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신츠 보도) 2016년 11월 5일, 1천여 명 유럽 파룬궁수련생이 독일 뮌헨에서 성대한 퍼레이드를 열고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및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등 반인류 범죄를 폭로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정의와 양심을 선택하고 연이어 인성 없는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비난했다. 일부 사람들은 약속이나 하듯 무언가를 하고 싶어 했고 행동으로 박해를 중단하려 했다.
1천여 명 유럽 파룬궁수련생이 독일 뮌헨에서 성대한 퍼레이드 활동을 열고 진상을 전했다.
3시간 동안의 퍼레이드는 오데온 광장에서 출발해 뮌헨 여러 랜드 마크와 주요 거리를 지나 마지막에 막스 요셉 광장에 이르렀다. 위풍당당한 퍼레이드 대열은 파룬궁 진상을 도로변 현지 주민, 외국인 관광객과 중국인들에게 전했다.
뮌헨 주민 “진상을 안 후 다음 단계는 행동으로 생체 장기적출을 중지시키는 것”
뮌헨 시민 시모네는 디자이너다. 파룬궁수련생의 퍼레이드 대열이 지나간 후에도 그녀는 여전히 엄숙한 표정으로 진상 전단지를 보았다. “퍼레이드 대열이 아주 장관입니다. 관중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중국에서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알려주었습니다”고 말했다. “저와 남자 친구는 모두 놀라 멍해졌습니다. 이 세상에 어떻게 강제로 사람의 장기를 적출하는 이런 인간성이 없는 일이 발생하다니?! 세계 다른 한쪽 끝에서 사람들이 이런 박해를 받는 것을 보고 아주 괴롭습니다. 이 박해가 (중국공산당) 정부에서 조종한 것이라니 정말 무섭고 광적입니다!”
뮌헨 주민 시모네는 말했다. “이런 정보(박해 진상)를 안 후 다음 단계는 행동하는 것입니다. 뭔가를 해서 생체 장기적출을 중지시켜야 합니다! 어떻게 도와주고 어떻게 개변할 것인가 생각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전단지에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는 인터넷 주소가 있어 저는 사이트에서 더 알아볼 겁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시모네는 또 말했다. “저는 인터넷에서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하고 전파해 더 많은 사람이 알게 하고 또 함께 (중국공산당) 생체 장기적출 행위를 질문하고 비난할 겁니다.”
시모네는 말했다. “퍼레이드는 아주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무서운 박해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 정보를 안 후면 다음 단계는 행동하는 것입니다. 뭔가를 해서 생체 장기적출을 중지시켜야 합니다! 어떻게 도와주고 어떻게 개변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뮌헨대학 대학생 “사람들이 나서서 공개적으로 반대하고 행동으로 폭행을 저지할 겁니다.”
뮌헨 대학에서 공부하는 데니스(좌측)는 말했다. “사람들이 (진상을) 알면 나서서 이를(강제 인체 장기적출) 반대할 겁니다. 나서서 공개적으로 반대하고 행동으로 폭력을 저지할 겁니다.”
뮌헨대학(LMU Munich)에서 미디어 정보학을 전공하는 데니스는 파룬궁수련생의 퍼레이드를 보기 전에 이미 인터넷에서 파룬궁이 중국에서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고 있으며 심지어 생체 장기적출을 당하는 소식을 일부 알았지만 오늘 더 많은 진상을 알게 됐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강제 적출한 것은 개별적인 사례가 아니라 대규모로 발생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는 말했다. “강제로 인체 장기를 적출하는 이런 행위는 너무 무섭습니다. 이 세계 어느 곳에서든 발생하지 말아야 합니다. 오늘 퍼레이드는 사람들에게 지금 발생하고 있는 박해를 알려주었습니다. 이는 아주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알면 나서서 (강제 장기적출을) 반대하고 나서서 공개적으로 반대할 것이며 나서서 행동으로 폭력을 저지할 겁니다.”
경영 컨설턴트 “중국공산당은 인류를 대하는 방식이 우리와 달라”
뮌헨 시민이자 경영 컨설턴트 엘프레드는 전단지를 열심히 읽고 말했다. “퍼레이드 대열은 평화적이고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정보를 보고 진지하게 사고하게 됐습니다.” 그는 서방 나라 사람은 중국공산당이 인권을 경시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서 “그들(중국공산당)은 인류를 대하는 방식이 우리와 다릅니다. 이 점은 우린 이미 알고 있었지만 사람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는 것은 너무 무서운 일입니다. 사람을 놀라게 할 정도로 무섭습니다”라고 말했다.
경영 컨설턴트 엘프레드는 말했다. “오늘 받은 파룬궁 전단지 두 장을 갖고 가 우리 가족에게 보여주겠습니다. 오늘 퍼레이드에서 전한 정보를 이미 받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여러분은 오늘 퍼레이드를 아주 잘했습니다. 브뤼셀에서 퍼레이드를 하고 런던에 가서 퍼레이드를 하고 언론에 가서 말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기자는 앨프레드에게 올해 7월 중국공산당에 생체 장기적출을 중지하라는 유럽의회 서면 성명(48호)에 반수 이상의 유럽 의회 의원이 지지서명을 해 공동 성명에 성공했고 이 성명을 유럽연합 의사회와 유럽연합 위원회에 제출할 것이며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조사할 것을 요구하고 유럽연합 각국에서 공개적으로 이 범죄를 비난하도록 재촉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엘프레드는 이 진전에 아주 기뻐하며 글로벌 세대에 중국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면서 중국에서 발생한 일도 다른 나라 사람에게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오늘 받은 파룬궁 전단지 2장을 우리 가족에게 보여주겠습니다. 오늘 퍼레이드에서 전한 정보를 이미 받았습니다.”
은행원 아르님은 말했다. “사람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는 이런 행위는 너무 무섭습니다. (중국공산당) 정부는 이렇게 중국 국민을 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아르님은 뮌헨의 은행원이다. 그는 파룬궁수련생의 퍼레이드가 아주 좋다면서 많은 사람에게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무서운 박해를 알렸다고 말했다. “사람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하는 이런 행위는 너무 무섭습니다. (중국공산당) 정부는 이렇게 중국 국민을 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우리 함께 박해를 종식시키자”
멕시코에서 유럽에 관광 온 그래픽 디자이너 야넨은 유럽을 여행하다가 뮌헨에서 이틀 묵는 사이 마침 파룬궁수련생들의 퍼레이드를 보았다. 자세하게 퍼레이드를 본 야넨은 말했다. “퍼레이드가 아주 평화롭고 문화 특징이 있어서 보기 좋네요.”
멕시코 그래픽 디자이너 야넨은 말했다. “우리가 뭘 함께 해야 이 사건을 개변하고 박해를 종식시킬 수 있습니까?”
“퍼레이드 때문에 교통이 잠시 차단됐지만 이 퍼레이드는 아주 필요하고 아주아주 필요합니다. 강제로 사람 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아주 무서운 일입니다.” 야넨은 엄숙하게 말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활과 이익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서운 반인류 사건이 이 세상에서 발생하고 있는데도 우리는 모르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우리가 이 사실(파룬궁수련생이 중국 공산당에게 생체 장기적출을 당한 사실)을 알게 된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내막을 아는 당신들이 이 일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이전에 이 사실을 몰랐을 때 저는 예전처럼 계속 생활했을 것인데 지금 이 박해를 알았기 때문에 저는 뭔가를 해 보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해 멕시코에서 아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오늘 본 퍼레이드, 알게 된 정보를 알려주어 그들도 더 많은 진상 정보를 알아보게 하겠습니다.”
“우리는 같이 뭔가를 해야 이 사실을 개변하고 박해를 종식시킬 수 있습니다.” 야넨은 진지하게 말했다.
프랑스 남부 도시에서 뮌헨에 관광 온 제라드는 세무 고문이다. 뮌헨 거리에서 파룬궁수련생 퍼레이드를 보고 그는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 받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고향에도 파룬궁수련생이 있기 때문에 현지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 시범 및 박해를 저지하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한 활동을 보았던 것이다. 제라드는 파룬궁 공법이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중국공산당의 박해 및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은 죄를 짓는 것이며 오늘 퍼레이드는 아주 좋고 언론에서 보도한 후 더 많은 사람이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알게 될 것이고 진지하게 사고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중국인 관광객이 파룬궁수련생에게 행운이 깃들길 축원하다
중국에서 뮌헨에 관광 나온 중국인 관광객도 이날 뮌헨 거리에서 직접 중국, 서양 파룬궁수련생이 자유롭게 단체 연공하는 것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수련생이 경찰과 경찰차 인도와 보호 하에 성대한 집회 퍼레이드를 연 장면을 보았다. 많은 사람이 카메라, 휴대폰을 들고 얼른 사진을 찍었다.
푸젠성에서 독일에 관광 나온 장씨는 이렇게 큰 파룬궁 퍼레이드를 보고 놀랐다며 국내에서는 해외에 이렇게 많은 서양인들도 파룬궁을 수련하는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기뻐하며 중국어 진상 소책자를 받았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중국공산당은 ‘진· 선· 인’ 신앙을 전력을 다해 탄압하고 박해해 중국 사회의 도덕성이 급속하게 파괴되고 타락해 혼란한 상태에 빠지고 국민을 해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인정하면서 가명으로 삼퇴를 하고 중국공산당을 포기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얻었다. 가기 전에 그는 파룬궁수련생에게 “행운이 깃들길 축원한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6년 11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12/3375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