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인 교수, 수련생에게 수업시간에 파룬궁 소개 요청

글/ 펜실베이니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1909년에 성립한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의 메시아대학(Messiah College)은 사립 인문대학이다. 3월 28일 저녁, 파트 교수는 현지 파룬궁 수련생에게 수업시간에 파룬궁을 소개해 달라고 요청했다. 파트 교수와 동료스키너교수 및 대학생들은 1시간 반 동안 함께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배웠다. 이들은 동시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강제 장기적출 진상을 알게 됐다.

파룬궁 수련생과 학생들은 6분 정도의 파룬궁 소개 단편 동영상을 본 후 함께 파룬궁 5장 공법을 배웠다.

학생과 교수들은 착실하게 배웠으며 동작도 비교적 괜찮았다. 연공할 때 어떤 사람은 에너지를 느꼈다. 5장 공법을 배울 때 두 여학생은놀랍게도처음부터 가부좌를 할 수 있었다. 연공을 한 시간 동안 계속했는데 한 사람도 중단하지 않았다.

'图1~3:美国弥赛亚学院师生在课堂上一起学炼法轮功五套功法。'

미국 메시아대학 교수와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함께 파룬궁 5장 공법을 배우다.

한 여학생은 왜 어떤 공법은 남녀의 동작이 다른지 물었다. 수련생은 이는 남녀의 신체 구조가 다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남자는 양성(陽性)으로서 강건하고 여성은 음성(陰性)으로서 부드러운데 연공의 요구는 음양이 평형되어야 하므로 일부 동작이 다르다고 했다. 수련생이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파룬궁을 연마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자 사람들은 웃으면서 동의했다.

연공을 다 배운 후 학생들은 파룬궁이 중국대륙에서 박해 받는 것을 주제로 한 다른 단편 동영상을보았다. 관람 후 여러 명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신과 가족이 박해를 받은 상황을 소개했다. 중국 수련생 세레나는 의사인 어머니가 어머니 자신의 질병을 치료하지 못했지만 이후 파룬궁 수련으로 건강을 회복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부터 그녀의 어머니는 6차례나 불법 체포됐다. 다른 수련생 리사는 베이징의 한 고급 엔니지어다. 20여 년 전 중증 근무력증에 걸려 치료할 약이 없었으며 집에서 6년간 휴양하고 출근하지 못했다. 이후 그녀는 파룬궁 수련으로 건강을 회복했고 원래 회사로 다시 출근할 수 있었다. 그런데 2년 전, 경찰은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불법 감금했고 집을 강제 수색하기도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국공산당이 국가기구를 이용해 수련인을 대상으로 강제 장기적출을 하며 이로 인해 폭리를 얻는 사실을 폭로했다. 그리고 펜실베이니아 하원의원 건강위원회에서 최근 통과된,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을 규탄하는 27호 결의안도 소개했다. 대학생들은 듣고 난 후 강제 장기적출을 저지하는 서명란에 서명했다.

'图4:大学生在制止中共活摘器官的征签表上签名。'

대학생들이 중국공산당의 강제 장기적출 반대 용지에 서명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파트 교수는 오늘 수업이 매우 교육적 의의가 있다며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원문발표: 2017년 3월 3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31/3449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