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프랑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8월 20일과 27일에 프랑스 서부 파룬궁수련생들은 포닉(Pornic)과 디나드(Dinard)의 전통시장에서 파룬궁을 소개하고 중국대륙에서 일어나는 박해사실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관광객들에게 공법을 시연하고 음악을 들려주었으며, 파룬궁의 특징과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상황을 이야기했다. 파룬궁은 1992년 중국대륙에서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어 병을 치료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며 도덕을 승화시키는 탁월한 효능으로 신속히 전파되었다. 현재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폭력과 거짓말로 권력을 유지한 중공은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眞善忍)을 신앙하고 따르는 것을 용인할 수 없었다. 중공은 1999년 7월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발동해 지금에 이르고 있다. 길가의 사람들은 자세한 설명을 듣고 나서 경악했고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을 했다.
대서양 해안에 위치한 포닉시는 8월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온다. 길(gill) 성당 앞에 설치한 파룬궁 부스는 아주 보기 좋았다. 한 프랑스 남자가 와서 오랫동안 파룬궁과 박해사실을 알아봤다. 그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한다는 사실을 듣고 매우 격분했다. 그는 서명지에 서명하면서 자신의 협회 회원들에게도 알려주겠다고 했다. 그는 부스에 있는 사람들에게 와서 서명하라고 말했다. 그는 현지 의원에게 보내겠다고 말하면서 호소문 다섯 장을 요구했다.
부스에서 멀지 않은 한 상점의 주인은 파룬궁과 중국에서 벌어지는 박해진상에 대해 듣고 나서 수련생에게 수련하고 싶다고 말했고 그 자리에서 ‘전법륜’을 샀다.
파룬궁과 박해사실을 처음 들어본 사람들은 매우 놀랐다. “상상할 수도 없어요. 우리는 왜 18년 동안이나 들어보지 못했을까요?” 그들은 박해의 엄중성을 알고 나서 진상을 알려준 수련생에게 감사드렸다. 또한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이 사실을 알아야 하고, 특히 중국에 가서 장기이식을 받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들은 수련생에게 견지해 나가라고 격려했다.
파룬궁 부스 근처의 한 노점상은 지나가는 모든 수련생을 지지했고 그들의 인내심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파룬궁 음악을 들으면 마음이 아주 평온해진다고 말했다.
브르타뉴 북부에 위치한 디나드시는 해수욕으로 유명한 레저랜드이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이곳에서 진상을 알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문장발표: 2017년 8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8/31/3531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