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홍콩 집회, 파룬궁 반박해 17주년 기념

– 중국, 홍콩, 대만 각계 지지

[밍후이왕](밍후이왕 기자 정위옌 홍콩 인터뷰 보도) ‘7.20’이 다가오는 2016년 7월 17일, 홍콩 및 해외에서 온 일부분 수련생 천여 명이 홍콩에서 집회 퍼레이드를 열고 파룬궁의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박해 17년을 기념하고 진상을 밝히고 ‘생체 장기적출 제지, 원흉 사법 처리’를 호소하고 세인들에게 전 세계에서 중국 민중의 원흉 장쩌민 고소를 성원하는 정보를 알려주었다.

图一:香港法轮功学员七月十七日在北角英皇道游乐场举行反迫害集会,多位香港民主士到场声援。

7월 17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베이자오 킹스로드 유원지에서 반박해 집회를 열었다. 홍콩 여러 민주 인사가 현장에 와 성원했다.

집회는 12시 정오 베이자오 킹스로드 유원지에서 열렸는데 홍콩의 여러 민주 인사가 현장에 와 성원했다. 그밖에 홍콩 민주파 의원과 중국 정의 인사가 녹음 발언으로 성원을 표했다. 그들은 같은 목소리로 중국공산당의 박해 심지어 파룬궁수련생을 생체 장기적출 한 잔인한 죄악을 규탄하고 즉시 박해를 저지하고 원흉을 추궁할 것을 요구했다. 이들은 파룬궁수련생이 17년 동안 견지한 강인하고 평화적이며 이성적인 반박해 정신에 감탄과 존중을 표했고, 파룬궁의 진선인 정신은 중국 수천 년의 우수한 문화를 유지하는데 공헌했다고 칭찬했다.

중국공산당 악당을 해체해야 인류에게 아름다운 미래 있어

图二:香港法轮佛学会发言人简鸿章在集会上呼吁中国民众珍惜把握了解真相的机会。

홍콩 파룬궁 불학회 대변인 젠훙장은 집회에서 중국 민중에게 진상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소중히 붙잡으라고 호소했다.

홍콩 파룬궁 불학회 대변인 젠훙장(簡鴻章)은 집회에서 강제로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한 범죄는 중국공산당 당정 기관, 군대, 정치법률위원회 계통, 병원 기구 등 여러 방면에서 공모해 비밀 수감된 파룬궁수련생 수백만 명을 집단 암살한 것이라면서 이는 인성을 말살한 극도로 잔인한 천인공노할 죄악이기에 반드시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다급하게 외쳤다. “생체 장기적출을 더는 하지 말라! 선량함을 소멸하는 것을 더는 하지 말라! 나쁜 것은 철저히 근원까지 제거해야 한다.” 젠훙장은 강조했다. “인류가 아름다운 미래로 걸어가려면 반드시 파룬궁 박해 원흉을 사법 처리하고 백년 가까이 세계에 재난을 안겨준 악당 중국공산당을 반드시 해체하고 반드시 선악의 진상을 분명하게 알아야 한다.”

젠훙장은 또 말했다.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가 확연히 나타나고 있다. 하늘이 중국공산당을 소멸하는 것은 역사적 필연이다. 신은 반드시 대법에 악행을 저지른 자를 벌할 것이다.” 그는 여전히 악행을 하고 있는 중국공산당 공모자에게 하루 빨리 악행을 중지할 것을 엄중하게 경고하면서 공산당을 탈퇴하고 박해를 중지하며 죄악을 폭로하고 공을 세워 속죄하는 것만이 유일한 출로라고 말했다. 아울러 여전히 미혹되어 있는 사람에게 이 만고의 기연을 놓치지 말고 진상을 알아볼 기회를 소중히 붙잡아 아름다운 미래로 갈 수 있는 열쇠를 얻기를희망했다.

외신 중국공산당 생체 장기적출 보도, 시민들 반인류죄 조사와 처리 지지

‘대만 박해 받은 파룬궁수련생 구출 협회’의 류(劉) 부이사장은 집회에서 발언했으며, 이와 동시에 대만 타이베이, 장화, 자이, 화롄, 타이둥, 핑둥 등 6개 현시에서도 ‘7.20, 선량함을 구하고 박해 중지 및 장쩌민 사법 처리 성원’ 활동을 동시에 진행했다. 대만에서 파룬궁 박해로 반인류죄를 지은 원흉 장쩌민을 고발한 시민들은 661,696명이고 최고인민검찰원에서 고발 수신 확인을 받은 인원은 354,034명이며, 최고인민법원에서 고발 수신 확인을 받은 인원은 345,242명이다. 이에 류 부이사장은 말했다.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기 때문에 좋은 일을 하면 좋은 보답을 받고, 악한 일을 하면 악한 업보를 받습니다. 어둠은 반드시 지나가고 광명이 올 것입니다. 중국공산당이 머지않아 해체되고 멸망하리라고 우리는 믿어마지 않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행위는 반드시 중지될 것입니다!”

홍콩의 여러 민주파 인사가 현장에 와 성원하다

图三:支联会副主席蔡耀昌谴责中共迫害人民的暴行。

지련회 부회장 차이야오창은 중국공산당의 인민을 박해한 만행을 규탄했다.

지련회(홍콩시민지원 애국민주 운동연합회) 부회장 차이야오창(蔡耀昌)은 중국공산당의 17년 동안의 파룬궁 박해를 포함해 문화혁명 시기부터 줄곧 백성들을 박해하고 살해했다면서 이런 살인 역사에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을 포함하며 과거에도 줄곧 발생했다고 규탄하면서 이런 만행을 중단시키려면 오로지 철저하게 체제를 개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진리와 정의는 파룬궁 편에 설 것이라고 믿는다며 사람들이 함께 노력할 것을 호소했다.

图四:保卫香港自由联盟发言人韩连山指责梁振英政府追随中共恶党欺压香港及法轮功。

홍콩보위자유연맹 대변인 한롄산은 량전잉(렁춘잉) 정부가 중국공산당 악당을 뒤따라 홍콩 및 파룬궁을 압박한다고 비난했다.

홍콩보위자유연맹 대변인 한롄산(韓連山)은 홍콩은 일국양제, 고도의 자치권이 점차 변질돼 점차 빨간 색으로 물들고 있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에 그는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의 시 ‘홍음2’의 ‘법정건곤’으로 홍콩인과 전 세계 사람들을 깨우쳐주었다. “자비는 천지에 봄이 오게 하고 정념은 세상 사람을 구하는도다”

전 시궁(西貢)구 구의원 린융란(林詠然)은 이 17년 동안의 박해로 중국공산당 내부가 붕괴되고 있다며 지금 이미 수십만 명이 장쩌민을 고발, 고소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직 부족합니다. 이 체제를 철저하게 해체해야 합니다. 중국에 적지 않은 관리가 각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린융란은 또 강조했다. “중국공산당이 무너져야만 우리 전체 중화는 아름다운 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홍콩 입법위원회 의원 “장쩌민 집단 반드시 제재 받아야”

입법위원회 여러 의원이 녹음 발언을 통해 파룬궁 반박해를 성원했다.

노동당 주석 리줘런(李卓人)은 말했다. “지금 국제사회는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매우 주목하고 있다. 미국 상원, 유럽 의회는 모두 토론하고 있으며 미국 하원은 직접 결의안을 통과시키기도 했다. 이런 것에서 우리는 이런 폭행, 이런 잔혹한 범죄는 전 세계인의 눈을 피하기 어렵다는 것을 엿볼 수 있다.”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주범 장쩌민은 이미 자신을 보호하기 어려우며 그 도당들은 이미 제재를 받고 있지만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장쩌민이 제재를 받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중국공산당 정권 자체, 그 사악한 본질 자체가 제재를 받아야 한다.”

사민련(社民連)의 량궈슝(梁國雄) 의원은 말했다. “지금 사람들이 점점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분명히 알아가고 있다. 생체 장기적출 범죄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중지되지 않았다.” “중국공산당은 즉각 종교의 자유 침범을 중지하고 파룬궁에 대한 핍박을 반드시 즉시 중지하라. 파룬궁 수련자들이 평안하길 바란다.”

민주당의 단중셰(單仲偕)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탄압한 것은 중국 헌법을 위반한 행위라면서 생체 장기적출 원흉을 추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생체 장기적출은 반인도적이고 반인류적인 행위로서 반드시 가장 엄중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그는 강조했다. “(중국공산당은) 마땅히 자체적으로 내부에 생체 장기적출을 지령한 불량한 사람이 있는지 전면 형사 조사를 해야 하고 끝까지 추중하며 원흉을 근본적으로 다스려야 한다.”

중국 유명인사 “파룬궁수련생이 진선인을 굳게 지킨 정신과 풍모에 탄복”

그밖에 중국 변호사, 학자, 인권수호 인사 여러 명이 녹음으로 의견을 발표하고 성원했으며 중국공산당이 즉각 생체 장기적출 범죄를 중지할 것을 요구하고 박해 원흉 장쩌민을 심판대에 올리는 것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중국 전 안후이성 검찰원 검사 선량칭(沈良慶)은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이는 엄중한 반인류범죄로서 반드시 추궁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 관점은 아주 간단합니다. 파룬궁을 겨냥한 범죄, 이런 반인류죄, 집단학살죄는 모두 국제 범죄로서 중국공산당 통치 집단 전체의 범죄입니다.” 그는 국제 사회에서 더 큰 작용을 일으키고 원칙을 견지하며 인권을 수호할 것을 호소했다. 선량칭은 동시에 파룬궁수련생들이 끊임없는 진상 알리기, 반박해를 지지하고 기쁜 마음으로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반드시 공정한 심판해야, 역사는 파룬궁에 공정한 평가 내릴 것!

상하이 인권변호사 정언충(鄭恩寵)은 말했다. “장쩌민 집단이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당시 중국공산당 자체가 제정한 헌법, 법률을 위반한 것이다. 역사는 이는 확실히 잘못된 사건이고 억울한 사건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그는 파룬궁이 진선인을 굳게 지킨 것은 중국 수천 년의 우수한 문화에 공헌한 것이라고 말했다. “때문에 저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그들의 평화적이고 비폭력으로 민주와 자유를 쟁취하는 정신에 탄복합니다. 저는 아주 탄복합니다. 중국 대다수 인권변호사들은 모두 당신들 편에 서있으리라 믿습니다. 역사는 파룬궁에 공정한 평가를 내릴 것입니다!”

산둥대학의 퇴직 교수 쑨원광(孫文廣)은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이 중국에서 받은 잔혹한 박해는 장쩌민이 독단적으로 조작한 것이다. 지금 파룬궁수련생에게 결백함을 회복시켜주려면 우선 장쩌민의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다년간 파룬궁수련생은 자신의 신앙을 견지했다. 견인불굴의 정신을 마땅히 더욱 발전시켜야 한다. 파룬궁수련생의 이런 장거는 중국 민중에게 격려 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그들(파룬궁수련생)에게 감사해야 한다.”

전 허베이 텔레비전방송국 편집장 주신신(朱欣欣)은 말했다. “장기간 파룬궁수련생의 합법적인 권익 수호, 평화 항쟁의 정신은 우리 중국 민중을 격려했다.”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장쩌민이 독단적으로 계획하고 발동한 것이다. 장쩌민뿐만 아니라 전체 중국공산당이 중요한 범죄 조직이다. 장쩌민은 살아있든 아니면 장래 이 심판을 받기 전에 죽든, 최종적으로 역사는 장쩌민과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범죄를 공정하게 심판할 것이다.”

반박해 집회는 오후 1시 반 넘어서 끝났고 1천 명 파룬궁수련생이 대열을 정돈하고 오후 퍼레이드 활동에 들어갔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1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19/331597.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