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캐나다 오타와에서 보도) 2016년 9월 22일 중국 현 총리 리커창이 캐나다 국회 의사당에서 캐나다 총리와 회담을 가지던 날, 캐나다 동부 파룬궁수련생들은 국회 의사당 앞 잔디밭에서 평온하게 연공을 했고 캐나다, 중국 현 지도자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박해에 관심을 가질 것을 호소하고 ‘박해 중지’, ‘생체장기적출 중지’, ‘박해 원흉 장쩌민을 체포하라’고 요구했다. 주류 언론 CBCTV가 현장에 와서 파룬궁수련생을 인터뷰했다.
주류 언론 CBCTV의 파룬궁수련생 인터뷰
오전 9시 반, 국회의원 켈리 매컬리(서부 에드몬튼)가 회의에 참가하러 가던 중, 국회 의사당 앞 파룬궁수련생의 집회 장소를 지나게 됐다. 그는 현장을 한 바퀴 돌면서 수련생들과 악수하고 말했다. “중국에서 박해 받는 사람들에게 자유와 정의를 가져다주는 당신들이 한 모든 것을 나는 좋아합니다. 당신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매컬리가 파룬궁수련생의 연공 장소에 와서 수련생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국회 ‘파룬궁의 벗’ 회장이며 국회의원인 피터 켄트는 집회 현장에 와 수련생들을 격려했다. “당신들은 아주 잘 했습니다! 캐나다 사람들은 기회가 되면 여러 방식으로 소식을 내보낼 것입니다. 일부 소식은 정부에서 의회에 내보낼 것입니다. 나는 총리가 차를 타고 오타와 시내를 지날 때 파룬따파 현수막, 웃는 얼굴과 좋은 소망을 보길 바랍니다. 오늘 활동이 원만하게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집회 현장에서 켄트가 발언하다
연방 이민부장관, 국방장관 및 고용부장관을 역임했던 경력이 오랜 연방 보수당 국회의원 제이슨 케니가 현장에 왔다. 그 날은 케니가 20년 동안의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던 마지막 날이었다. 그는 일부러 파룬궁수련생의 집회 현장에 와 파룬궁수련생에게 의사를 전했다.
케니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중국어로 연속 세 번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높이 외치고 현장에서 연설했다. 연설이 끝날 때 그는 또 계속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높이 외쳤다.
마지막에 그는 “신이 당신들을 보호할 것입니다! 신이 중국과 캐나다를 보호할 것입니다!”라는 말로 그의 연설을 마쳤다.
국방장관 및 고용부장관인 경력이 오랜 연방 보수당 국회의원 제이슨 케니가 현장에 와 수련생들과 악수하고 발언했다.
포르투갈 관광객, 우리는 단호히 파룬궁 반 박해를 지지하겠다
포르투갈에서 온 관광객은 영어를 할 줄 몰라 파룬궁수련생에게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지지를 표했다. 가이드 테레사 씨는 말했다. “제가 그들에게 소개해 그들은 오늘 활동을 알게 됐고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를 알고 매우 놀라고 의아해 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의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꼭 반 박해를 지지하겠다면서 파룬궁수련생을 생체장기적출 하는 것은 천지가 용납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즉시 원흉 장쩌민을 사법처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단호히 파룬궁 반 박해를 지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에 그들은 단체 사진을 찍을 때 파룬궁수련생이 가부좌하는 사진을 펼치고 단체로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지지를 표했다!
포르투갈 관광객이 파룬궁 전단지를 들고 단체로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지지하다!
문장발표: 2016년 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9/26/3355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