임에 빠지는 것은 옳지 않다고 깨닫고 스스로 게임하기 위해 돈을 훔치는 심한 집착을 버렸다고 말했다. 리리민은 ‘마치 머리가 트이는 것처럼’ 아이의 학습 성적이 비약적으로 향상했다고 말했다. 학업 성적은 꼴찌에서 상위권으로 올랐다.

아이의 건강이 좋아지자 부부 사이의 갈등도 줄어들었고 가정 분위기도 바뀌었다. 더욱 중요한 부분은 그녀의 성격이 좋아진 것이다.

“좋은 사람이 되려면 리민처럼 해야 돼.” 남편 친구들이 리리민의 성격은 마을에서 손꼽힐 정도로 좋다고 칭찬했고 그녀에게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친구에게 들은 말이다. 그녀가 이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는 대법의 요구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마음에 충격을 받을 때 파룬궁의 가르침에 따라 아주 잘 넘길 수 있었다. 같은 업종의 한 친구가 그녀의 말을 오해하고 면전에서 30분 동안 욕설을 퍼부었다. 그녀는 당시 화가 나지 않았고 친구가 오해했다는 것을 알았다. 평온한 마음으로 그녀는 친구를 이해시켰다. 친구는 곧바로 이해하고 멋쩍어하며 태도가 180도 바뀌었다. 한바탕 싸움이 될 뻔한 상황을 피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법에서 지혜가 나왔기 때문이다.

리리민은 고부관계에서도 대법 법리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 20년 이상 따로 생활하던 시부모님이 최근 1년간 같이 생활하면서 서로 적응이 안 돼 부담이 됐다. 시어머니는 항상 작은 일로 기분 나빠하며 그녀를 원망했다. 그녀는 억울했지만 자신이 수련인임을 생각하고 진선인(眞善忍)의 요구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다. “비록 잘하지는 못했지만 이 요구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어요.” 그녀는 진지하게 말했다.

공장을 운영하는 리리민은 수련 후 금전에 대해서도 다른 시각을 갖게 됐다. “매사에 따지지 않고 이익지심을 담담히 내려놓았는데 우리는 똑같이 돈을 벌었어요. 이전에는 돈을 벌어 집과 땅을 사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남는 돈이 있으면 사회에 환원하려고 생각해요.”

인생의 해답을 찾다

'图4:谢嘉祝修炼后看待事情有了不同的视角与高度。'
수련을 하고나서 세상을 보는 시각과 경지가 달라진 셰자주

2002년에 수련을 시작한 셰자주는 윈린에서 왔다. 그녀는 최근에 일어난 재미있는 일을 이야기했다. 주민등록증을 발급 받는데 공무원이 신분증에 있는 사진을 보고 물었다. “이 사진이 당신인가요?” 사진 속 얼굴이 지금보다 훨씬 늙어 보인다며 의아해했다. 셰자주는 파룬궁을 수련해 전보다 훨씬 더 젊어 보인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은 셰자주를 건강하고 젊어지게 했으며 심성에도 매우 큰 도움이 됐다. 그녀는 어릴 때 부모님이 사이가 좋지 않아서 집에 들어가고 싶지 않았다. 어릴 적부터 커진 원망하는 마음은 가정주부가 되어서도 화목한 가정을 갈망하게 했다. 그러나 결혼생활은 그녀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오랫동안 생활에 안정감이 없었기에 건강도 좋지 않게 변했다. 파룬궁과 인연이 닿아 수련을 시작한 그녀는 파룬궁 경서에서 인생의 해답을 찾았고, 인생이 왜 그렇게 힘들었는지 알게 됐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모두 좋은 일이다.” 수련 후 셰자주는 이전과는 다른 시각을 갖게 됐고 용량이 커졌으며 더욱 높은 경지에 올랐다. “시련에 처했을 때 견디는 능력이 커졌고, 마음을 비우고 점차 내려놓게 됐어요. 매사에 자비로 대하고 불공평하다고 생각하지 않게 됐어요.”

“수련인은 적이 없다.” 그녀는 항상 이 법리에 따라 자신을 요구했다. 남편이 보인 선의를 받아들였고 남편에게 좋은 반응을 받았다. “파룬따파 수련이 많은 도움이 됐어요. 수련이 아니면 이렇게 할 수 없었을 겁니다.” 그녀는 감사해하며 말했다.

30년 고질병을 벗어나다

올해 61세인 샤오웨이난은 장화에서 왔다. 그는 자신이 파룬따파를 수련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다행스러워하며 이것은 성명쌍수 공법이고 아주 진귀하다고 말했다. 대법이 그에게 건강을 주어 감사해했고 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대법을 알릴 수 있었다.

샤오웨이난은 25살 때 부상으로 군대에서 제대했다. 그 후 30년 동안 동서의학을 배회하면서 대부분 인생을 질병으로 고생했다. 인생이 왜 이렇게 고통스러운지 알고 싶었던 그는 많은 종교와 기타 법문에 들어갔다. 도가 수련에서 많은 날을 보냈고 심지어 약간의 공능도 얻었다. 하지만 친구가 그에게 ‘전법륜’을 보내주기 전까지는 수행하면서 여전히 질병에 시달렸고 전혀 줄어들지 않았다.

2006년, 샤오웨이난은 이전에 배운 것들을 버리기로 결심하고 전심으로 파룬궁을 수련했다. 법학습, 연공을 통해 그를 30여 년 동안 괴롭히던 질병이 점차 사라졌다. 그는 인생의 목적을 알게 됐고, 자신의 원만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각종 법문에서 배회하는 친구들에게 파룬따파를 알려주었고 그들이 자신처럼 행운이 있기를 희망했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10/35948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