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런던 명문대학에서 소개된 파룬궁

[밍후이왕](밍후이기자 탕쑤밍 영국 런던 취재보도) 설립 1주년이 되는 ‘킹스대학 파룬따파 동호회(Falun Dafa Society at King’s College)’는 2017년 3월 23일 저녁 런던 킹스대학 학생회가 학교 내에서 개최한 ‘신앙융합, 다문화 경축(Faith Fusion, a Celebration of Cultures)’ 활동에 참여해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진상을 소개했다. 활동에 참여한 교수, 학생들과 내빈은 아주 기쁘게 파룬궁 진상을 들었고 많은 사실을 알려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图1:二零一七年三月二十三日晚,法轮功学员在伦敦大学国王学院“信仰融合,多元文化的庆祝(Faith Fusion, a Celebration of Cultures)”活动上介绍和展示法轮功功法。'
 2017323일 저녁, 파룬궁 수련생들이 런던 킹스대학 신앙융합, 다문화 경축행사에서 파룬궁 공법을 소개했다.
 

당일 활동 중 파룬궁 수련생은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활동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진선인(眞善忍) 원칙을 준수하고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심신에 수혜를 받은 점과 직접 경험한 사례를 소개했다. 중국대륙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은 그의 아버지가 진선인을 견지하다 중국공산당에 의해 불법 징역형 15년을 당했던 사실 등 참혹한 박해 사실을 소개했다.

저녁 활동 중 ‘KCL 파룬따파 동호회’외에 또 기타 학생 동호회가 춤과 노래, 시 등 형식으로 세계의 다문화 및 신앙을 전시했다. 여러 명 젊은이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이야기를 통해 강한 신념의 힘을 느꼈다고 말했다.

행사 조직자 “파룬궁은 심신을 치료하는 거대한 에너지 전달”

'图2:法轮功学员与伦敦大学国王学院“信仰融合,多元文化的庆祝”活动主要组织者艾玛女士合影。'
 파룬궁 수련생이 런던 킹스대학 신앙 융합, 다문화 경축행사의 주요 조직자 엠마와 기념사진을 찍다.
 

엠마는 킹스대학 학생회 직원으로 이번 행사의 주요 책임자다. 그녀는 ‘KCL 파룬따파 동호회’ 수련생을 통해 파룬궁 진상을 점차 알게 됐고 파룬궁 동호회가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공헌함에 기뻐했다. 그녀는 말했다. “여기서 파룬궁 공법 시연을 매우 기쁘게 보았어요. 눈앞에서 우리가 우주에너지와 소통하고 고요한 상태로 들어가며 심신을 치료하는 거대한 에너지를 체험했습니다.”

“또 많은 사람들은 파룬따파를 거의 모르고 있는데 중국에서 파룬따파를 박해한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활동은 아주 좋습니다. 학생들의 문화적 인지와 정신적 성장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KCL힌두교협회’ 회장 “아직도 1억 넘는 이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니 너무나 좋다”

당일 저녁활동 중 ‘KCL힌두교협회’에서 온 7명의 인도계 여대생이 인도 고전무용을 공연했다. 이들은 다양한 학과 출신으로 전통문화를 보존한다는 신념으로 공동 참가했다. 이들은 고전 인도 춤을 잘 추는데 유럽에서 출생했기에 파룬궁은 처음 들었다. 이들은 다 함께 파룬궁 수련자의 평화로운 모습과 아름다움에 찬사를 보냈다. “여러분(파룬궁 수련생)은 사람마다 보기에 아주 조용한 것 같아요.”, “가부좌할 때 보기에도 입정(入定)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당신들(두 젊은 여수련생)은 춤을 출 줄 알지요? 보기에 아주 우아하네요.”

저녁에 안무가이자 협회장 아크사야(Akshaya)는 파룬따파가 탄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계에 널리 전해진데 대해 기쁨과 감동을 느꼈다. “우리는 처음으로 파룬궁을 보았는데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처럼 평화롭고 고요한 상태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파룬궁 박해 이야기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이렇게 박해가 심한데 파룬궁 수련생들은 의연히 견지하고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연공하니 너무나 좋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이 사실은 몇 년 전부터 인도 일부 학교에서 전교 교사와 학생들이 과외시간에 통일적으로 파룬궁을 배운다고 알려주자 아크사야는 기뻐하며 말했다. “그럼 정말 좋은 일이죠.”

‘KCL기독교협회’ 회장 “파룬궁에서 동일한 희망을 느껴”

‘KCL기독교협회’ 회장 어빙은 영국인 청년이다. 그는 이전에 파룬궁 박해에 대해 들었는데 당일 활동에서 진정으로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이 자신의 바른 믿음을 견지하고 반박해에 노력함을 더욱 알 수 있었다.

“저는 중국공산당이 기독교를 박해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앙은 탄압으로 없애지 못합니다. 파룬궁 수련생의 이야기도 이 한 점을 증명해줍니다.” “저는 알고 있습니다. 신앙은 제 생명을 유지하고 저를 도와 인생 중에서 용기, 희망과 방향을 줍니다.” “오늘 저는 파룬궁 여기에서도 동일한 희망을 느꼈습니다.”

원문발표: 2017년 3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25/34473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