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11월을 맞은 뉴질랜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넘쳤다. 이는 한 해 중 가장 중요하고 성대한 명절이다. 중국인이 새해를 맞이하는 것처럼 뉴질랜드인들은 크리스마스를 크게 중시한다. 거리,주택 앞뒤, 크고 작은 가게들은 이미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고 오색 끈으로장식했다.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각 도시, 매 구역에서 열리는 중요 행사다. 11월 19일부터 24일까지 뉴질랜드 파룬궁 단체는 초청을 받고 오클랜드 17지구, 해밀턴시, 크라이스트처치, 수도 웰링턴의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연속 20회 참가하며 퍼레이드 대열 중 포인트가 됐다.
뉴질랜드 파룬궁 단체는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20회 참가해 퍼레이드의 포인트가 되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정성들여 만든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주제로 한 꽃차와 경사를 나타내는 요고(腰鼓)팀 및 정연한 천국악단이 지나갈 때 사람들은 박수를 치거나 손을 흔들었으며,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찍고 합장을 하거나 큰소리로 ‘파룬따파’를 즐겁게 외쳤다. 어떤 사람은 리듬에 맞춰 춤을 췄고 또 어떤 사람은 박자에 맞춰 천국악단에서 연주한 ‘징글벨’을 높이 불렀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 일부 사람은 자발적으로 무엇이 파룬궁인지, 중국공산당이 왜 이렇게 아름다운 단체를 박해했는지를 알아보았다. 또 어떤 사람은 현지 파룬궁수련생과 연락해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다. 적지 않은 관중이 앞다투어 천국악단 대원과 기념사진을 찍고 파룬궁 단체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숀은 파룬궁 단체가 중국에 돌아가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길 바랐다.
숀은 플루트에 각별한 애착을 가지며 말했다. “전 천국악단을 아주 좋아합니다. 저는 제 아이에게 악기 하나를 배우라고 할 겁니다. 여러분의 복장이 아주 새롭고 독특합니다.” 그녀는 파룬궁을 아주 지지한다고 말했다. “파룬궁 단체가 중국에 돌아가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에 참가하길 바랍니다.”
디브야 고빈다 다스 씨는 천국악단 연주를 칭찬했다.
디브야 고빈다 다스(Divya Govinda Das)는 해밀턴 현지의 한 인도 사찰에서 왔다. 그는 천국악단과 꽃차는 아주 눈에 띄고 아름답다면서 중국인의 서양 악기 연주는 정말 특색 있다고 말했다.
에밀라는 천국악단 연주를 아주 좋아했다.
에밀라는 말했다. “퍼레이드가 끝나자마자 여러분과 사진을 찍으려 찾아왔습니다. 저는 (천국악단 연주) 아주 좋아합니다! 중국인이 뉴질랜드에서 그들의 문화를 보여준데 대해 저는 아주 기쁘게 생각합니다.” 파룬궁이 중국공산당 박해를 받고 있다는 말을 들은 그녀는 아주 괴로워하며 이렇게 좋은 것을 왜 인정하지 않는지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헤어질 때 그녀는 이 퍼레이드가 아주 훌륭하다면서 계속 힘내라고 말했다.
로투 풀리(Lotu Fuli)는 오클랜드 파파토토(Papatoetoe)구 의회 성원이다. 이 의회는 퍼레이드 후원자이자 주최기관 중 하나다. 그녀는 뉴질랜드 파룬궁 단체 및 천국악단이 그들에게 가져다준 새로운 문화에 감사를 표했다.
원문발표: 2016년 12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2/16/3390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