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유럽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7월 하순,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림 같은 풍광으로 유명한 크림반도에서 홍법 진상 활동을 개최해 현지 시민 및 휴가객들에게 ‘진(眞)ㆍ선(善)ㆍ인(忍)’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크림반도의 예우파토리야, 시메이즈, 세바스토폴리, 바흐치사라이 등지 수련생들이 단체연공과 공연, 진상자료 배포, 서명 활동 등으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는 동시에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무리한 박해를 진술했다.
예우파토리야
7월 13일, 관광객들이 밀집한 예우파토리야 옛 도심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단체연공을 하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고 5장공법을 시연했다. 또 시민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우담바라’ 등 무용을 공연해 관중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지나던 한 젊은 여성은 파룬궁수련생들이 가부좌하고 조용히 평화롭게 앉아있는 모습을 보고 말했다. “저도 그들과 같이 연공하고 싶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보고 모두 매우 흥미를 갖고 파룬궁을 배우고 싶어 했으며 수련생에게 연락처를 문의하기도 했다. 현지 정부 관원은 일부러 찾아와 공연을 보고는 중국에서 발생한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의 진상을 귀기우려 들었고 아울러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지지를 표시했다.
시메이즈
7월 18일, 시메이즈 중심가 보행자 거리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단체연공, 진상자료 배포, 서명활동과 무용 공연을 하며 현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진(眞)ㆍ선(善)ㆍ인(忍)’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많은 시민이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를 들은 후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지지와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분개했다. 모스크바에서 온 한 중년남성은 예전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며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물었다. 그는 수련생이 대답하기 전에 스스로 답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중국공산당 당원수보다 많으니까 장쩌민이 수중의 권력을 잃을까봐 박해를 시작한 겁니다.”
러시아 칼미크에서 온 30여 세의 소수민족 여성은 수련생이 설명한 이번 박해 진상을 들은 후 말했다. “어떻게 선량하다는 이유로 박해를 당할 수 있나요?!”
당일, 시메이즈 수장이 직접 와서 구경했다.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지지와 환영을 표시했고 이후 파룬궁수련생들이 시메이즈에 찾아와 더욱 많은 활동을 개최할 것을 희망했다.
세바스토폴리
세바스토폴리 해양공원 무대에서 파룬궁 5장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세바스토폴리 해양공원 무대에서 무용을 공연하는 모습
7월 22일, 세바스토폴리 해양공원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일련의 활동을 열고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며 진상을 전했다. 단체연공, 진상자료 배포와 서명받기, 무용공연과 종이연꽃 접기 등이 진행됐다.
당일 활동을 마친 후 많은 시민이 매우 흥취를 가지며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고 표시했다. 옆에서 협조하던 공원 직원도 현장에서 공법을 따라하며 배웠는데 느낌이 매우 좋았다고 표시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모두 매우 좋은 사람들이며 친구로 되고 싶다고 표시했다.
원문발표: 2017년 7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7/30/3518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