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캐나다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케임브리지 연례 국제문화제가 2016년 9월 24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케임브리지에서 열렸다. 현지 파룬궁수련생은 올해 또 초청 받고 참가했다. 그들은 전시회에서 현지 시민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 중지를 호소하는 서명활동을 했다.
그날 파룬궁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끊임이 없었고 파룬궁수련생의 소개를 들은 관광객은 거의 다 파룬궁수련생 반박해를 지지하는 서명을 했다. 어떤 사람은 정보를 제공해 주어 고맙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장기를 생체적출하는 것은 완전히 인권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날 파룬궁 부스 앞에는 사람들이 끊임이 없었고 수련생은 부스 앞에서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줄곧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면서 진상을 전달했다.
소녀들이 파룬궁수련생 부스에 배열해 놓은 정교한 연꽃에 마음이 이끌리다.
루오 핀토는 서명한 후 고맙다면서 수련생에게 정중하게 말했다. “내가 (생체장기적출 중지) 서명을 하는 것은 정의에 관련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견지하십시오. 중국은 좋게 변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견지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겁니다.”
루오 핀토와 파룬궁수련생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다.
린다는 파룬궁 진상을 안 후 수련생과 교류할 때 말했다. “사람은 신을 믿어야 하고 신의 요구에 따라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근본이 잘못된 것입니다.”
안조 조나벨드는 서명용지에 자기 이름을 적고 멈칫하더니 수련생에게 남편을 대신해 서명할 수 있는지 물었다. 수련생이 그녀에게 반드시 남편이 인정해야 된다고 알려주자 그녀는 남편 이름을 적은 후 또 머리를 들고 수련생에게 “나의 어머니 이름도 적어야겠다.”면서 이 일이 너무 중요하다고 말했다.
조나벨드는 서명이 아주 중요하다면서 어머니와 남편을 대신하여 파룬궁 지지서명을 했다.
문화제에 적지 않은 중국대륙 인사도 참가하러 왔다. 국내 한 출판기구에서 근무하는 선 씨는 수련생에게 파룬궁수련생이 하는 일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밍후이왕 인터넷 주소 및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방법을 가져가면서 돌아가 잘 알아보겠다고 했다.
성씨를 밝히기 싫어하는 한 남성은 부스 앞에서 사진을 찍고 수련생에게 기념을 남기겠다고 알려주었다. 그와 함께 온 친구가 옆에서 말했다. “이곳에는 파룬따파가 좋은 것이고 정말 많은 사람이 수련하고 있고 배우겠다는 사람도 있구먼!”
그들이 말하고 있을 때 아시미르가 수련생한테서 공법을 배우고 있었다. 그의 부모는 인도에서 왔다. 오전에 수련생의 파룬궁 소개를 들은 후 오후에 어머니가 부스 앞에 데리고 와 그에게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했다.
인도에서 온 아시미르가 제1장 공법을 배우는 중
아침에 부스를 막 설치했는데 가사도우미와 아이 돌보미를 하는 테레사가 다가와 문안인사를 했다.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고 건강에 특이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 후 아주 흥미를 느끼면서 파룬궁 전단지와 ‘밍후이 주간지’를 가지고 가 한 글자 한 문구씩 읽었다.
오후에 그녀는 또 수련생과 얘기를 나누었다. 그녀는 휴가 때 생체장기적출 자료를 받았는데 뜻밖에 오늘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줄곧 당신들을 보았는데 당신들은 항상 그렇게 평온했습니다. 오늘 부스는 아주 시끌벅적하지만 당신들 옆에 앉으면 나의 마음은 아주 평온합니다. 아마도 당신들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것이 내가 오늘 오게 된 원인입니다.” 테레사는 그녀도 파룬궁을 배워야겠다면서 가기 전에 현지 수련생 연락처를 가져갔다.
문화제가 거의 끝날 무렵 주최 측 다이애나 파머린이 파룬궁 부스에 찾아와 고맙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부스가 제일 환영 받는다면서 내년에 또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련생들은 기꺼이 초청에 응했다.
주최 측 파머린은 수련생에게 감사카드를 주면서 내년에 또 오라고 초청했다.
문장발표: 2016년 10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6/10/1/3357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