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불가리아 수련생, 남부 도시에서 진상을 알리고 연공을 가르치다(사진)

글/ 불가리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10월 28일 정오, 불가리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작은 남부도시 스몰리안 중심가에서 중국공산당이 중국대륙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해 온갖 박해를 가하고 심지어생체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하는 만행을 자행하고 있음을 폭로하고, 이의 저지를 호소하는 서명활동을 펼쳤다.

'图1:保加利亚学员们在Smolyan讲真相征签反迫害'
불가리아 수련생들이 스몰랸에서 진상을 알려 서명활동을 받으며 반박해 활동을 전개하다
.

'图2:在Smolyan的Cmolyan剧院介绍法轮功和教功'
스몰리안 극장에서 파룬궁을 소개하고 연공을 가르치다
.

토요일 가랑비가 계속 내렸지만 수련생들은 서명활동을 멈추지 않았다. 한 쌍의 젊은이를 만났는데, 남자는 20여 년 간 무술을 연마한 사람으로 수양을 쌓는데 큰 관심을 갖고 있었다. 그는 스몰리안 극장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강좌를 듣고 싶었으며, 여자 친구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지도이념인 ‘진선인(眞善忍)’에 대해 알고 싶어서 남자친구와 함께 참여하게 됐다고 했다. 그들은 어떻게 하면 충실하게 자기완성을 이룰 것인지에 관심이 높았다. 비가내리는 속에서도 파룬따파와 관련된 얘기를 계속 듣고 싶어 했다.

많은 행인들이 전단지를 받았다. 그들은 모두 중국에서 파룬궁이 어떻게 탄압받고 있는지 알고 싶어 했으며, 진상내용을 귀 기울여 들었고, 중국공산당이 자행하는 파룬궁박해의 저지를 위한 서명과 함께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 활동을 적극 지지했다. 중국공산당이 선량한 파룬궁수련생을 고문하고 박해하며 심지어 생체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하는 만행을 강하게 비난했다. 한 중년남자는 진상내용을 듣고 즉시 서명한 후 “중국대륙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하루 속히 자유를 얻기 바란다.”고 했다.

스몰리안은 작은 도시지만 현지 수련생들이 늘 공원에서 연공하며 전단지를 배포하고, 포스터를 부착하는 홍보로 이번 파룬궁을 소개하는 강좌에 25명이나 참가했다. 한 노년 신수련생은 많은 수련생을 만나게 돼서 기쁘다며 기쁨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는 수련생의 손을 부여잡고 놓을 줄 몰랐다. 또 한 신수련생은 마을에 ‘진선인(眞善忍)’을 가져다주어서 고맙다며 수련생들에게 음료를 권하기도 했다.

일요일 아침 남부도시 체펠라레의 날씨는 쾌청했다. 수련생들은 시정부에서 발행해준 ‘진상활동 집회허가서’를 수령했는데, 집회허가신청을 하면서 담당직원에게,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전파된 것과, 중국대륙에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는 사실을상세하게 알렸다. 한 청년은 진상내용을 듣고 나서, 자신을 그리스정교 신자라고 소개하면서 수련생이 진상을 말할 때 인생의 의의를 깨닫게 되었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전단지를 전하면서 ‘전법륜(轉法輪)’ 책을 읽어보라고 권했고, 반본귀진(返本歸眞)하는데 가장 좋은 길이라고 알려주었다.

'图3:在Chepelare介绍法轮功,征签反迫害'
체펠라레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면서 반박해 서명을 받다
.

파룬궁 강좌에 참가한 한 남성은 체펠라레 정계의 유명정치인으로 국가대표 스키선수 출신이다. 그는 파룬궁에서 큰 깨우침을 얻었다고 하면서 자신의 지역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진리인‘진선인(眞善忍)’을 알려주고 싶다고 했다. 그는 사람들을 향해 주의력, 진실, 바른 가치관등에 대해 연설을 해왔지만 잘 안 된다고 하면서 현재의 사람들은 오직 개인의 이익만 중시한다고 했다. 그는 수련생을 따라 파룬궁 공법을 배운 후 자신의 감수를 말했다. “이 공법은 매우 좋습니다. 인체 생리학과 물리학의 일체를 포함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만약 매일 이 공법을 연마한다면 다른 어떤 것을 연마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인체와 태양, 지구를 연결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는 친구와 함께 꼭 ‘파룬궁’ 책을 구입해서 읽을 것이라고 했다.

현지의 한 노인은 수련생들의 공법시연을 보고 나서, 수련생들에게 존경을 표했다. 수련생들이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당하는 이야기를 하자, 그는 참 큰일이라고 하면서 공산당이자기 동포를 박해하고 사회에 큰 상처를 빚게 한다면서, 자신들도 공산당 치하에서 겪었던과거의 일을 떠올렸다.

현지의 소수민족인 젊은 여성은 관심 있게 강좌를 들었고, 공법을 배웠다. 그는 매우 즐거워하며 “매우 평화로운 느낌을 받았고, 몸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생과 연락처를 주고받으며 상호 연락을 자주 할 수 있기를 바랐다.

원문발표: 2017년 11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1/4/3563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