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욕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가을의 초입에는 각종 지역사회 활동이 많이 열려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종종 이런 활동에 참가해 시민들과 수련의 아름다움을 공유했다. 2017년 9월 초의 한 주말, 뉴욕 파룬궁수련생들은 맨해튼 다운타운에서 열린 풀턴 스트리트 마켓(Fulton Street Market, 9월 2일)과 브라질 독립기념일 페스티벌(Brazilian Day, 9월 3일)에 참가해 파룬궁 수련이 가져온 심신 건강과 중국에서 여전히 진행 중인 박해를 더욱 많은 사람이 알게 해 공동으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저지하길 희망했다.
풀턴 스트리트 마켓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 맨해튼 다운타운에서 열린 풀턴 스트리트 마켓에서 공법을 소개하다.
9월 2일 토요일, 뉴욕 맨해튼 다운타운에서 열린 풀턴 스트리트 마켓에 50여 개 부스가 참가해 수많은 시민이 이곳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번 행사에 참가해 화사한 노란 부스를 설치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수련생들은 평화로운 연공음악에 맞춰 느슨하고 천천히 둥글게 하는 5장 공법을 시연했다. 파룬궁은 불가의 상승 수련 공법이고 진(眞)ㆍ선(善)ㆍ인(忍)을 원칙으로 하여 좋은 사람이 되는 것으로서, 일마다 상대방을 고려하고 사람과의 모순에서 자기 문제를 찾아 자신을 제고한다. 그들은 또 자신들이 수련 후에 건강이 어떻게 좋아졌는지, 그리고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여유로운 기분을 갖게 됐는지, 그리고 좋지 않은 생활방식을 바꾸고 더욱 적극적이고 낙관적이고 명랑해진 상황을 소개했다. 더 많은 이가 파룬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수련생들은 주말에 부스에 와서 봉사하며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사람들은 이렇게 좋은 공법이 중국에서 18년째 박해받고 있다는 것, 심지어 중국 수련생들을 대상으로 중국공산당 당국이 산채로 장기를 적출해 폭리를 취한다는 것을 알고 매우 마음아파하며, 서명을 통해 중국공산당의 폭행을 질책하고 파룬궁을 지지했다.
시민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무료로 수련방법을 소개하는 것을 들었다. 어떤 이는 어디가면 연공장이 있는지 물었고 어떤 이는 정교하게 제작한 작은 연꽃을 가지고 가고 어떤 이는 아직도 박해가 계속되고 있다는 이야기에 즉시 반(反)박해 서명을 했다. 많은 이가 수련생들에게 이렇게 좋은 공법을 지역사회에서 공유해준 데 감사했다.
브라질리안 데이
파룬궁수련생들이 맨해튼 업타운에서 열린 브라질리안 데이에서 공법을 소개하다.
9월 3일 일요일 맨해튼 업타운에서 열린 연중행사인 브라질리안 데이에는 세계 각지의 각종 맛있는 음식과 공예품 장터가 펼쳐졌다. 장터는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는데 아침 일찍부터 약한 비가 내렸다. 부스 대부분이 흰색이었는데 노랑색 부스 하나가 특별히 눈에 띄는 것이 힐튼호텔에서도 보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노란색 옷을 입고 평화로운 연공 음악에 따라 아름다운 5장 공법을 시연해 빗속에서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점심 무렵 비가 점차 멎었고 장터를 오가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졌다. 많은 참관객들이 파룬따파가 진선인의 원칙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심성을 수련하는 동시에 연공을 해서 건강한 신체가 있게 된 것을 알고는 즉시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했다.
맘바라는 한 남성은 연공음악에 이끌려 평화로운 단체연공을 보고는 깊이 감동받았다. 강한 에너지장을 느끼고는 현장에서 공법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그는 짧은 시간에 제1, 3, 4장 공법의 기본동작을 배웠고 제2장과 제5장은 연공시간이 길어 이후 시간 나면 또 배우겠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 공법이 모두 무료 전수란 것을 듣고는 불가사의하다고 느꼈고, 수련생들이 여유 시간에 어떤 대가도 없이 진상을 알리고 공법을 알리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이렇게 좋은 공법이 중국에서 엄혹한 박해를 받는 것을 이해할 수 없어 하며 현장에서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원문발표: 2017년 9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9/7/3534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