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영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9월 23일, 영국 브리스톨 대학에서 연례 동아리 신입생 모집을 개최했다. 브리스톨 대학에서 공부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작년 6월에 설립한 파룬궁 동아리에서 올해 두 번째로 신입생모집에 참가하여 1만 여 명의 대학생들과 직원들에게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소개했다.
브리스톨 대학에서 신입생을 모집하는 ‘파룬궁 동아리’ 부스
작년과 다른 것은 올해 신입생 모집은 브리스톨 대학 학생회가 여러 개의 중국유학생 동아리 부스를 같은 장소에 설치한 것이다. 당일 많은 중국 유학생들이 파룬궁 동아리부스를 보고 모두 얼굴에 웃음을 지으며 걸음을 멈추거나, 어떤 이는 사진을 찍기도 하고, 어떤 이는 자발적으로 전단지를 가져가기도 하며 파룬궁 동아리에 가입하기도 했다. 다양한 연령대의 현지 서양 파룬궁수련생들이 부스에서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연공을 가르치는 것을 본 중국유학생들은 놀라움과 호기심을 보였다.
83세 파룬궁 수련생 비키(오른쪽)는 그녀의 친구와 신입생 모집에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렸다.
파룬궁 수련생 폴라가 신입생 모집에서 학생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다.
모친이 브리스톨 대학 교수이고 브리스톨 시에서 태어나 파룬궁을 4년간 수련한 폴라는 2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이 학교에 동아리를 설립하는 것을 열정적으로 지지했다. 그는 더욱 많은 중, 서양 사람들이 ‘진선인(真善忍)’의 가르침으로 심신에 유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최근 그녀의 15세 된 아들도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5/3354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