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시 의회,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제안 통과

[밍후이왕](밍후이 정위옌 기자 타이베이시 종합보도) 최근 타이베이시 의회는 당파를 초월한 의원들의 지지를 얻어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를 성원함과 동시에 파룬궁 단체에 대한 박해를 즉각 중지할 것을 촉구’하는 인권 제안(提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이는 가오슝시, 윈린(雲林)현, 자이(嘉義)현, 자이(嘉義)시, 화롄(花蓮)현, 타이둥(台東)시, 타이중(台中)시, 이란(宜蘭)현, 핑둥(屏東)현, 난터우(南投)현 등 의회를 이어 대만에서 11번째로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제안을 통과시킨 지방의회다.

今年香港七一大游行,民众举着“法办江泽民”的横幅,声援诉江大潮。

올해 홍콩 7.1 대형 퍼레이드에서 시민들이 ‘장쩌민을 사법처리하라’라는 현수막을 들고 장쩌민 고소 열풍을 성원하고 있다.

파룬궁은 ‘진(眞)ㆍ선(善)ㆍ인(忍)’을 최고의 지도원칙으로 하는 고층차의 불가(佛家)의 수련대법으로 질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는데 특별한 효과가 있으며 수련자는 심성과 도덕이 승화되어 사회와 국가에 각종 좋은 점이 있고 나쁜 점이 한 가지도 없다. 파룬궁은 1992년 중국 창춘(長春)에서 전파된 후 중국대륙에서 짧은 7년 사이에 이미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수련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 장쩌민 집단은 파룬궁에 대한 집단학살 박해를 개시함과 동시에 모든 언론을 동원해 파룬궁을 날조하고 모독하면서 파룬궁에 대한 중국인들의 원한을 조장함으로써 전 국민을 파룬궁에 대한 박해 운동 속에 말려들게 하려고 시도했다. 이때부터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는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적인 반(反)박해 여정도 시작됐다.

대만 지방의회,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 성원 제안 잇달아 통과

目前台湾各地方议会通过人权提案,声援中国民众告江地图一览表。

현재까지 대만 각 지방 의회에서 통과된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인권 제안 일람표

2015년 5월 장쩌민 고소열풍이 일어나면서 현재까지 중국 최고인민검찰원과 최고인민법원에 실명으로 장쩌민의 범죄를 고소한 중국 민중의 수는 20만 명을 초과했다. 아울러 국회의원과 정계 주요인사, 사회 저명인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시민들도 떨쳐 일어나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 열풍을 성원하는 장쩌민 형사고발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바 아태지역에서만 해도 장쩌민 형사고발 연대서명에 참여한 인원이 이미 150만 명을 초과했다.

기본인권 수호는 보편적인 가치인 것으로 최근 1년 사이 대만의 각 현시 의회에서는 당파를 초월해 ‘중국 민중의 장쩌민 고소 성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만행 저지’를 위한 인권 법안을 잇달아 통과시켰다. 민의를 대표하는 의원들은 양고(兩高, 중국 최고인민법원과 최고인민검찰원)에 장쩌민 고소를 제출한 중국 민중의 용기에 탄복함과 동시에 파룬궁에 대해 무리한 박해를 가하고 심지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한 후 판매해 폭리를 얻는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비난했다. 아울러 박해를 중시하고 공동으로 저지함으로써 박해주범 장쩌민을 법에 따라 처벌할 수 있도록 국제사회에 촉구했다. “장쩌민이 극형을 선고받아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는 의원들도 있었다.

타이베이시 의회, 당파 초월해 장쩌민 고소 성원하는 인권 법안 만장일치로 통과

提案人之一,台北市议员洪健益呼吁:中共应立即停止迫害法轮功,尊重人权,跟上普世价值与标准才是真强国。

제안 발의자 중 한 명인 타이베이시 의회 훙젠이 의원 “중국공산당은 마땅히 즉각 파룬궁 박해 중단해야”

제안 발의자 중 한 명인 타이베이시 의회 훙젠이(洪健益)는 타이베이시 의회가 여야를 불문하고 공동으로 중국공산당의 인권박해를 비난하기를 기대하며 제안을 발의했다면서 결과적으로 아주 운 좋게도 만장일치로 제안이 통과됐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의 카메라를 향해 제안서를 들어 보이며 “타이베이시 의회가 여야를 불문하고 이 제안을 공동으로 지지했음을 전 세계인에게 알리는 바이다. 파룬궁은 장기적으로 인권쟁취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마땅히 전 세계의 보호를 받아야 하며 단지 특정 피해자 단체만으로 구분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훙 의원은 또 소리 높여 강력히 촉구했다. “중국공산당 정부는 전 사회에 표방한 의법치국(依法治國) 정책에 따라 즉각 파룬궁 박해를 중단해야 한다.”

현재 대만 각 현시마다 잇달아 제안을 통과시켜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 및 생체 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하는 비인도적인 불법 악행을 중단할 것을 중국공산당에 요구하고 있다. 훙 의원은 “중국공산당은 정말로 마땅히 인권을 중시해 파룬궁 박해를 중지하고 의법치국을 실천해야 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각국이 공동으로 중국공산당 만행 비난, 박해 저지촉구”

台北市议员童仲彦认为:中共迫害法轮功、践踏人权普世价值,这是全球的事,全世界应该不分种族肤色,联合起来制裁中共的恶行。

타이베이시 의회 퉁중옌 의원은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고 인권의 보편적 가치를 유린하는 이것은 전 세계적인 일로써 국제사회는 마땅히 민족을 불문하고 중국공산당의 악행을 공동 저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타이베이시 의회 통중옌(童仲彥) 의원은 20만 이상의 중국 민중이 중국 독재정권의 고압정책 하에서 압력에 저항하며 장쩌민의 책임을 추궁하는 형사고소를 제기한데 대해 높이 평가하며 이는 상당한 용기가 필요한 행동으로 중국인들을 대신해 성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아울러 인권을 위반한 중국공산당 정부에 공동으로 저항하는 이것은 중국이 민주주의를 향해 중요한 일보를 내딛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아울러 타이베이시 의회가 이 제안을 통과시킨 것은 동시에 타이베이 시민들의 자랑이라고 강조하며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정의를 지지하고 중국공산당 정권에 압력을 가하는 등 보편적인 가치를 되찾기 위한 행렬에 가담하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시아 7개국에서 현재까지 150만 명 이상이 파룬궁 박해주범 장쩌민의 집단학살죄, 반인류죄를 형사고발하는 연대서명에 동참한데 대해 퉁 의원은 150만은 아직 작은 숫자에 불과하나 인권의 보편적 가치에 대해 전 세계가 모두 지지하고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함께 비난할 것이라며 앞으로 이 숫자가 끊임없이 증가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현재까지도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죄악이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벌어지고 있다. 퉁 의원은 사법적인 경로를 통해 박해주범을 고소하는 것 이외에도 인권의 보편적 가치는 전 세계적인 일이므로 반드시 국제적으로 압력을 조성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만약 중국의 인권 상황이 개선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악화된다면 전 세계는 민족을 불문하고 연합해 중국공산당의 악행에 공동으로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퉁 의원은 중국으로 하여금 진정한 진보문명 국가로 되게 하기 위해 각국이 합심해 공동으로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비난하기를 희망했다. 그는 또 장래 의회에서 진일보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저지하는 제안을 발의할 경우 자신은 마찬가지로 전력으로 지지할 것이며, 타이베이시 의회는 언제나 당파를 초월해 중국인권 관련 제안을 전력 지지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장쩌민을 고소한 민중의 용기에 탄복하며 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중국공산당에 요구”

台北市议员颜若芳知道在中国大陆告江需要很大勇气,对于提告者表达钦佩、祝福、肯定,也相信全世界会作为他们的坚实后盾。

타이베이시 의회 옌뤄팡 의원은 중국 대륙에서 장쩌민을 고소함은 아주 큰 용기가 필요하다며 참여자들을 높이 평가함과 동시에 전 세계가 이들의 뒷받침이 되어줄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옌뤄팡(顏若芳) 타이베이시 의원은 장쩌민을 고소한 20만 중국인들에게 탄복하며 이들의 용기는 정말로 대단하다고 높이 평가했다. 옌 의원은 오직 중국공산당을 비난하는 발언만 하면 그 즉시 말살되는 중국대륙의 현실에서 떳떳이 일어나, 장쩌민의 사법처리를 양고에 요구한 것은 중국인들의 의식이 각성되고 있음을 뜻하는 아주 고무적인 일이라고 말했다. 옌 의원은 또 이 소식은 모든 13억 중국인에 대해 더 이상 독재통치가 불가능함을 중국공산당에게 알려준다며 고소를 제기한 중국 민중에 축복을 보냈다. 아울러 전 세계가 그들의 굳건한 뒷받침이 되어 파룬궁 박해를 중단할 것을 중국공산당에 요구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중국공산당은 1999년부터 파룬궁 탄압을 개시해 현재까지 17년째 박해를 이어가고 있다. 전 세계 어디서든 파룬궁수련생들이 공원에서 자유로이 연공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왜 유독 중국공산당만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는가? 옌 의원은 이는 정말로 상상할 수 없는 일이라며 중국공산당은 사상, 종교 자유마저 통제하고 박해를 가하는데 이 역시 양안(兩岸)의 최대 구별점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세계인권선언이 규정한 보편적 가치에는 신앙과 종교 자유가 포함되며 우리 역시 민주국가로서 인권의 보편적 가치를 주장하므로 신앙을 이유로 박해 받고 있다면 모두가 일어나서 비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고 폭리를 취하는 만행이 지속되고 있는데 대해 옌 의원은 낙후한 국가에서만 비로소 생체 장기적출과 같은 불법 행위가 발생할 수 있다며, 다음 일보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문제를 공동 비난함으로써 중국대륙의 인권상황이 개변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台北市议员张茂楠表示中共司法不法办江泽民,就无法取信于民。

타이베이시 장마오난 의원은 중국공산당 사법계통이 장쩌민에 대한 사법처리를 공정하게 진행하지 못한다면 민심을 잃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타이베이시 장마오난(張茂楠) 의원은 “중국공산당 사법계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하고 대륙에서 파룬궁을 탄압한 장쩌민의 행위에 대해 공정한 판단을 하지 않고 간단한 언급에만 그친다면 중국공산당 최고인민법원은 민중의 신임을 잃게 될 것이다”고 지적하며 장쩌민을 고소한 중국 민중의 장거에 지지를 표했다.

“장쩌민에 대해 극형 내려야”

台北市议员钟小平义正词严指出:江泽民应该判最重刑!

타이베이시 중샤오핑 의원은 장쩌민에 대해 극형을 내려야 한다고 엄중히 지적했다.

타이베이시 중샤오핑(鍾小平) 의원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수련생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폭로하는 증거로 장쩌민, 보시라이의 치가 떨리는 범죄행위가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는 최신 다큐멘터리를 예를 들며, 양심적인 양안의 동포들은 모두 가슴 아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장쩌민을 비난하고 동시에 20만의 고소 민중을 성원하는 것은 보편적인 인권가치를 되찾는 것이고 생명을 보호하는 것이다. 내가 이 제안을 지지하는 것을 원치 않는 이도 있지만 나는 최대한 내 양심으로 이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 의원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장쩌민 고소, 고발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면서 인권침해, 생체 장기적출, 생명에 대한 상해, 인명을 앗아가는 것과 같은 일체 행태에 대해 마땅히 법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장쩌민에 대해 마땅히 극형을 내려야 한다!”고 그는 엄중히 지적했다.

중 의원은 또 장쩌민 고소사건을 입건한 후 장쩌민 집단의 파룬궁수련생 대상 생체 장기적출 범죄에 대해 집중 추궁할 것을 시진핑 주석에게 촉구했다. 그는 미국 하원과 유럽의회에서 생체 장기적출에 반대하는 결의안을 통과시킨데 이어 타이베이시 의원들도 다음 단계에 계속해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성원을 보냄과 동시에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만행을 저지하는 행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문장발표: 2016년 8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6/33305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