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쑨바이, 쑤룽 타이완 타이난 취재보도) ‘5·13’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과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선생님의 66세 생신이 곧 다가오던 때, 타이완 타이난 파룬궁 수련생들은 2017년 4월 30일 성대한 경축활동을 펼쳤다. 세 지역으로 나눠 둥닝공원, 츠칸러우 등 명소와 기차역 등 타이난 명소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전했다.
2017년 4월 30일, 타이완 타이난 파룬궁수련생들이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퍼레이드 하며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전했다.
태양이 빛나는 맑은 날씨에 파룬궁수련생들의 경축활동은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진행됐다. 이들은 상화(祥和)롭고 아름다운 파룬궁 공법을 보여줬다. 천국악단의 연주도 성대했다. 아름다운 깃발에는: ‘경축 세계 파룬따파의 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진(眞)ㆍ선(善)ㆍ인(忍)’ 등 문구가 새겨져 있었다. 요고대의 활기찬 연출은 압권이었다. 관광객들은 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대열에 관심을 보이며 진상 자료를 요구했고, 어떤 민중은 파룬궁을 배우고 싶다며 문의했다. 어떤 이는 카메라를 들고 이 만나기 어려운 귀한 장면을 찍어 인터넷을 통해 친척과 친구들과 공유하려 했다.
‘진ㆍ선ㆍ인’이 세상을 밝게 비춰, 정계인사들 축하
리원정(李文正) 의원, 파룬궁 ‘진ㆍ선ㆍ인’ 정신의 고귀함 느껴
정의감 있고 인권에 주목하는 타이난시 의원 리원정은 이번 행사에 참석해 함께 5·13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했다. 리 의원은 “파룬궁은 지금까지 25년간 세계에 널리 퍼져 큰 도움을 주고 변화를 가져왔다”며 “이 몇 년간 타이난 파룬궁 인권 활동에 지속해 참가하면서 파룬궁 진ㆍ선ㆍ인 정신의 고귀함을 깊이 느꼈다. 파룬따파 진ㆍ선ㆍ인은 전 세계를 비추고 중국공산당의 통치 아래, 박해받는 이들에게도 커다란 희망을 준다.”고 언급했다.
“현재 타이완에서는 수십만 명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으며, 파룬궁은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고 인정과 지지를 받는다. 천국악단처럼 대형 퍼레이드를 펼치는 마칭밴드는 전 세계 어디에도 없다. 천국악단의 공연 모습은 보는 이에게 환영받고 희망을 안긴다. 사람들은 기뻐하고 고무된다.”
마지막으로 리 의원은 “천하가 경축하는 이 날 나는 매우 즐겁다”며 “여러분의 성공적인 퍼레이드가 우리 타이난과 타이완에 더 큰 축복을 가져다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입법위원회 “나 또한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한다”
파룬따파를 줄곧 지지해온 입법위원 천팅퍼이(陈亭妃)도 특별히 대법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집회행진에 참석했다. 그는 방대한 대오에 진감했다. 그는 “오늘 처음으로 파룬궁의 거리 행진을 봤는데 정연한 대오와 보조가 잘 일치하는 모습에 심히 감동한다”며 “청년은 물론 팔, 구십 대도 있는데 여러분의 건강한 모습과 마음속에 공동 이념과 목표가 있다는 데 대해 정말 감동이다”라고 밝혔다.
천 위원은 또 “오늘의 거리 행진을 볼 때 다른 단체의 거리 행진과 매우 다르다. 파룬궁 단체는 내가 본 것 중에서 가장 대오가 정연하다”며 “수련생마다 규칙을 준수하고 자신에 대해 스스로 요구해 모두 아주 응집력 있어 보인다. 나는 마음 깊이 탄복한다. 말로 형용하기 어려운 찬사를 보낸다. 전체 퍼레이드 과정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떠들거나 장난치는 것도 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나 역시 대법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린다. 나는 믿는다. 5·13은 아주 중요하고 위대한 날이다. 위대한 사부님이 있어 파룬따파가 있기 때문이다. 또 이렇게 사람을 경탄케 하는 질서와 규율 있는 단체가 있다. 나도 ‘사부님 생신 축하드린다’고 말씀드린다.”
부시장 “이처럼 건강에 유익한 활동은 더 많이 보급해야,”
전 타이난 부시장 옌춘줘 “타이완 각지 5·13 경축활동은 깊은 의미가 있다.”
전 타이난 부시장 옌춘줘(颜纯左)도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 집회행진에 참여했다. 그는 “나는 원래 내과 의사라 심신건강을 중시하는데, 약 10여 년 전 파룬궁을 하는 친구를 만나 활동에 참여했다”며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신체 건강에 특별히 좋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또 “타이완 각지에서 5·13 경축행사를 하는 것은 의미가 깊다”며 “우선 양안 제도가 대비되는 것이다. 타이완은 자유 민주국으로서 자유롭게 파룬궁을 배우는 것을 격려한다. 또, 타이완 사람들은 심신건강을 매우 중시하는데, 이런 건강에 유익한 활동은 더 많이 보급해야 한다.”고 밝혔다.
타이난정부의 주요 인사들은 줄곧 파룬궁을 지지했다. 옌 전 부시장은 이렇게 말했다. “오늘 특별히 이 성대한 집회에 함께했다. 나 역시 파룬궁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린다. 타이완을 위해 전 세계 민주 자유를 위해 또 여러분의 심신 건강을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입법위원회 “파룬궁의 홍전은 세계 평화에 유익하다”
입법위원 황워이저(黄伟哲) “5·13 파룬따파의 날 활동의 원만 성공을 축하하고 대법 사부님께 경의를 표한다”
입법위원 황워이저(黄伟哲)는 일정 문제로 비서가 우선 오전에 참가해 ‘5·13 파룬따파의 날 활동의 원만 성공을 축하하고 대법 사부님께 경의를 표한다.’는 인사말을 대독했다.
황 위원은 오후 행진에 직접 참여했다. 그는 “파룬궁이 타이완에서 널리 전해진 몇 년간 타이완 민중의 심신건강에 도움을 준 것은 모두에게 좋은 것이다”며 “나는 해외에서도 파룬궁을 봤는데 파룬궁은 세계 각지에 널리 전파되고 있다. 이는 세계 평화를 돕는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유감인 것은 이렇게 좋은 공법을 중국 대륙의 극단적 권력 체제가 탄압하고 인성이 없는 숱한 고문으로 수련인을 박해한다는 것”이라며 “나는 세계 각국이 모두 마땅히 중국공산당의 인권 유린을 질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파룬궁은 자유의 땅 타이완에서 지속해서 크게 발양되고 있다. 타이완 민중의 심신에 좋은 작용을 하고 타이완 사회 기풍이 선량해지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된다.”
민중,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느껴
길 가던 차이(蔡) 씨와 친구 청(曾) 씨는 발걸음을 멈추고 대오가 지나가는 장면을 보았다. 그들은 이 모습을 처음 봤고 매우 감동했다. 차이 씨는 핸드폰을 들어 촬영했다.
청 씨는 “이전에 파룬궁 수련인 몇몇이 츠칸러우 앞에서 연공하고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는 것을 봤다”며 “오늘 행진을 보니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는 걸 알고 예전과 다른 인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런 퍼레이드는 참 좋다”며 “자주 열어 파룬궁을 선전하면 많은 사람이 더 많이 이해하고 인식하게 돼서 파룬따파의 좋은 점을 느낄 것이고, 중국공산당의 난잡한 선전에 속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장발표: 2017년 5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5/1/3465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