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기자 차이쥐 종합보도) 2017년 5월 20일, 제11회 뉴욕 댄스 퍼레이드 앤 페스티벌(Dance Parade and Festival)이 뉴욕 맨해튼에서 성대하게 진행했다. 올해 주제는 ‘평화를 위해 춤춘다!’였다. 167개 단체와 1만여 명의 시민들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파룬궁 수련생 팀의 아름다운 공연과 방사된 독특한 에너지는 뉴욕 시민들을 감동시켰다. 시민들은 아름다운 꽃차와 평화로운 공법 시연을 칭찬했다.
11회 댄스 퍼레이드 앤 페스티벌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
파룬궁 수련생이 제작한 정교한 연꽃 차량에서 파룬궁의 5장 공법을 시연했다. 도로변 관중은 사진을 찍으며 ‘매우 아름답다’고 칭찬했다.
파룬궁 수련생의 연공팀이 ‘느슨히, 천천히, 둥근’ 연공동작은 상서로운 에너지를 산발해 관객들은 에너지장이 아주 강력함을 느꼈다.
파룬궁 수련생 요고팀에 대해 어떤 관중은 ‘중국인의 특징을 체현했다’고 평가했다.
이 활동은 미국 동북부의 최대 규모의 민간무용 축제다. 당일 브로드웨이 대로는 움직이는 무대가 되어 동남아, 유럽, 남미의 수천 명 출연자들이 80종의 각종 풍격과 특색의 민족무용을 시연했다. 그중에서 상서로운 파룬궁 대열은 마치 눈 부시는 다이아몬드 같은 빛발로 현장의 모든 사람들을 따듯하게 했다. 시민들은 잇달아 ‘아주 아름답다’, ‘아주 감동이야!’라고 칭찬했다.
퍼레이드를 보던 가오(高)씨는 “(파룬궁) 공연이 아주 좋고 더욱이 이 북은 중국인의 특징을 나타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한 관객 주린(朱琳)은 뉴욕이 중국인에게 이런 무대를 마련해 주어 중국문화를 전시하게 한 것은 아주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한 관중은 꽃차 위의 연꽃을 보고 말했다. “아주 예쁘네요. 연꽃 안에 있는 사람도 아주 아름답습니다. 감동입니다. 아주 조용하고 아주 선하며 또 인내도 있네요.”
관중 타키 페이(Taki Fey)는 말했다. “무용이 문화를 전시하고 있어요!” 그의 아들 두노반 페이도 강조했다. “에너지장이 따뜻하고 아주 강대하네요.”
퍼레이드 종점인 톰킨스 공원에서 파룬궁 수련생이 무대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파룬궁을 소개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관중을 위해 요고를 공연하다.
퍼레이드 경로는 맨해튼 아래 도시지역을 지나면서 ‘예술의 거리’라고 불리는 애스터 플레이스 플라자(Astor Place Plaza)의 톰킨스 공원에 도착했다. 당일 날씨가 좋아 길옆 식당들은 시민들로 가득 찼다. 또 적지 않은 젊은이들이 자기 집 문 앞 계단 위에서 웃고 대화하면서 퍼레이드를 관람하고 있었다. 파룬궁 대열에 이끌린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었다. 퍼레이드 조직자는 톰킨스 공원 내에 무대를 설치하고 각 무용단에게 전시하게 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무대에서 공법 시연과 요고팀 공연으로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관중은 무대 위 수련생이 제3장 공법 ‘관통양극법’을 시연할 때 따라 했고 동시에 요고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24/3486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