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16년 6월 11일(토요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남부지역 오타라 상업지역 중심에서 집회를 개최하여중국인 2억4천만이 중국공산당 및 그 부속 조직에서 탈퇴함을 경축했다. 당일 오전 파룬궁수련생들은 5장 공법을 시연하고 소개하며 행인들에게 진상자료를 배포했다. 요고대의 공연 역시 시민들의 환영과 지지를 받았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중국인 2억4천만명이 중국공산당 및 그 부속 조직에서 탈퇴함을 경축하는 활동 현장
오클랜드 시민이 서명하여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하다.
현지 마오리족과 섬사람들은 순박하고 선량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들은 모두 파룬궁을 매우 지지했고 ‘진선인(真善忍)’의 수련원칙을 인정했으며 아울러 중국공산당이 범한 하늘에 사무치는 악행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현지의 한 마오리 청년은 줄곧 공법시연과 요고대 공연을 구경하며 깊은 관심을 보였다. 수련생이 그에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을 이야기하자 그는 곧 파룬궁을 지지했다. 그는 자신에게 화인 친구가 있는데 뉴질랜드 물류 운수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그 친구에게 중국영사관이 국제화물운송 방면에서 해외화인에 대한 감시 등을 포함한 많은 진상 정보를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의 기본 소개를 들은 후 배우려 했고 어디에서 배울 수 있는지 문의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밍후이왕 파룬궁 서적 정보와 연공장 연락처를 제공했다.
활동 중에서 많은 뉴질랜드 현지 서양인들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진상을 듣고 청원서에 서명했다. 한 천주교 신자인 서양 여인은 그녀 역시 선악에 응보가 따른다고 믿으며 업력의 전화(轉化)를 믿는다고 표시했다. “사람이 한 일체는비로소 모두 다시 보상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시종 좋은 사람이 돼야 한다고 했다. 그녀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판매하는 만행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는 정말로 매우 사악합니다!” 그녀는 수련생의 의거를 매우 지지했고 아울러 이곳 파룬궁수련생들이 견지해 나갈 것을 축복했다.
마찬가지로 천주교 신자인 어르신도 파룬궁수련생의 진술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파룬궁수련생들의 대선대인(大善大忍)에 감동했다. 그는 말했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기도할 것입니다.”
또한, 서양 어르신도 흔쾌히 파룬궁을 지지했다. 그는 말했다. “나는 예전에 홍콩에 다녀왔는데 그곳에서도 파룬궁수련생들의 활동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당신들이 하는 일은 좋은 일이며 당신들을 축복합니다!” 진상자료를 받은 후 그는 수련생과 악수한 후 떠나갔다.
요고대의 공연은 집회에 적지 않은 즐거움을 더했다. 아름다운 선율과 무용 자태 및 우렁찬 북소리는 상업지역에 울려 퍼졌고 많은 행인의 관심을 끌어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사진 찍고 동영상을 촬영하기도 했다. 섬의 관중들은 작은 무대 맞은편의 긴 의자에 앉아 흥미진진하게 구경했다. 그들은 이 공연을 매우 좋아한다고 했다. 아울러 사진과 동영상을 화인 친구들에게 보여 줄 거라고 했다.
활동에는 또한 많은 마오리족 아이들도 있었고 손에는 파룬궁수련생이 선물한 연꽃 호신부를 들고 요고대의 공연을 재미있게 구경했는데 천진난만한 얼굴에는 행복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들의 부모들도 역시 파룬궁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에 의해 생체 장기 적출당하는 사실에 대해 분개하며 생체장기적출은 사악하기로 상상할 수 없다고 하며 반박해 청원서에 서명했다.
이 밖에 일부 화인은 걸음을 멈추고 집회활동을 구경하며 사진을 찍었고 어떤 이는 파룬궁수련생이 건넨 밍후이왕 진상 소책자를 흔쾌히 받았다. 세 시간의 활동에서 50여 명의 화인이 ‘삼퇴(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 간략히 삼퇴)’하고 160여 명이 서명하여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했다.
문장발표: 2016년 6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6/13/3299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