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독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독일 서부 라인란트팔츠(Rheinland-Pfalz) 파룬궁수련생은 2017년 5월 20일과 6월 3일 각기 란다우(Landau)와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Neustadt an der Weinstrasse)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열고 현지 시민들에게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알려주었다. 많은 시민이 진상을 안 후 중국공산당 박해를 반대하는 서명을 했다.
2017년 5월 20일 독일 서부 라인란트팔츠 주 파룬궁수련생들은 란다우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열고 파룬궁 진상을 전했다. 아울러 ‘중국공산당 강제 장기적출 반대’ 서명을 받았다.
란다우 시민들이 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 표해
한 젊은 남성은 파룬궁수련생과 상세하게 얘기를 나눈 후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강제 장기적출 진상을 알고 떠날 때 일부러 적지 않은 자료를 가져가면서 다른 사람에게 배포하겠다고 했다.
한 여성은 강제 장기적출 진상을 들은 후 즉시 ‘강제 장기적출 반대’ 서명용지에 서명하고 잇따라 수련생과 얘기를 나눴다. 그녀는 자신의 영혼을 정화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면서 영혼이 세계의 사악한 사물에 오염되지 않게 해야 한다고 말했다. 다른 한 여성은 현대 사회에 강제 장기적출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잠시 믿기 어려워했다. 그녀는 초조한 기색으로 말했다. “인류가 금전과 이익을 위해 이렇게 무서운 일까지 하다니.”
한 남성은 서명용지에 서명한 후 강제 장기적출 조사보고 사이트를 기록하고 더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한 부부는 휴대폰으로 부스에 있는 강제 장기적출 죄악을 폭로한 서적을 찍으면서 집에 돌아간 후 이런 책을 구매해 자세히 읽어보겠다고 했다.
나이 든 한 여성은 본인이 서명한 후 잇따라 그녀 사위도 불러와 지지서명을 하게 했다. 한 젊은 여성은 서명한 후 그녀 어머니와 함께 지나갈 때 그녀 어머니도 서명했다. 두 사람은 모두 이번 박해를 종식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느 일가 네 식구는 함께 부스에 와 어머니가 먼저 서명한 후 말했다. “난 이 청원을 지지한다.” 딸이 주저하며 결정을 내리지 못하자 딸을 격려했다. “너도 좋은 일을 하는데 서명해야 하지 않겠니?” 마지막에 그들 온 가족은 다 서명했다.
적지 않은 시민과 관광객들은 대법제자가 성공하길 기원한다면서 서명했다. 한 여성은 고마워하며 말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우리에게 이런 것을 알리는 것은 아주 좋은 일입니다.” 한 남성은 말했다.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정보의 날 과정에서 파룬궁에 흥미를 가진 행인도 일부 있었다. 그들은 본인 거주 지역 파룬궁 연공장 연락처를 물어보았다.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 시민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6월 3일 독일 서부 라인란트팔츠 주의 파룬궁수련생들은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Neustadt an der Weinstrasse)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열고 파룬궁 진상을 전했다. 아울러 ‘중국공산당 강제 장기적출 반대’ 서명을 받았다.
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는 독일 포도주 생산의 중심지다. 6월 3일 파룬궁 ‘정보의 날’에 한 젊은 부부는 파룬궁 부스에 와 수련생과 오랫동안 얘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이런 박해 사례를 듣고 놀라워하면서 두 사람 다 ‘중국공산당 강제 장기적출 반대’ 서명 용지에 서명하고 수련생들이 성공하길 기원했다.
한 여성은 본인이 서명한 후 아들도 불러와 서명하게 했다. 또 일부 행인은 우리 부스에 와 우리에게 그들은 다른 도시에서 서명했지만 여기에서 또 한 번 서명해 그들이 즉시 파룬궁 박해 저지를 요구하는 소원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한 여성은 수련생과 얘기 나눈 후 부스에 있는 모든 전단지를 읽어보고 수련생에게 그녀 남편은 의사이기 때문에 강제 장기적출에 관한 서적을 다 적어 이런 책을 그녀 남편에게 사주겠다고 했다. 그녀는 본인도 반드시 뭔가를 해야 한다면서 일부 전단지를 더 가져다 그녀가 아는 모든 의사들에게 나눠주겠다고 했다.
한 심리치료 의사는 파룬궁을 더 많이 알기 위해 수련생에게 현지 연공장 정보를 물었다. 외지 도시에서 온 두 젊은 여성은 파룬궁을 더 많이 알고 공법을 배우겠다고 했다. 한 수련생이 현장에서 그녀들에게 연공을 가르쳤다. 이후 그녀들은 더 많은 자료를 가져가면서 그녀들도 파룬궁을 수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17년 6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18/3498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