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중국영사관 앞에서 각계 인사,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질책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룽파, 무원칭 미국 뉴욕에서 인터뷰 보도) 2016년 5월 11일~15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 기간에 세계 각지에서 온 파룬궁수련생들이 맨해튼에서 각종 활동을 개최했다. 뉴욕 중국영사관 앞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며칠 동안 지속적으로 가부좌 연공을 하면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하였는데 각계 인사의 지지를 받았다.

  法轮功学员在纽约中领馆前炼功,呼吁制止中共迫害

파룬궁수련생, 뉴욕 중국영사관 앞에서 연공하며 중공의 파룬궁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

앤디 엔젤(Andy Angel)은 맨해튼의 한 은행에서 근무하는데 그는 처음 파룬궁과 파룬궁 박해 사실을 듣는다고 말했다. 그가 박해 받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에게 하고 싶은 말은 “정황은 변화가 발생할 날이 있을 것이니 당신들은 신념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형세는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분명한 것입니다. 우리가 낙관적으로 대하면 이곳(뉴욕)이 변하고 다른 지방도 변화가 발생할 것입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이 박해 받는 사실을) 알릴 것입니다.”라고 했다.

医学院青年学生丹尼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의과대학 학생 데니가 파룬궁수련생의 반박해를 지지

의과대학생 데니는 자전거를 타고 허드슨 강 부두를 지나다 박해 중지를 호소하는 각양각색의 현수막을 보고 자전거를 멈추고 사진기를 꺼내 찍었다. 그는 말했다. “나는 이제야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 박해를 들었습니다. 생체장기적출은 너무 무섭습니다.” 그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아직도 많은 사람이 이번 박해를 모르기 때문에 이런 활동을 개최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더 많은 사람이 박해 진상을 알고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 활동은 더 많은 사람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사실을 알 수 있고 파룬궁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나는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합니다.”

来自法国的医疗工作者Mechri Ouufa、Mraid Ncjet 和 Akear Celine 喜爱法轮功

프랑스에서 온 의료 종사자 Mechri Ouufa, Mraid Ncjet와 Akear Celine이 파룬궁을 좋아하다.

프랑스 의료 종사자 Mechri Ouufa, Mraid Ncjet와 Akear Celine 세 사람은 뉴욕 여행을 같이 왔다가 파룬궁수련생들이 뉴욕 중국영사관 맞은편 허드슨 강 부두에서 가부좌하고 연공하는 것을 보았다. Mechri Ouufa는 평온한 연공 장면에 마음이 이끌려 따라 배웠다. 그녀는 말했다. “난 한 파룬궁수련생을 따라 옆에서 파룬궁 공법을 15분간 배웠는데 온몸에 아주 강한 물질이 이동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주 편안했습니다. 특히 내가 두 손을 비워 마주하는 동작(워추닝장)을 할 때 나의 두 손 사이의 감각이 아주 강렬했습니다. 언어로는 그런 감각을 형용할 수 없습니다. 아주 특이하고 미묘합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나는 이제야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박해를 들었으며 처음 파룬궁 박해, 생체장기적출 사실을 들었습니다.” “이전에 중국 인권이 좋지 않다는 것만 들었지 이렇게 나쁠 줄은 몰랐습니다.”

Mechri Ouufa는 파룬궁은 ‘진, 선, 인’을 수련하는 것이라는 말을 듣고 파룬궁이 아주 좋다고 생각하고 배우고 싶어 했고 배운 감각이 아주 좋다고 했다. 그녀는 프랑스에 돌아간 후 리용의 연공장을 찾아 계속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말했다.

그녀와 동반한 Mraid Ncjet도 말했다. “‘진, 선, 인’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내심이 아주 편안하고 평화로웠습니다.”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생체장기적출 한다는 말을 듣고 그녀는 마음이 아주 무겁다고 했다. “한 나라 정부로서 자국 국민을 보호하고 그들을 위해 복지를 도모해야지 어찌 이런 수단으로 자국민을 살해할 수 있습니까? 이는 정말 상식적으로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돌아간 후 나는 보고 들은 사실을 주위의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릴 것입니다.” “나는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우리 페이스북에 올려 여러 사람들과 나눌 것입니다.”

荷兰游客Henk支持法轮功反迫害

네덜란드 관광객 헹크(Henk)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

헹크(Henk) 부녀(父女) 두 사람은 네덜란드에서 왔다. 그들은 조용히 가부좌하는 파룬궁 대오를 보고 파룬궁 전단지를 주는 수련생에게 파룬궁을 알아보았다. 그녀는 말했다. “이곳에 와 이 특별한 가부좌 단체를 보고 아주 놀랐습니다. 특히 이런 단체가 중국에서 박해 받는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파룬따파를 지지합니다. 당신들은 아주 좋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마가렛 웰시(Margaret Welsh)는 스페인에서 뉴욕의 한 국제회의에 참가하러 왔다. 총망한 속에서도 그녀는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시했다. “국민이 심오한 정신적 신념을 추구했다고 그들을 박해한다는 것은 불공정한 일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신념을 견지할 권리가 있습니다. 나는 박해가 하루빨리 종식되길 바랍니다.”

문장 발표: 2016년 5월 19일
문장 분류: 해외소식>지역보도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9/32895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