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쯔(英梓) 뉴욕에서 보도] 2016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창시자 리훙쯔 선생님이 법을 전하신 지 24주년이다. 세계 50여 개 나라에서 약 1만여 수련생이 뉴욕시에 모여 각 민족의상을 입고 맨해튼에서 성대하게 퍼레이드 했다.
각 민족의상 파룬궁수련생들 1부, 대법을 수련하여 진선인(眞善忍) 중에서 승화
이탈리아의 가족이 수련하니 화기애애하다
이탈리아 동북부 우디네(Udine)시에서 온 로렌조 데렌자노(Rorenzo Derenzani)
이탈리아 동북부 우디네(Udine)시에서 온 로렌조 데렌자노는 4년 전, 형에게서 파룬따파를 알게 되었고, 수련하여 다년간 앓았던 등이 아픈 증상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평안함과 가정의 화목도 더 좋아졌다. 현재 그는 형과 부모님, 일가족 4명이 모두 수련의 길을 걷고 있다.
데렌자노는 “진선인의 이념이 나의 마음속 깊은 곳에 와 닿았고 부단히 전법륜을 공부함에 따라 이 이념은 내 마음에 더 깊이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에서 자신의 인터넷설계회사를 경영하는 라스벌 캐나타(Rassable Cannata)
이탈리아에서 자신의 인터넷설계회사를 경영하는 라스벌 캐나타는 “법을 얻기 전에 나는 줄곧 생명의 의의를 찾았어요. 법을 얻고 나는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내 생애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바로 파룬따파의 진선인에 따르는 것임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이런 가치관에 따랐기에 나의 생활에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어요. 나는 자신을 제고시켜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라고 말했다.
한 장의 전단으로 수련하기 시작하다
로테미 솔루션 회사의 부총재 캐리 던스트
로테미 솔루션 회사의 부총재 캐리 던스트는 박해진상을 알면서 법을 얻었다. 자신이 법을 얻은 경과에 대해 말했다.
2001년, 던스트 씨는 한 무리 사람들이 뉴욕의 중국인 거리에서 연공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전단 한 장을 가져와 인터넷으로 파룬궁을 찾아보면서 ‘월 스트리트 저널’에서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사례기사를 보았다. 작가는 이단 지트먼(Ethan Gîtman)인데 그는 전에 불법으로 중국 노동교양소에 수감되었던 파룬궁수련생들을 방문했다. 그 파룬궁수련생들은 고문당해 죽는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신앙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던스트 씨는 아주 신기해서 왜 그들은 그렇게 시달리면서도 포기하지 않을까? 그들은 반드시 신앙하면서 이득을 단단히 보았을 것으로 생각했다.
그리하여 그는 2002년 1월 초에 1년 계획을 세울 때 연공을 30일간 해보았다. 그는 “연공한 후 나는 곧 체내에 강렬한 진동이 이는 것을 느꼈지만, 나의 몸은 오히려 고요했다. 나는 종래로 이런 느낌이 든 적이 없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나는 14년을 수련했고 나의 세계관에 거대한 변화가 생겼다.” 라고 말했다.
“처음에 나는 수련은 바로 몸을 더 편안하게 하려는 것으로 생각했지만, 끊임없이 성숙해지면서 진선인에 따라 수련하면서 나는 나의 도덕이 제고되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는 가장 큰 변화였다. 계속 수련하여 나와 가족, 동료와의 사이가 더 좋아졌다. 현재 나는 내가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할 때 내 주변에 그렇게 아름다운 사물이 있다는 걸 발견한다. 이것은 내가 신체에 이득을 본 것 외에 마음 깊은 곳에 이득을 본 것이다.”
이란 예술가, 전 인생의 답안을 찾다
이란에서 온 예술가이자 철학가인 소로시 모캐담(Soroush Moghadam)
이란에서 온 예술가이자 철학가인 소로시 모캐담은 파룬궁을 수련한 지 6년이 되어간다. 법을 얻기 전, 연구를 목적으로 미국에 온 그는 인터넷으로 파룬궁을 알기 시작했고, 2010년에 ‘전법륜’을 본 후 매우 놀랐다.그는 1주일 이내에 이 책을 다 읽었고 질병으로 ICU 병실에 입원했던 적이 있었는데 더는 통증 없이 몸이 정화된 느낌이었다. 모캐담은 “‘전법륜’ 이렇게 통속적이고 알기 쉽기에 읽자마자 곧 (인생) 전부의 답안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란에 돌아온 후, 모캐담은 자신의 4천여 권의 철학책들을 팔아버렸고 자신의 철학연구를 전부 불태워 버렸다. 그는 “나는 아무것도 필요 없었다. 매일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정진 수련하여 집착심을 제거하는가인데, 나는 정말로 기쁘기 그지없었다! 나는 마음이 극히 평온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내 인생은 180도 변화되었다. 나는 매일 모두 ‘전법륜’을 읽었고 매일 저녁에 수련심득을 적었다.”라고 말했다.
베트남 의상의 퇴직한 내과 주임: 진선인은 나의 생활준칙이 되다
베트남 의상의 반 응우 엔(Van Nguyen),엔타오 트루온(Yenthao Truon)와 말린 팜(Mylinh Pham)이 파룬따파 경축일 행렬에 참여하다
베트남 의상의 반 응우엔은 플로리다 주 내과 의사로 일한 지 35년차로 주임이었는데 최근에 퇴직했다. 2010년, 친구로부터 법을 얻어 이득을 본 것에 대해 눈물을 머금고 이야기했다. 그녀는 “나는 수확이 너무 많아요, 법을 얻은 후 나의 변화는 너무 컸어요. 나는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을 줄 알았고 의사로서 매일 거대한 압력에 직면했지만 소업하려면 감당해야 했어요. 내가 있던 병원에는 백여 명의 의사들이 있었는데 수련하면서 나는 서서히 쟁투심, 질투심 등등을 제거했고 수련 후, 환자를 대할 때 약물 외에 나는 또 더 많은 선량한 마음으로 대했으며 진선인은 이미 내 생활의 준칙이 되었어요.”라고 말했다.
베트남 의상의 엔타오 트룬(Yenthao Truon) 여사는 2012년에 법을 얻었고 법을 얻은 후, 그녀는 사람은 왜 병이 있고 어떻게 화목하게 지내는가를 알게 되었다. 2013년에 법을 얻은 말린 팜(Mylinh Pham)은 트룬(Truon) 여사의 조카다. 법을 얻기 전에 그녀는 혼자 잠이 들지 못했고 멀미하고 예민했으며 약물에 의존했다. 수련한지 5, 7일 되던 날 건강이 확실히 호전되었고 약도 먹지 않았다. 수련은 그녀에게 근무 환경을 더 넓혀주었고 그녀의 고객에게 더 잘하게 되었다.
우크라이나 수련생: 마침내 진리의 길을 찾다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생 올렉 리만코(Oleksandra Nimenko)
2001년에 법을 얻은 우크라이나 파룬궁수련생 올렉 리만코는 아주 어릴 때부터 진리를 찾고 있었고 인생의 종국적인 문제해답을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진리의 길을 찾게 해달라고 신에게 기도한 적도 있었다고 했다. 16살에 법을 얻은 후, 그는 내심 곤혹스러웠던 문제에 대해 마침내 해답을 찾았다고 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온 부동산 개발업자 벤 스밋(Ben Smith)
2002년에 법을 얻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온 부동산개발업자 벤 스밋은 법을 얻은 후, 자신을 제고하기 시작했고 더 좋은 사람이 되어, 일할 때 타인을 먼저 생각했으며, 수련은 그가 일하는 방식을 아주 많이 변화시켰다.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그는 인간 세상에서 생활하면서 명리를 추구할 게 아니라 자신을 제고해야 하고 최후에는 정신적인 승화에 이르는, 이렇게 해야 생활이 평화로워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문장발표: 2016년 5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지역보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7/3288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