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6천여 명 수련생, 인각으로 진상 알리자 시민들 감동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정위옌 대만 타이베이 인터뷰 보도)11월 26일 연례 대만 파룬따파 수련 심득교류회가 열리기 전, 6200여 명 파룬궁수련생이 모여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대형 ‘파룬도형’ 및 ‘진선인(眞善忍)’ 세 글자 인각(人刻)을 만들었다. 이어서 인각에 참여했던 수련생들은 돌면서 대열을 지어 단체 연공을 했다. 장면은 장관이고 훌륭해 관광객 및 대만 사람을 깊이 감동시켰다.

图1-3:二零一六年十一月二十六日,六千二百多名法轮功学员在台湾台北自由广场排出“法轮图形”及“真善忍”三个字的殊胜画面。

2016년 11월 26일, 6200여 명 파룬궁수련생이 대만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만든 아름다운 ‘파룬도형’ 및 ‘진(眞)·선(善)·인(忍)’

图4:法轮功学员在台湾台北自由广场排出“法轮图形”。

파룬궁수련생이 대만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만든 ‘파룬도형’

图5-6:六千多名法轮功学员在台湾台北自由广场集体炼功。

6천여 명 파룬궁수련생이 대만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다.

图7:法轮功学员谢师恩。

파룬궁수련생이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다.

전체 도형의 폭과 너비는 각각 1백 미터로 전체 도형 위쪽에 ‘파룬도형’은 파룬따파의 상징이다. 파룬의 한가운데에는 큰 만(卍)자 부호가 있고 주위엔 각기 작은 만자 부호와 태극이 있다. 만자 부호는 불가의 것이고 태극은 도가의 것으로서 파룬따파 수련은 불도 양가의 심오한 내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파룬도형을 둘러 싼 16갈래 빛은 파룬따파가 세계 각지에 널리 전해져 불광(佛光)이 널리 비춤을 나타낸다. 도형 아래쪽의 ‘진선인(眞善忍)’ 세 글자는 파룬궁 수련 중 최고 지도 원칙이며 10여 년 동안 사람 마음에 깊이 뿌리내린 보편적인 가치다.

1999년 이전, 중국대륙 파룬궁수련생도 인각으로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신성함을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다. 대만 파룬궁수련생은 감동 및 체험이 있어 이를 본받았다. 여러 해 도형을 계획하고 디자인 한 위칭샹은 말했다. “인각을 통해 파룬따파의 신성함과 아름다움이 세인에게 전달되기 바랍니다.” “모든 수련생이 다 저와 같은 감정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대법을 실증하는데 참여한 것을 영광으로 여길 겁니다.”

대만 파룬따파 학회 부이사장 황춘메이(黃春梅)는 말했다. “자유광장은 타이베이 시의 유명한 랜드마크입니다. 여기에서 활동을 연 의의는 중요합니다. 또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활기차게 발전한 성황을 전달했습니다. 전체 인각 장면은 장엄하고 장관이며 순수하고 평온하기 때문에 주위 시민들이 파룬궁수련생의 자비를 느낄 수 있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중국 고령의 퇴직 서기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안 디자이너 우칭샹은 말했다. “인각 도형이 언론에서 보도되고 인터넷에 보도될 때마다 감동, 감탄과 감사하다는 피드백을 늘 봅니다.”

많은 중국인은 메시지를 남겼다. “파룬도형을 보고 아주 놀랐습니다.” 어떤 사람은 공산당에게 속아 파룬궁을 오해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파룬궁을 더 깊이 알아보겠다고 했으며 심지어 대법 수련에 들어선 사람도 있다.

81세 되는 퇴직한 리 ‘서기’(공산당의 직책명)는 수천 명 대만 파룬궁수련생이 ‘5.13’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인각 장면을 보고 깊이 감동해 자발적으로 중국공산당을 탈퇴하겠다고 했다. 원래 여러 해 질병이 있고 걸음걸이도 어려웠던 리 ‘서기’는 삼퇴한 후 1년도 되지 않아 건강해졌다. 그는 수련생에게 “리 대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진상은 중국공산당이 날조해 먹칠한 거짓말을 타파했다. 파룬궁 진상을 안사람들은 정확한 인식과 선택을 했다. 우칭샹은 말했다. “인각을 만들 때마다 시련이 있고 제고됩니다. 시민들이 인각을 보고 대법의 아름다운 진상을 안다면 모든 노력은 헛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중국대륙에서 꼭 봐야”

图8:游客关注展版上显示的真相。

관광객이 게시판에 쓴 진상을 주시하고 있다.

图9:游客纷纷举起相机拍照排字画面。

관광객들이 잇따라 카메라를 들고 인각 화면을 찍고 있다.

图10:许多游客把握这难得的机会,与法轮功学员排字画面合照留念。

많은 관광객이 이 얻기 어려운 기회를 이용해 인각 장면과 기념사진을 찍다.

인연이 있어 현장을 직접 본 사람들은 더욱 감동을 받았다. 50여세궈(郭) 씨는 늘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대만 타이베이를 왕복했다. 그녀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여러 번 션윈(神韻)예술단 공연을 보았다면서 아주 좋다고 말했다. 그녀는 오늘 처음 파룬궁수련생의 인각 장면을 보고 아주 놀랐다고 말했다. “6000여 명이 (파룬궁수련생 중의) 일부분 뿐이라니! 대만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연공할 줄 몰랐습니다.” 궈씨는 ‘진선인’은 보편적인 가치라는 것을 인정했다. 그녀는 몇 번이나 강조했다. “우리는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다 압니다. 전 세계 사람도 진선인이 좋다는 것을 다 압니다. 하지만 중국대륙에서는 탄압, 박해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각 현장을 가리키며 말했다. “중국대륙에 이것이 가장 필요합니다. 이런 장면은 중국인에게 보여주어 그들이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아주 중요합니다.”

중국 관광객 “진선인을 중국에 널리 전한다면 희망이 있습니다.”

28세인 스(史)씨는 아버지를 모시고 난징에서 대만에 관광을 하러 왔다. 처음 인각 장면을 본 그는 외쳤다. “아주 장관이네. 정말 놀러워!” 스 씨는 대만의 자유로운 환경이 부럽다면서 두 손을 벌리고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말했다. “우리는 어릴 때부터 마르크스 레닌 사상을 달달 외워야 했습니다. 줄곧 이렇게 자란 우리는 당에 복종해야 순조롭게 진학하고 심지어 근무할 수 있습니다. 또 항상 숙청될까 봐 근심했고 두뇌, 머리는 아주 굳어져 눈과 귀를 열고 다른 정보를 볼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이 있은 후 좀 달라졌습니다.” 스 씨는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 게시판을 가리키며 말했다. “저는 자유문(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에서 이 영화를 보고 분신자살 진상을 알았고 다른 일부 진상도 보았습니다.”

스 씨는 그와 아버지는 모두 ‘진선인’을 인정하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도 대만처럼 자유롭게 연공하고 인각을 만들어 ‘진선인’을 널리 전하면 중국은 희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공산당 체제 하에서 중국을 구하긴 아주 어렵습니다. 공산당이 해체돼야 마르크스 레닌에서 벗어날 수 있고 중국은 희망이 있으며 진정한 자유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말하고 스씨는 위안이 되고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말했다. “물론 저와 아버지는 벌써 삼퇴(중국 공산당의 당, 단, 대 조직 탈퇴) 했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대만에 온 궈씨 형제는 처음 파룬궁수련생의 인각을 보았다. 남동생은 놀라 외쳤다. “장관이네! 사람이 정말 많아.” 형도 감탄했다. “아주 장관이네. 너무 감동적이야!” 그는 일부 진상을 알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안다면서 이런 사진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고 말했다. “우리 카메라로는 잘 찍을 수 없습니다.” 수련생이 그에게 대기원 뉴스 사이트나 NTD 텔레비전, 밍후이 등 언론 보도에서 전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알려주자 형제 두 사람은 기뻐하며 진상 자료를 받고 파룬궁을 더 알아보겠다고 했다.

홍콩 관광객 “아주 장관입니다! 위대합니다!”

야오(姚) 씨와 부인은 홍콩에서 대만에 관광하러 왔다가 마침 파룬궁수련생의 인각 활동을 보고 전체 수련생들이 현장에 들어가 인각을 만드는 것을 전부 보았다. 야오 씨의 부인은 끊임없이 찬탄했다. “아주 장관입니다! 아주 위대합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조용하면서도 질서 있으며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아주 단합되는데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나요!?”

처음 인각을 본 야오 씨는 아주 감동했다! 그는 말했다. “인각 도형으로 진선인 복음을 전달하는 것은 아주 훌륭하고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야오 씨는 홍콩에도 파룬궁이 있다면서 일부 진상을 알고 있으며 대법에 좋은 인상이 있고 ‘진선인’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야오 씨는 감탄했다. “중국, 대만 및 홍콩은 다 중국인들의 세계인데 파룬궁이 대만에선 이렇게 활발하게 발전했구나. 홍콩은 공산당의 영향을 받아 좀 고생하고 있지만 중국 대륙보다는 많이 좋습니다. 가장 불가사의한 것은 중국은 가혹한 탄압과 박해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는 모두 대만처럼 사람들이 자유롭게 진선인을 체득할 환경이 있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기대했다.

원문발표: 2016년 11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27/33821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