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애리조나 주립대에서 파룬궁 동아리 진상 사진전 개최

글/ 미국 애리조나주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학(ASU)파룬따파 동아리는 템피 캠퍼스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사진전을 개최했다. 또한 ‘국제의 밤’ 대형 활동에 참가해 미국에서 가장 큰 공립대학에 파룬궁의 아름다움 및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 진상을 알렸다.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 동아리는 캠퍼스 학생들이 가장 많이 밀집된 도로변에 파룬궁 공법 전파와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된 사실 및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사실을 사진으로 전시했는데 오가는 많은 교수와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ASU는 지명도 높은 국제대학이며 학생들은 세계 135개국에서 왔다. 파룬궁이 전 세계에 전파됐지만 중국에서는 무서운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마주하고 모두 경악했고 중국공산당이 무엇 때문에 이렇게 평화로운 수련생들을 탄압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부스에 찾아와 더욱 많은 정보를 알고 싶어했다.

'图1:社团的摊位上,大法社团的学员为路过的学生和教职工提供更多的信息。'

부스에서 파룬궁 동아리 수련생이 오가는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11월 18일 밤 6시 반부터 9시까지 파룬따파 동아리는 학교의 국제학생들이 조직하고 개최한 ‘국제의 밤’ 대형 활동에 참가했다. 각국 학생들이 이 전시회에서 모국 문화를 전시하며 매우 시끌벅적했다. 많은 학생들이 중국전통 수련문화에 매우 흥미를 느꼈고 아울러 파룬궁 동아리가 매주 개최하는 무료 공법체험 활동에 참가신청을 하기도 했다.

'图2:“国际之夜”的活动上,大法社团的摊位为学生们提供义务教功的相关信息。'

‘국제의 밤’ 활동에서 파룬궁 동아리 부스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 공법체험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

중국에서 온 많은 학생과 방문한 학자들이 파룬궁 동아리의 전시를 보고 믿을 수 없어했다. 일부 중국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파룬궁 부스에 찾아와 더욱 많은 진실을 알고 싶어 했고 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일일이 해답했다.

저장(浙江)성에서 온 두 학생은 직접 부스에 다가와 자료를 가져갔고 파룬궁수련생의 설명을 들었다. 파룬궁이 1999년 박해 전 중국에서 널리 전해진 사실을 듣고 그들은 공법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졌고 현장에서 바로 파룬궁수련생을 따라 공법을 배웠는데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 중국 유학생은 이전에 시카고에서 파룬궁 진상을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중국에서도 많은 정보들을 전부 봉쇄할 수는 없으며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체계적으로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적출해 판매한다는 정보를 안 후 그는 국내에 있을 때 한 무장경찰 병원에서 장기이식을 하는데 많은 장기는 모두 전용기로 운송했으며 사형수 몸에서 적출한 것이라고 알려주었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이 그에게 매년 중국의 장기이식 수량은 사형수의 수량을 훨씬 초과하며 최근 장기이식 수량은 수백만 건에 달한다는 것을 진술하자 그는 박해의 잔혹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떠날 때 그는 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와 축원을 보냈다.

'图3:大法社团的成员在现场教国际学生法轮功的第一套功法'

파룬궁 동아리원이 현장에서 국제대학 학생들에게 파룬궁의 제1장 공법을 가르치고 있다.

문장발표: 2016년 11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20/33792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