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정위옌 종합보도) 2018년 새해 첫날, 홍콩파룬궁수련생들은 집회 및 퍼레이드를 개최하여 새해를 경축했고, 해외 일부 파룬궁수련생들도 홍콩에 와서 함께 경축했다.
1월 1일 오전, 파룬궁수련생들은 중앙 에든버러광장에 모여 단체 연공을 하고 천국악단의 연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등 연주로 새해 경축 활동을 시작했다. 요고대의 공연을 마치고 수련생들은 두 손 모아 ‘허스’ 하며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께 ‘사부님 새해를 즐겁게 보내십시오!’, ‘사부님, 감사합니다!’ 등 비할 수 없는 감사의 마음으로 새해 인사를 드렸다. 높은 소리로 ‘사부님 새해를 즐겁게 보내십시오!’, ‘파룬성왕(法輪聖王)’, ‘법정건곤(法正乾坤)’, ‘파룬따파하오’ 등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렸다.
2018년 새해 첫날, 파룬궁수련생들은 홍콩 중앙 에든버러광장에서 집회를 개최하여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선생님께 새해 문안을 드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리훙쯔 대사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리는 활동을 개최, 천국악단의 연주로 새해 집회의 서막을 열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즐거운 요고 춤을 공연하며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렸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높은 소리로 함께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렸다.
더욱 많은 세인이 진상을 알 수 있길 기대하다.
홍콩 파룬따파 불학회 대변인 젠훙장(簡鴻章)은 새해 첫날 활동을 개최하여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리며 사부님을 칭송하는 동시에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어 더욱 많은 세인이 진상을 알고 양지를 지켜 밝은 미래로 향하기를 기대했다.
그는 중국 당국에 박해를 즉시 중지하고, 장쩌민(江澤民) 등 파룬궁 및 선량한 시민들을 박해한 원흉들을 처벌하고, 전 세계를 망치고 있는 공산 사악 조직을 평화롭게 해체하고, 중화전통문화의 도덕성 부흥을 요구하며 말했다. “이렇게 해야만 진정한 천하태평으로 나아갈 수 있고, 우리는 진선인(眞善忍)의 보편적인 가치가 찬란하게 비추어 천하가 태평해지기를 희망합니다.”
대륙관광객, 진상을 알고 중국 공산당조직에서 탈퇴하다
퍼레이드현장을 지나던 많은 대륙관광객은 호기심으로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그들은 파룬궁 진상을 알아보았고 아울러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에 격동했다. 어떤 이는 현장에서 바로 중국 공산당조직에서 탈퇴를 성명하며 자신의 선택으로 밝은 미래를 기대했다.
중국 북방에서 관광 온 중년 남성은 처음으로 파룬궁 활동을 보았다며 그중 한 명이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정연하게 서서 노래하며 공연했지만 다른 한편의 공산당에서 파견한 청년은 줄곧 떠들어대고 욕하기만 했다. 보기만 해도 누가 바르고 누가 사악한지 보아낼 수 있습니다.” 그는 공산당이 매우 나쁜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공산당을 싫어했고 두 명은 ‘젠웨이(健威)’, ‘밍웨이(明威)’라는 가명으로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스촨(四川)에서 온 톈(田) 씨는 몇몇 동료와 함께 현장에서 파룬궁 활동을 구경했다. 그녀는 파룬궁 활동을 처음 본다고 말하며 홍콩에서 이렇게 자유롭고 또한 여러 견해를 가진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파룬궁수련생들, 사부님 은혜에 감사함을 전하다.
해외에서 온 린(林) 씨는 1999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고 새해 첫날에 홍콩에 와서 집회에 참가하여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리는 동시에 또한 이 기회를 빌려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어 매우 격동했고 사부님께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진실하고 선량한 사람이 되고 또 어떻게 참아야 하는지를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광저우(廣州)에서 와서 활동에 참여한 60여 세의 여성은 감격하여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광저우에서는 이런 환경이 없는데 홍콩에는 이런 환경이 있어 우리는 홍콩에 와서 사부님께 새해 문안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다년간 우리는 사부님께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처음 파룬궁을 배울 때는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함이었는데 진선인의 법리를 알고 “우리들로 하여금 내심에서 많은 승화를 얻게 해 주셔서 행동이나 일에서 평화로운 마음으로 타인을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방면에서 모두 매우 좋아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25세의 왕(王) 씨는 2012년부터 파룬궁을 수련했다. 그는 예전에 부정적인 선전을 많이 보았는데 하루는 파룬궁 진상 활동을 보고 호기심으로 진상 자료를 읽고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발견하게 됐다. 그는 파룬궁이 사람들에게 진, 선, 인을 가르치는 것을 매우 좋은 것으로 생각했기에 수련을 시작하게 되었다. 몇 년간 많은 이로움을 얻었으며 이익을 그렇게 중히 여기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시민들이 진상을 알 수 있기를 갈망하다.
홍콩 수련생 린 씨는 장기간 현지 수련생들과 함께 여러 지역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한 현황을 나누었다. “현재 시민들은 모두 우리의 자료를 받기 좋아하며 진상을 알 수 있기를 원합니다. 현재 배포되는 양은 매우 크며, 적을 때는 매 수련생들이 ‘밍후이 주보’ 혹은 기타 진상 자료를 100부가량 배포하며 많을 때는 400~600부까지 배포합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많은 이로움을 얻었고 몸도 건강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부님의 큰 은혜에 감사하며 자신을 격려하여 매일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으로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한다고 말했다.
일찍이 중국에서 잔혹한 박해를 당했던 홍콩 수련생 아쩐(阿珍)은 중국공산당의 사악함과 잔혹한 본질을 매우 깊이 체험했고 세인들이 진상을 알 수 있고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독소를 제거할 수 있기를 간절히 희망했다. 그녀는 나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며 세인들이 파룬궁 진상을 듣고 알게 되는 것을 보면 매우 뿌듯하다고 했다.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를 막론하고 나와서 진상을 알릴 때 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보고 세인들은 “당신들은 수고 많습니다. 친구나 이웃에게 주게 한 부 더 주세요. 당신들은 자주 오세요.”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예를 들어 경험을 말했는데 한 어르신이 ‘밍후이주보’를 들고 말했다. “저는 마침내 말할 수 있는 곳을 찾았네요. 공산당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진실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나중에 중국의 부흥은 파룬궁에 기대해야 합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당신들은 대단합니다!” 어르신은 지극정성으로 마음을 다해 우리에게 경각성을 높여 조심하라고 일깨워주었고 또 좋은 사람에겐 좋은 일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고 걸어 나와 진상을 알려 많은 사람을 구하라고 하셨기에 고마움은 우리 사부님께 전하셔야 한다고 말하자 어르신은 흔쾌히 대답하며 ‘밍후이주보’를 친척 친우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 번화가에서 진상을 알리는 홍콩 수련생 아핑(阿萍)은 말했다. “마음이 매우 격동되네요. 사부님 감사합니다! 저는 3년 전 홍콩에 왔었는데 홍콩에 온 것을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은 매우 자유롭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과 하고 싶은 말을 공개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대륙에서는 이런 환경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 때문에 대법과 사부님에 대해 오해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세인들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중국공산당이 무엇인지를 알려 줄 수 있고 진상을 알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아핑은 감격하여 말했다 “‘밍후이 주보’와 기타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과정에서 갈수록 많은 사람이 우리 신문을 받기 좋아하며 특히 청년들과 나이 지긋한 대륙관광객들을 포함하는데 형세는 정말로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감동케 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홍콩시 구역을 퍼레이드 하며 새해 행운을 전달하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또한 박해를 중지하고 원흉을 처벌할 것을 호소했다.
‘진상을 명백히 알고 복을 받자.’는 것을 주제로 하는 새해 대형 퍼레이드는 ‘진상을 명백히 알고 복을 받자.’,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박해’, ‘하늘이 중공을 소멸하려 하고 삼퇴하는 것은 복이다’, ‘사악함을 제거하고 선량함을 선양하면 천하태평’, ‘진상을 알면 광명으로 향한다(파룬따파하오).’ 등 다섯 개의 대열로 나뉘었고, 매 대열의 각양각색의 크고 작은 현수막은 ‘파룬따파의 홍전, 사람 마음을 올바르게 하고, 중국공산당의 무리한 박해 및 강제 생체장기적출의 진상,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멸하는 것은 필연적이고 삼퇴는 중화를 구하며 사악함을 제거하고 선량함을 선양하고 박해 저지를 호소하고, 원흉을 처벌하고, 평화롭게 중국공산당을 해체, 중화 전통문화 부흥, 중화의 휘황찬란함을 재현’ 세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세인들이 진상을 알고 양심을 수호해야만 밝은 미래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보여주었다.
퍼레이드 대오는 오후 2시 30분 천국악단의 선두로 쥬룽(九龍)시 샴 수이포 놀이터에서 출발하여 청샤완 거리를 따라 네이선 거리, 광둥 거리, 몽콕, 침사추이 등 번화가를 지나 침사추이 천성 부두에 도착하여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행운을 주었다. 진선인의 복음을 홍콩의 골목마다 모두 전했다.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의 무리한 박해 등 진상과 수련생들의 진실한 연설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감동케 했다. 많은 사람이 휴대폰을 들고 퍼레이드 성황을 촬영하기도 했다.
중국인이 퍼레이드를 구경한 느낌
선전(深圳)에서 온 장(張) 씨는 말했다. “코즈웨이 베이에서도 파룬궁수련생들이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만약 대륙에서라면 곧 사람들로 에워싸일 것입니다. 이곳은 대륙과 다르며 이곳에는 민주적이고 자유가 있어 자신의 요구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인권을 존중하고 사람들은 자신의 신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찰의 태도 역시 다릅니다. 이곳에는 매우 정상적이고 경찰은 다만 치안만 수호하고 있습니다.”
선전에서 온 어머니와 아들은 파룬궁 퍼레이드 대오를 보고 말했다. “이곳에는 언론자유, 신앙 자유가 있지만, 대륙에서는 이런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대륙에서는 전혀 볼 수 없으며 보지도 못하게 합니다. 만약 있다면 모두 부정적인 보도만 있습니다.”
베이징(北京)에서 와서 홍콩에서 근무하는 한 남성은 파룬궁 퍼레이드와 같은 이런 진상 알리는 행위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퍼레이드 대오는 오후 5시경에 젠사쥐 천성부두에 도착했고 하루의 진상활동을 원만히 끝마쳤다.
원문발표: 2018년 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3/3592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