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인도네시아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기간 인도네시아 바탐 섬, 탄중피낭, 페칸바루와 잠비 파룬궁수련생들은 일련의 활동을 개최했다. 활동 내용은 단체연공을 포함해 요고팀 퍼레이드와 대형 쇼핑센터에서의 공법 교육, 시 정부 앞에서 집회 개최 등으로 파룬궁 진상을 인도네시아에 널리 전파했다.
바탐 섬에서의 일련 활동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은 4월부터 아귈라 스톤 센토사 지역 바탐 섬에서 단체 연공과 요고팀 공연을 개최했다. 많은 현지에서 체조하던 시민들도 수련생들이 배포하는 자료를 받고 파룬궁에 대해 인식하기 시작했다.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이 아귈라 스톤 센토사 지역에서 파룬궁 연공동작을 시연하다.
요고팀이 운동장에서 공연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지 시민들에게 자료를 배포하다.
5월 12일,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은 백화점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할 기회를 얻었고 아울러 관중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요고 공연과 파룬궁 공법시연을 했고 시민들에게 자료를 배포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백화점 홀에서 요고공연을 하다.
파룬궁수련생들이 백화점 홀에서 진상전단지를 배포하다.
인도네시아 시민들이 단체로 파룬궁 공법을 배우다.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이 시 정부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다.
5월 14일 아침,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은 시정부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현장에는 현지 시민들로 꽉 찼다. 요고팀 공연이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오카리나 관광지에서의 활동
5월 14일 오후, 바탐 섬 파룬궁수련생들이 바탐 센터의 오카리나 관광지에서 활동을 개최해 단체연공과 요고팀 공연을 보여주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단체연공
바탐 센터의 오카리나 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리다.
탄중피낭에서의 일련활동
4월 22일, 탄중피낭, 바탐 섬, 페칸바루와 싱가포르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2일간 활동을 개최했다. 이 활동은 탄중피낭의 한 새로 오픈한 백화점에서 개최됐고 아울러 당일 차 없는 날 활동에도 참가했다.
쇼핑센터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다.
쇼핑센터에서의 단체 연공 교육 활동
쇼핑센터 밖에서의 공법 교육 활동
파룬궁수련생들이 차 없는 날 퍼레이드에 참가하다.
현지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파룬궁을 소개하다.
탄중피낭, 바탐 섬, 페칸바루, 싱가포르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생신 축하 인사를 드리다.
잠비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생신축하 인사를 드리다.
원문발표: 2017년 5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23/34862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