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윈난성 샤오잰롱 억울하게 투옥, 딸이 구조호소(사진)

글/ 밍후이기자 장윈 토론토 보도

[밍후이왕] 2017년 9월 6일 12시 캐나다 토론토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은 중국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했다. 기자회견장에서 파룬궁수련생 정쉐페이는 “중공이 윈난성 제2여자감옥에 불법으로 감금한 모친(파룬궁수련생 샤오잰롱)을 즉시 석방하라.”라고 요구했다.

图1:法轮功学员肖建蓉。
파룬궁 수련생 샤오잰롱

图2-3:二零一七年九月六日中午,多伦多法轮功学员在中领馆前召开新闻发布会,郑雪菲要求中共立即释放被非法关押的母亲肖建蓉。

2017
9612시 토론토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영사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는데, 회견장에서 정쉐페이는, 중공이 불법으로 감금한 모친 샤오잰롱을 즉시 석방하라고 요구했다.

图4:法轮功学员郑雪菲和母亲肖建蓉。
파룬궁 수련생 정쉐페이와 모친 샤오잰롱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가 중공에 납치돼 유죄판결당한 샤오잰롱

파룬궁수련생 샤오잰롱은 2015년 6월 중국최고검찰원과 최고법원에 실명으로 파룬궁 박해 원흉 장쩌민을 고소하는 고소장을 발송했다. 고소장에는, 자신이 파룬궁을 수련한 후 중공이 자신과 가족을 괴롭히고 박해한 사실을 적시, 최고검찰원이 장쩌민을 기소하여 형사처분을 받게 하라고 요구했다.

그의 딸 정쉐페이는 2016년 4월 2일 윈난성 쿤밍시 경제개발구 창홍루 파출소에서 걸려온 전화로 모친 샤오잰롱이 구금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정쉐페이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엄마는 2016년 3월 1일 저녁 무렵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 자료를 나누어 주다가 중공에 납치됐습니다. 납치된 지 2시간 후에 창홍루 파출소 경찰관이 집에 들이닥쳐 불법적인 가택수색을 했고, 4월 1일 구류통지서가 발급됐으며, 곧이어 쿤밍시 구치소에 송치되어 구류처분 형식으로 구금되었고, 2016년 9월 7일 불법적인 재판을 받았습니다. 재판에서 변호사는 법률적 근거를 제시하며 파룬궁과 관련된 행동은 범죄가 구성되지 않기 때문에 무죄라며 즉시 무죄방면 할 것을 주장했고, 엄마 역시, 자신이 직접 체험한 파룬궁의 좋은 점을 말했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잘못이 없으므로 일체의 행동은 합법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샤오잰롱은 2016년 10월 6일 2년 6개월의 징역형에 처한다는 판결통지서를 받았다. 그는 법원판결에 불복, 즉시 항소했다.정쉐페이는 말했다. “변호사가 구치소에 샤오잰롱의 변호사 접견을 한 후 상소장을 작성하여상소를 제기했습니다. 2017년 1월초 변호사가 다시 구치소에서 변호사 접견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했는데, 변호사와 가족에게 아무런 연락도 없는 상태에서 ‘원판결을 유지한다.’라는 항소판결이 내려졌고, 곧바로 엄마는 윈난성 제2여자감옥에 수감됐습니다.”

파룬궁 수련으로 건강을 얻다

기자회견에서 정쉐페이는 엄마의 수련 경험을 이야기했다. 엄마 샤오잰롱은 올해 51세입니다. 선천적으로 체력이 약해서 담낭염, 위염, 부정맥, 자율신부조증 등으로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1993년 나를 출산하고 나서 엄마의 건강은 더욱 악화 됐습니다. 신장이 158cm에 체중은 겨우 40kg 밖에 되지 않았고, 항상 한 움큼씩의 약을 복용하며 약 기운으로 겨우 삶을 지탱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특히 위염이 악화돼 위하수, 위궤양이 심했고, 만성기관지염으로 고생했고, 또 기관지염, 자궁경부염증, B형 간염, 늑막염, 비염, 불면증, 변비 등의 증세로 건강은 악화 일로에 있었으므로 감기를 달고 살았으며, 심할 때는 몇 차례 병원응급실로 실려 가기도 했는데, 몇 번은 목숨을 잃을 뻔하기도 했습니다. 엄마는 건강이그렇다보니 1996년에는 우울증까지 겹치게 되어 그 후 2년 가까이 기억력과 사유에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엄마를 20년 동안 치료한 원장은, 엄마가 죽을 날이 머지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엄마를 친인척과 이웃들도 매우 걱정했습니다. 그러던 1998년 어느 날 어떤 사람이엄마에게 말했습니다. “파룬궁이라는 기공이 병을 낫게 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데, 아주탁월한 효과가 있다.” 그 말은 들은 엄마는 외지 친척에게서 파룬궁 서적을 빌려왔고, 책을 하루 반 동안 읽고 나서 파룬이 도는 것을 보았습니다. 파룬은 팔에서부터 돌기 시작했는데, 점차 병이 있는 신체 부위마다 각기 다른 모양의 파룬이 도는 것을 느꼈는데 그 부위의 질병이 사라질 때까지 회전했습니다. 파룬궁을 배운 지 3일 만에 효과가 나타났고, 1주일 후 온몸이 편안해 졌으며, 보름 후에 정신이 나기 시작했고, 온몸이 점차 완전히 회복돼 모든 질병이 온몸에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엄마의 그런 변화를 보고 모두 엄마와 함께 파룬궁을 배웠습니다. 후에 ‘전법륜(轉法輪)’을 보고 나서야 엄마는 이것이 불법수련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1999년, 파룬궁이 모함을 당하며 불법적인 탄압을 받기 시작하면서 파룬궁수련생들은 직장에서 쫓겨나거나 수련을 포기하라는 협박을 받았습니다.

되돌아 수련

샤오잰롱은 2011년 병이 재발했다. 자율신경 기능이 파괴되어 결장염이 새로 생겼고, 변비·설사가 반복되면서 내·외 치질이 생겼고, 아무런 이유 없이 왼팔을 들 수 없었고, 오른쪽 종아리에 염증이 생겨 근육이 딱딱하게 굳었다. 또 오른쪽 다리 무릎 아래 염증이 생겨 마치 찐빵 같이 부풀어 올랐고, 골증식으로 다리를 들 수가 없었다. 거기다 경추 염, 손톱 발톱무좀, 콜레스테롤, 신경성 두통, 신경성 피부염, 안면 경련, 류마티스성 관절염이 생겼는데, 골종양이 달걀만큼 컸다. 정쉐페이는 “엄마의 생명은 다시 위중한 상태에 빠지게 되어 머리도 빠지고 희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샤오잰롱은 살아남으려면 오직 수련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2012년 퇴직을 신청한 후 고향 허코우에서 쿤밍으로 이사했고, 그때부터 다시 착실하게 대법을 수련하기로 했다. 그녀는 이렇게 묘사했다. “거의 반백에 가까운 머리카락을 제외하고 일체가 변해서 신체는 가볍고 편안해졌어요. 20여년의 병고의 고초와 이로 인한 시련은 짧은 몇 마디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일체 고난이 대법을 수련한 후 전부 변했고, 지금 느끼는 생명의 즐거움과 사존에 대한 무한한 감은은 사람의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정쉐페이는 또 말했다. “이상은 선량하고 무고한 샤오잰롱이 단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중국 공산당에게 박해를 당한 진실한 내용입니다. 나는 여기서 계속 전 세계 선량한 사람들에게 엄마가 중국 공산당에게 당한 고문박해를 알릴 것입니다. 엄마와 그 외 중국대륙에서 박해를 받는 파룬궁수련자들을 구조해줄 것을 여러분에게 호소합니다. 또한, 중국공산당은 즉시 샤오잰롱과 불법으로 감금한 모든 파룬궁수련생들을 즉각 석방해야 합니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7/3534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