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왕기자 장윤 캐나다 오타와 보도) 2016년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중국의 현 총리 리커창과 그 일행이 캐나다 수도 오타와를 공식 방문했다. 리커창 총리가 방문한 웨스틴 호텔, 팔러먼트 힐, 총리실, 국빈만찬장 등 어디에서나 파룬궁수련생들이 전시한 “박해중지” “장쩌민을 처벌하라” “파룬따파 하오”등의 현수막을 볼 수 있었고 또 수련생들의 청원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총리 일행 중에는 수련생에게 손을 흔드는 사람도 있었다. 캐나다 경찰의 말에 의하면 어디를 가든지 노란티와 빨간티를 입은 두 부류의 사람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비교적 조용하다고 하였다.
“장쩌민을 처벌하라” “파룬따파 하오” 등의 현수막과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
“박해중지” “파룬따파 하오”
환영팀 사람들이 깊이 생각해보다
노란티를 입고 평화롭게 연공하는 사람들은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라 표기)으로부터 가장 심하게 박해당한 단체이며, 현수막의 몇 글자는 17년의 고난과 정기(正氣)를 실은 것이다.
9월 21일 아침, 리커창이 머문 호텔 맞은편 길옆에서, 일부 수련생들은 “생체장기적출을 중단하라” “장쩌민을 처벌하라” “파룬따파 하오”등의 현수막을 펼쳤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로운 연공은 주위를 감동시켰는데 빨간티를 입고 붉은 깃발을 든 많은 사람들을 깊이 생각하게 했다. 일부는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를 시작했고, 또 일부는 차후 기회를 봐서 더 많은 얘기를 나누자고 했으며 어떤 이는 현장에서 삼퇴(중공의 당, 단, 대 조직 탈퇴)하기도 했다. 또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겠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다.
한 젊은이가 파룬궁수련생 왕 씨에게 말하기를 “저는 너무 놀랐습니다.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생체장기적출 소식은 이번에 처음 듣습니다.”라고 했다. 왕 씨가 파룬궁 진상을 알리자 그는 열심히 들었고 주위에 점점 많은 사람이 몰려들었다. 그러자 그는 지금은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아닌 것 같다며 기회를 만들어 다시 천천히 얘기해보자고 했다. 그는 감사의 말을 하며 꼭 더 많이 알아보겠다고 했다.
9월 22일, 리커창 총리와 캐나다 총리가 회담하는 당일 팔러먼트 힐에는 캐나다 동부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이 팔러먼트 힐 앞의 잔디밭에서 연공을 했다. 그들은 중국과 캐나다 의원들에게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호소하였고, “박해중지” “생체장기적출 중단” “박해자 장쩌민 체포”를 요구했다.
현장의 한 중국인은 장쩌민을 처벌하는 것은 당신들의 소원일 뿐만 아니라 전 중국인의 소원이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이민 온 이름을 밝히지 않는 한 사람이 현수막 앞을 지나면서 “나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기자가 그 사람에게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실을 알고 있느냐고 묻자 그는 큰소리로 “양심 있는 사람들은 전부 다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빨간티를 입고 붉은 깃발을 든 남성은 수련생들과 얘기하면서 붉은 깃발을 거두고는 수련생들의 현수막을 들기도 했다.
캐나다 동부 수백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오타와 팔러먼트 힐 잔디에서 연공하며 중국과 캐나다 의원들에게 파룬궁 수련생 박해에 대한 관심 호소
파룬궁수련생들이 리커창 총리가 가는 길에 ‘박해 중지’ 현수막을 펼치다
중국 측 환영팀 책임자가 “여러분 감사합니다. 우리 꼭 다시 만납시다.”라고 말하다
책임자로 보이는 손에 스피커를 든 두 사람은 수련생들의 행동을 처음엔 이해하지 못했다. 당신들은 중국이 좋아지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이는 무엇을 하는 짓인가? 라고 말했다. 왕 씨가 우리는 중국이 좋아지기를 바라며 중국정부와 국민에게 파룬궁 박해중지, 생체장기적출 중단, 장쩌민 처벌을 촉구하고 알리는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성씨가 오 씨라고 밝힌 사람이 계속 물었다. 생체장기적출은 믿을 수가 없다. 당신이 보았는가? 하자, 왕 씨가 말했다. 당신이 장기적출을 못 봤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현재 감옥에 잡혀간 보시라이, 저우융캉 등의 부패관리들이 주머니에 돈을 넣는 것을 당신도 보지 못했다. 현 정부가 부패관리를 처벌하는 것은 민심을 따르는 것이다. 우리는 오로지 파룬궁 박해를 곧장 중지하고 장쩌민을 처벌하라고 요구하는 것뿐이다. 또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 날조와 17년 동안 이어져온 박해, 장쩌민의 질투 등을 말해줬다.
오 씨가 또 2억이란 탈당 숫자는 믿기 어렵다고 하자. 왕 씨가 삼퇴의 의의 등을 말해줬다. 그는 감사하다고 말하고는 시간될 때 다시 얘기하자며 꼭 다시 만나자고 했다.
대륙관광객이 오늘 당신들을 만나서 정말 좋았다고 말하다
총리실 앞에서 대륙관광객이 파룬궁 현수막을 보고 어떤 이는 현장에서 삼퇴하였다.
22일 오후 파룬궁수련생들이 총리실 앞에 “박해중지” 현수막을 펼쳤다. 때마침 중국에서 온 관광팀이 도착했는데 그들은 차에서 내리자마자 “와, 파룬궁이 이렇게 많아.”라고 했다.
수련생 왕 씨가 “맞습니다. 세계 백여 개 나라와 지역에 모두 파룬궁이 있습니다. 다들 진선인(眞善忍)을 좋아 하지요. 장쩌민만 싫어했지. 그가 파룬궁 박해를 시작했다는 걸 알고 있나요? 오늘 리커창 총리께서 온 김에 우리는 그분을 환영하고 그분에게 장쩌민을 처벌하라고 요구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칠순으로 보이는 노부부가 열심히 듣고는 단, 대에서 탈퇴했다. 그들은 “고맙습니다. 오늘 당신들을 만나서 아주 좋았습니다.”고 말했다.
대륙에 온 유학생이 열심히 책을 보겠다고 하다
리커창 총리가 머문 웨스틴 호텔 정문 맞은편에서 빨간티를 입고 총리를 환영하던 한 중국유학생이 파룬궁 수련생과 얘기를 나눈 후 꼭 파룬궁 책을 열심히 보겠다고 했다.
그 학생은 처음에 파룬궁은 정치를 한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 리사가 그에게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느냐고 묻자 그는 잘 모른다고 했다. 리사가 파룬궁을 모르는데 그 생각은 어디에서 온 것이냐고 되묻자 그가 생각해보더니 아마도 세뇌된 것 같습니다 하고 대답했다.
리사가 캐나다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지만 공산당의 경우는 다르다고 말하며 예를 들어 설명했다. 예전에 지주를 탄압할 때 그들을 악한 깡패라고 말했고 정치적으로 이를 시정할 때는 또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유소기를 비판할 때는 그가 나라를 배신한 자라고 했고 이후 또 그를 위대한 무산계층의 혁명가라고 하였다. 그들의 말만을 들어야 했는데 지금 “당신은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오늘날 파룬궁이 정치한다고 하는데 믿을 수 있어요?”하고 물었다.
리사는 그 학생에게 파룬궁과 박해진상을 전면적으로 소개했는데 그는 장시간 들었다. 다른 사람들이 가자고 재촉하는데도 가지 않고 그는 부처님을 믿는다고 말했다. 리사는 그에게 “파룬궁은 일반 기공이 아니라 일종의 불가대법(佛家大法)이다.《전법륜》책은 나를 무신론자에서 유신론자로 바꾸어 놓았다. 진정한 중국전통문화를 갖게 했고 진정한 중국인으로 되돌아오게 하였다.”고 말해줬다. 듣고 나서 그는 돌아가서 파룬궁 책을 열심히 보겠다고 하였다.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인과 서양인들에게 진상을 알리다
문장발표: 2016년 0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6/3355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