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유럽수련생들 뮌헨에서 진상을 알려 화인 관광객 감동

[밍후이왕] (밍후이기자 더샹 독일 뮌헨에서 보도) “저는 마음속으로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후베이(湖北)에서 독일에 온 한 여성이 파룬궁수련생에게 알려주었다. 그녀와 딸은 유모차를 끌고 뮌헨 시 중심 마를린 광장을 지나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장면을 보고 매우 감동했다.

이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에게 자신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말을 믿지 않는다고 알려주었다. “저의 주위에도 파룬궁수련생이 있는데 모두 좋은 사람들입니다. 장쩌민(江澤民)이 가장 나쁩니다.” 그녀는 자신은 그런 환경에서 어쩔 수 없었지만 “저는 마음속으로 당신들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하며 파룬궁수련생이 건네는 작은 연꽃을 기분 좋게 받으며 고맙다고 했다.

'图1:来自欧洲的法轮功在德国慕尼黑玛琳广场炼功'

유럽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독일 뮌헨 마를린 광장에서 연공하다.

'图2~3:民众纷纷签名谴责中共活摘法轮功学员器官'

시민들이 잇달아 서명하여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생체 장기 적출을 비난하다.

'图4~5:中国游客观看法轮功学员炼功,并观看展板'

중국 관광객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 장면과 전시판을 구경하다.

'图6~8:大陆游客跟西人法轮功学员交谈'

대륙 관광객이 서양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 나누다.

2016년 11월 7일, 유럽 파룬궁 심득교류회에 참가했던 일부 수련생들은 마를린 광장에서 공법시연을 보여주고 전단지를 배포하며 시민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죄악을 폭로했다.

독일 시민과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잇달아 정보 부스에 찾아와 서명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지지했다. 이날 중국 관광객들은 매우 많았고 파룬궁수련생들의 활동에 매우 흥미를 가졌으며 어떤 이는 걸음을 멈추고 전시판을 구경했고, 어떤 이는 오랫동안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고, 어떤 이는 사진을 찍고, 어떤 이는 ‘파룬따파 하오’ 글자가 쓰인 작은 연꽃을 받고 매우 기뻐했고, 또한 어떤 이는 ‘중국 국내에서 인터넷 돌파 프로그램’ 자료를 기쁘게 받기도 했다.

화인 수련생들과의 교류뿐만 아니라 일부 서양 수련생들도 유창한 중국어로, 어떤 이는 잘 익숙하지 않은 중국어로 중국 관광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이탈리아, 루마니아에서 온 한 수련생은 정확한 발음의 중국어로 대륙 관광객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어 보이며 말했다. “중국이 좋습니다. 중국인도 좋습니다.” 관광객은 매우 기뻐했다. 그리고 이 수련생은 “중국공산당은 나쁩니다.”라고 말하자 관광객들은 더욱 높은 소리로 웃었고 기분 좋게 중문 신문과 자료를 받았다. 이어서 그는 중국어로 관광객과 이야기 나누었다. 라트비아에서 온 또 다른 서양 수련생도 줄곧 각종 방식으로 중국인들과 교류했다.

몇 명의 독일 서양 수련생들은 계발을 받고 역시 이런 방식으로 중국 관광객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다. 중국대륙 관광객들은 서양 파룬궁수련생들이 그들과 중국어를 하자 모두 매우 기뻐했고 또한 중국어 자료를 흔쾌히 받기도 했다.

또 다른 한 여성은 부스에 다가와 ‘파룬따파 하오’ 글자가 쓰인 작은 연꽃 여러 송이를 받기를 원했다.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는지를 문의하자 그녀는 이미 다른 사람이 그녀를 도와 탈퇴했다고 말하며 자신은 중국공산당의 그런 한 세트를 원래 믿지 않는다고 하며 말했다. “저는 많은 파룬궁수련생을 알고 있는데 그들은 모두 매우 선량합니다.”

한 대륙 남성은 말했다. “이렇게 많은 외국인이 파룬궁을 수련하네요.”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을 위로하며 장쩌민은 곧 붙잡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 여성은 파룬궁수련생에게 그녀의 딸은 많은 곳에 다녀왔는데 곳곳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볼 수 있었으며 쾰른, 홍콩 등의 지역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을 모두 보았다고 알려주었다.

원문발표: 2016년 11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9/33744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