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파룬궁수련생들, 도쿄에서 단체연공과 퍼레이드 거행

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17년 4월 16일, 파룬궁 수련생들은 일본 도쿄의 유명 관광지인 아사쿠사(淺草)에서 단체 연공과 행진을 거행했다. 행진이 끝난 후 곧 다가올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기 위해 단체사진을 찍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图1:法轮功学员集体炼功'
 파룬궁 수련생 단체 연공

4월 16일 오전 파룬궁 수련생들은 도쿄도 스미다구 하나카와도 공원에서 단체 연공을 하고 오후에는 아사쿠사에서 대형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图2:日本法轮功学员在东京浅草游行'
 일본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사쿠사에서 행진

퍼레이드는 오후 1시30분부터 시작했고 아사쿠사 주요 도로에서 한 시간 진행됐다. 설립 10주년을 맞은 천국악단이 행진 대열 가장 앞에서 행진하고 각종 현수막이 뒤를 따르면서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시했다. 동시에 중국대륙에서 발생한 참혹한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렸다.

'图3:法轮功学员向路人讲真相'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 수련생

도로 양측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이 행인들에게 자료를 나눠주고 동시에 박해 사실을 알렸다. 일본 시민들은 잇달아 서명해 파룬궁을 지지했다.

'图四:签名反迫害并与法轮功学员合影留念的高松先生'
 반박해 서명과 함께 파룬궁 수련생과 기념사진을 찍은 다카마쓰씨

반박해에 서명한 다카마쓰씨는 말했다. “작년에 베이징에 한 달 있었는데 한 중국인 친구의 부인이 파룬궁 연공으로 5년 전에 감옥에 감금당했다고 했습니다.” 다카마쓰씨는 이 일이 아주 가슴 아팠다고 말했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수련생들은 스미다 강 부근으로 이동했다. 곧 다가오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부님 생신을 경축하기 위해 단체로 사진을 찍고 동시에 진심으로 축원을 보냈다.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사부님께서 수고하셨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4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원문출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4/18/3458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