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워싱턴DC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7월 14일, 수천 명 파룬궁수련생이 미국 수도 워싱턴DC에서 집회, 퍼레이드와 촛불추모 등 활동을 펼쳤다.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17년 간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며 사회 각계에 구원을 요청해 공동으로 중국공산당의 만행을 저지할 것을 호소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은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발동했다.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를 소멸하는’ 박해 정책으로 17년 동안 박해자가 지은 각종 죄악이 너무 많아 전부 쓸 수 없다. 광적인 탄압 앞에서 전 세계 파룬궁수련생은 뒷걸음질 치지 않고 꿋꿋하게 참고 견디는 정신과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박해로 중국공산당의 죄악을 폭로했고 점점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을 알리고 ‘진선인(眞善忍)’의 아름다움을 알렸다. 해마다 7월 20일 전후, 파룬궁수련생들은 미국 수도 워싱턴DC에서 대형 집회, 퍼레이드와 촛불 추모 활동을 열고 각계에 하루 빨리 이번 대참사를 끝낼 수 있도록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에 주목할 것을 호소하고 있다.
2016년 7월 14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미국 수도 워싱턴DC에서 반박해 대형 퍼레이드를 열었다.
7월 14일 정오, 의회 청사 잔디밭에서 대형 집회를 연 후 퍼레이드 대열은 펜실베니아 애비뉴를 따라 앞으로 가면서 15가를 지난 다음 헌법 애비뉴에 도착한 후 다시 헨리 베이컨 도로를 지나 마지막에 링컨 기념관에 이르렀다. 올해 퍼레이드 노선은 예년보다 더 길었다. 2.3마일 경로 도중에 미국 정치 중심 지역을 경유했고 정정당당 퍼레이드를 1시간 30분 간 진행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많은 정부와 국회 직원들은 퍼레이드를 보고 인상이 깊었다면서 파룬궁 박해 사실에 더욱 주목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 7월 14일 파룬궁수련생들이 링컨 기념관 앞에서 촛불 추모를 하고 있다.
저녁에 파룬궁수련생들은 자유, 희망과 인권을 상징하는 링컨 기념관 앞에서 촛불 추모회를 열었다. 그들은 손에 촛불을 들고 신앙과 양심을 굳게 지키고 ‘진선인’ 우주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아 사망한 중국대륙 파룬궁수련생을 추모했는데 장면은 엄숙하고 경건했으며 장엄했다.
문장발표: 2016년 7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16/3314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