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더샹 독일 프랑크푸르트 취재보도) 2016년 6월 24일, 파룬궁수련생들이 독일 프랑크푸르트 시 중심 폴 광장과 비지니스센터에서 퍼레이드를 개최해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폭로했다. 유럽 천국악단이 요청에 응해 성원했다. 많은 중국관광객들이 단체를 이뤄 파룬궁수련생들의 활동현장을 끊임없이 지나갔고 어떤 이는 현장에서 중국공산당 각 조직에서 탈퇴를 표시했으며, 어떤 이는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했고, 어떤 이는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알려지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관련 사진들을 자세히 구경했다.
독일 금융 중심인 프랑크푸르트에서 집회를 개최한 파룬궁수련생들
천국악단 연주를 촬영하는 중국대륙 관광객들
관광객 모스크드 타자니는 퍼레이드가 매우 중요하며 유럽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는 프랑크푸르트 시민 멜라니
사람들은 무엇이 파룬궁이며 무엇 때문에 중국에서 파룬궁이 박해당하는지 문의했다
관광객 모스크드 타자니는 파룬궁수련생들의 퍼레이드 대열을 보고 줄곧 동영상을 촬영했다. 그녀는 이런 퍼레이드가 매우 중요하며 유럽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프랑크푸르트 시민 멜라니는 천국악단의 연주를 보고 매우 좋다고 말했다. “매우 듣기 좋습니다. 음악이 제 마음 깊은 곳을 관통했습니다.” 그녀는 줄곧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또 파룬궁수련생을 대상으로 한 중국공산당의 생체 장기적출 관련 현수막과 자료들을 본 후 분노하며 비난했다.
프랑크푸르트 건축가 아라트 슈믹커는 천국악단의 연주가 매우 장관이라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특히 생체 장기적출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는 말했다. “이렇게 중대한 일(생체 장기적출)은 마땅히 발생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는 이런 일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유감스러운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만약 모든 사람들이 모두 관심을 보인다면 곧 매우 좋아질 것입니다.”
라이프치히에서 온 마리오는 천국악단 연주에 파룬궁 진상 화제를 더하니 매우 좋았다고 말했다. “중국에서 인권이 짓밟히고 특히 생체 장기적출의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은 (도덕)기준이 너무 낮은 이유입니다. 때문에 저는 이런 일을 마땅히 폭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원래 동독에서 생활했기에 공산당 체제가 어떤지 매우 잘 알고 있었다. “저는 동독에서 자랐고 당시 매우 많은 일(인권 박해)이 발생했는데 나중에(통일 후) 사람들이 비로소 알게 됐습니다.”
한 중국여성은 옆 의자에 앉아 천국악단의 연주를 들었다. 그녀는 천국악단의 웅장한 음악소리가 그녀의 관심을 끌었다고 말했다. “이 연주는 마음을 울립니다.” 그녀는 가슴에 손을 얹고 자신이 매우 감동했다고 말했다. “기세당당하고 패기가 넘치기 때문에여기에 앉아 들었습니다. 매우 좋았습니다.”
파룬궁수련생과의 교류를 통해 그녀는 파룬궁 진상에 관한 많은 마음의 매듭을 풀었다. 그녀는 말했다. “공산당은 원래 중국뿐이 아니라 전 세계 범위에서 모두 나쁜 짓을 하고 있네요. 원래 저는 이런 문제에 대해 몰랐습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매우 기뻤고 계발을 받았다고 하면서 돌아간 후 잘 생각해보겠다고 했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27/3305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