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중부법회 시카고에서 열려, 사존께서 축사를 보내시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쑤칭 시카고에서 보도) ‘2016년 미국중부법회’가 지난 7월 31일시카고에서 개최됐다. 미 중부 10개주의 파룬궁(法輪功)[파룬따파(法輪大法) 또는 대법이라고 불림] 수련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수련하면서 겪었던 심득체험을발표하여 함께 나누었는데,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법회에 일깨우다’의 축사를 보내주셨다. “대법제자가 매일 수련을 견지[保證]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고,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사명이다. 원만을 향해 나아가는 길에서 두 가지 중 어느 하나라도 없어서는 안 된다. 한 것이 어떠한가가 바로 정진(精進) 여부의 수련상태이다.”

图1-2:二零一六年美中法会现场

2016년 미국중부법회 현장

图3-4:二零一六年美中法会上,法轮功学员交流修炼心得

2016년 미국중부법회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수련심득을 발표하다.

서양인이 대법을 수련하여 심신이 승화되다

파룬궁이 전 세계에 널리 전해진 후 각 민족과 사람들이 모두 ‘진선인(眞善忍)’에 감동되었고, 서양인들 역시 마찬가지라, 여러 서양 수련생들이 파룬궁수련의 길에서 체득한 내용을 발표하여 함께 교류하고 승화했다.

대법을 16년간 수련한 모린(Maureen)은 많은 신기한 일을 겪었다. 그녀의 메니에르병(어지럼증, 난청 등의 난치병)이 특별한 치료 없이 완쾌됐고, ‘학습장애’ 진단을 받은 딸에게도신기한 변화가 발생하여 무난히 대학에 입학했을 뿐만 아니라 4년간 내내 가장 성적이 우수하여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모린은 션윈 홍보에도 적극 참여했는데, 비록 자신은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별로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내지 못했다고 했다. 그녀는 법공부를 통해 자아에 집착하는 자신의 문제를 바로 잡았는데, 수련에 심혈을 기울일 때 법을 실증하는 효과는 좋아졌고, 직장환경도 크게 좋아졌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을 시작한지 4년 반 된 네이트(Nate)는 자신이 한 동료에게 파룬궁을 소개할 때 연이어 불가사의한 일이 발생했다고 소개하면서, 수련의 기연이 소중함을 인식한 내용을 발표해 함께 교류했다. 그는 일상적인 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을 통해 수련자가 안으로 찾는 것과 속인이 반성하는 것은 구별이 있다는 그 차이점에 대해 말했는데, 속인의 반성은 다만 표면에서 문제를 인식하고 문제를 바로 잡는 것이지만, 수련자가 안으로 찾는 것은 진정으로 집착을 찾아내는 것이고, 그 집착의 핵심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를 찾아내는 것이며, 찾아낸 그 집착의 핵심과 근원을 집어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했다. 그는 또 자신의 이기적인 심성을 어떻게 극복했으며, 수련생과의 장기적인 모순을 어떻게 해결했는지도 말했다.

젊은 수련생이 분발하여 정진하다

현재 많은 젊은 수련자들이 학교공부를 하는 중에 대법수련을 소홀히 하거나 벗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한 젊은 수련생도 대법수련에서 거의 멀어진 상황에서 어떻게 다시 깨닫고, 수련의 소중함을 어떻게 인식해서 다시 정진하게 됐는지를 발표하여 교류했다.

장(薑) 씨는 수련 가정에서 성장했지만,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박해가 시작된 후 학교생활과 속인의 일로 바쁘게 생활하는 바람에 수련에 정진하지 못했다. 그는 나중에 사부님의신경문을 보고 놀라 깨어나게 되어 그때부터 학생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작년에 미국으로 와서 석사과정을 하게 되어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수련을 시작했고, 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게 되었다. 법공부를 견지하게 되면서부터 그에게는 매우 좋은 변화가 발생했는데, 한 항목에 참여하여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진지하게 실수(實修)를 할 수 있었지만, 션윈을 홍보하는 과정에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극단으로 가는 당문화의 표현을의식하게 되어, 부단한 노력으로 이를 제거했다고 했다.

역시 미국으로 유학 온 양(楊) 씨 역시 어릴 적부터 대법수련을 했지만, 수련하던 가족들이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는 바람에 좋은 수련환경을 잃게 되어, 점차 법공부와 연공을 멀리 하게 됐다. 그녀는 중학교를 졸업하고 나서 여름방학에 운 좋게 션윈공연 CD를 볼 수 있었으므로, 생명의 깊은 곳에서 기억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대법을 벗어나서는 안 된다’는 결심을 했다. 그녀는 미국으로 유학 온 후 션윈 홍보에 참가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집착심이폭로되어 제거했다. 집착을 제거할 때마다 매번 마음으로부터 감동을 느꼈는데, 특히 자신의 나태한 마음과 구별하는 마음이 있음을 알고 이를 제거했다고 말했다.

노수련생이 마음을 다해 법을 실증하다

법회에서 발언한 수련생들은 대부분 10여 년에서 20여 년을 수련한 노수련생들이었다. 그들은 수련의 기연을 비할 수 없이 소중히 여겼고, 자신의 근본적인 집착을 제거했으며, 시간을 다잡고 마음을 다해 진상을 알려 법을 실증했다. 그들의 진심어린 교류는 법회참여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왕(王) 씨는 교류 중에서, 줄곧 자신의 관념과 생각이 적합한지를 가늠했다고 했다. 무슨 일에 부딪쳤을 때 그녀는 자신의 관점을 숨김없이 표현하면서 타인의 느낌은 고려하지도 않았으므로, 그것을 법으로 대조해보면 곧 참음과 선을 해내지 못한 것이었다. 그녀는 자신의 그런 행동은 급한 성격으로 참을성이 없기 때문인데, 그건 집착심과 깊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어 제거하고 개변하려고 노력했다. 중공의 거짓 선전에 독해된 중국인들에게 도(道)와 파룬궁진상을 알리기 위해 자신의 두려워하는 마음을 극복하고 관념을 타파하여 기회를 잡아 적극적으로 진상을 알려주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황(黃) 씨는 자신이 ‘지역사회건강전시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체험한 심성고험에 대해 말했다. 일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선택의 도전에 부딪쳤는데, 그는 모두 어떻게 하면 진상을 더욱 잘 알릴 것인지의 각도에서 판단을 내리면서 끊임없이 자신을 돌파해 나갔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람을 구하려면 몸을 사리지 않고 일을 하려는 마음을 바르게 해야만 신의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체험했다고 말했다.

비학비수(比學比修)의 법회에 참가하여 정진하도록 촉구

법회교류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수련형식의 하나로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그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기는 공동교류 공동제고의 기회인 것이다. 미국중부법회는 1999년 처음 개최한이래 매년 개최되는 법회다.

체험담을 발표한 수련생들은 먼저 심득교류의 문장을 작성해야 한다. 문장을 작성하는 것역시 수련 과정이므로 자신의 변화와 수련초기의 느낌을 알 수 있다고 했다. 법회에 참여한수련생들은 심득체험담을 발표할 때 모두 진지하게 경청했는데, 발표한 하나하나가 모두 감동적이었으며 자신의 부족한 점을 깨우치게 하고 또 독촉해주는 것 같았다고 평했다. 시카고에서 온 류(劉) 씨는 “심득체험발표 내용들이 모두 감동을 주었다. 수련생들이 바쁜 일상생활 중에서 시간을 내어 수련하면서, 느슨해지지 않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것에 감동했다. 특히 언제나 사람을 구하는 그런 마음을 잊지 않고 간직하고 있었다는 것은, 우리에게 깨우침을 주고 독촉해서 더욱 정진하도록 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문장발표 : 2016년 8월 1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법회보도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8/1/3322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