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일랜드 중등학교 교정에 들어간 파룬궁

글/ 아일랜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대입시험을 앞두고 공부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학부모와 교사들은 모두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는 ‘묘방’을 찾곤 한다. 아일랜드의 한 중등학교는 이를 위해 동양에서 온 고대 수련법을 찾았다. 이 학교는 연속 몇 년 간 현지 파룬궁 수련생들을 초청해 대입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 공법을 배우게 했다.

2017년 말, 아일랜드 파룬궁수련생들이 더블린 북부해변의 작은 마을에 위치한 말라하이드(Malahide) 중등학교에 왔다. 이들은 학생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가르쳐 공부가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도왔다.

수련생들은 간단하게 파룬궁을 소개한 후 연공동작 시범을 보였다. 상서롭고 평화로운 음악에 따라 떠들던 교실은 차츰 안정됐고, 4장 공법의 동작이 끝났을 때 학생들은 수련생들에게 박수를 쳤다.

파룬궁수련생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수련체험을 말했다. 수련 후의 심신 건강은 물론이고 옳고 그름을 가르는 기준을 갖게 됐으며, 또 수련을 통해 내면의 역량이 강화되었다고 말했다.


'图1~2:爱尔兰都柏林一所中学近日再次邀请法轮功学员来教授功法,图为该校即将参加高考的六年级学生们学炼法轮功功法动作'

아일랜드 더블린의 한 중등학교는 파룬궁수련생을 초청해 학생들에게 파룬궁 공법을 가르쳤다. 대입시험을 준비하는 6학년 학생들이 파룬궁 공법을 배우고 있다

이미 2년간 파룬궁수련생을 초청한 6학년 담임교사 요한은 이전에 거리에서 파룬궁 반박해 서명활동을 만난 후, 학생들이 파룬궁을 배우면 매우 좋을 것 같다고 느꼈다. 그는 앞으로 기회가 있으면 또 파룬궁 수련생을 초청해 학생들에게 파룬궁을 배우게 하겠다고 말했다.

'图3:参加此次活动的法轮功学员和中学教师合影留念'
이번 활동에 참여한 파룬궁수련생과 교사들

이번 활동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생 마이클은 이미 4년째 이 학교에 와서 공법을 가르쳤다. 그는 또 다시 파룬궁 수련생을 초청한 학교 측의 제안에 매우 기뻐했다. 올해 신임 교장으로 취임한 데이비드는 점심 휴식시간에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해 소개를 들었고 진상 연꽃도 받았다. 데이비드 교장은 학생들을 도와준 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했다.

문장발표: 2017년 12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6/35756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