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화칭 시드니에서 인터뷰 보도) 유명 관광지인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는 매일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곳에 진상 거점을 만들면서 버스에서 내린 관광객들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 ‘삼퇴하면 평안을 보장한다!’ 등 문구가 적힌 진상 현수막부터 보게 된다.
중국 관광객들이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관광지 진상 거점을 지나며 진상 현수막을 보는 모습
중국 관광객들이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관광지 진상 거점을 지나며 진상 현수막을 보는 모습
중국인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진상을 듣는 모습
‘삼퇴(중국공산당의 당, 단, 대에서 탈퇴하는 것)’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게 된 어떤 관광단은 거의 대부분이 삼퇴에 동의했다. 미처 삼퇴하지 못한 사람들도 진상자료를 빨리 받아서 돌아간 후 읽으려고 했고 또 어떤 이는 자발적으로 수련생을 찾아와 ‘대기원시보 특간’과 ‘구평공산당’ 등 진상자료를 요구했다.
다음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앞에서 중국인 관광객이 삼퇴 한 몇 가지 이야기다.
“파룬궁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아요”
지난 1일 파룬궁 수련생 천(陳) 여사는 오페라하우스 앞 진상 거점에서 중국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관광객 한 팀을 만났는데 그들 모두 상하이 말을 하고 있었다. “당신들은 모두 상해사람이네요. 고향 사람을 만났어요.”
그중 한 관광객이 말을 받았다. “당신은 파룬궁을 연마하네요. 제 친구도 파룬궁을 연마해요. 그때 상하이 와이탄에 연공점이 하나 있었는데 저도 자주 연공하는걸 보러 갔지요. 저는 파룬궁이 아주 좋다는 것을 알아요.”
천 여사가 “삼퇴를 알아요?”라고 묻자 그녀는 “저는 기독교인이에요. 탈퇴한 것이나 다름없어요!”라고 대답했다. 천 여사는 그 말을 듣고 설명해 주었다. “삼퇴는 신앙과 상관이 없어요. 중공이 나쁜 일을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해요. 우리가 그것에 가입하고 맹세를 했기 때문에 몸에 모두 그것의 표시가 있어요. 그 표시를 지워버리면 하늘이 그것을 멸할 때 당신과 상관이 없어져요. 그리고 당신이 기독교를 믿는다고 했죠. 중공은 무신론인데 당신이 무신론을 주장한다면 신도 당신을 보우하지 않을 거예요. 당신이 가입했던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하세요!” 그러자 그녀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저는 소선대에 가입했었는데 탈퇴하겠어요!”라고 대답했다.
그때 청색 신호등이 켜지자 옆에서 대화를 듣던 사람들은 모두 떠나기 전에 천 여사에게 진상자료를 주라고 했다. 천 여사가 “돌아가서 똑똑히 알게 되면 다음 관광지에서 삼퇴하세요!”라고 말하자 그들은 기뻐하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실명으로 삼퇴하다
한 관광단은 간부로 보이는 사람을 둘러싸고 파룬궁 수련생 류(劉) 여사 옆을 지나갔다. 류 여사는 그들에게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모두 인연이 있어서 만나게 되었어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그들 중 한 사람이 “그는 우리의 상사예요, 말을 걸지 마세요.”라고 제지했다.
류 여사는 그들에게 삼퇴의 중요성을 알려주면서 말했다. “삼퇴는 다른 사람을 위해 탈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탈퇴하는 거예요. 중국 사람들은 모두 인과응보를 아는데 당신은 생명을 중공에게 맡길 필요가 없잖아요. 당신은 그것을 위해 평생 분투하겠다고 맹세했는데 그럴만한 가치가 있나요?” 그러자 그 사람은 “우리는 다 압니다. 압니다.”라고 말했다.
류 여사가 “솔직히 말해 보세요, 당원이신가요? 당원이시면 얼른 탈퇴하세요.”라고 권하자 그 사람은 맞다고 대답했다. 류 여사가 “성함이 어떻게 되시는지요?”라고 묻자 그는 “제 영어 이름 스티브(Steve)로 탈퇴해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류 여사는 말했다. “좋아요. 그 이름으로 탈퇴를 도와드리겠어요. 늘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일마다 순조롭고 관건적인 때에 외우면 평안을 보장하고 생명을 보호해요. 우리 파룬궁은 진선인을 수련하는데 우선 진실한 말을 하고 선량함으로 매 한사람을 대해요.” 그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옆에 있던 두 관광객도 다가와서 “무슨 자료가 있죠?”라고 말을 건넨다음 류 여사가 손에 든 진상자료를 보더니 말했다. “다 같은 거네요. 이미 보았습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까?”라고 물었다. 류 여사는 가방에서 ‘구평’과 ‘4.25 1만명 평화 청원’을 소개한 CD를 꺼내 주면서 다 본 후 다른 친구들에게도 보여주라고 부탁했다. 그러자 그들은 기쁘게 말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류 여사는 그들에게도 삼퇴를 아는지 물었다. 그중 한 사람이 “압니다, 압니다. 저는 탈퇴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류 여사는 “탈퇴해야 해요! 사람이 무엇을 하면 신이 모두 보고 있어요. 이건 아주 중요하고 아주 관건적인 일이에요. 사소한 일이 아니에요. 2억 3천만 명이 넘는 사람이 탈퇴했는데 그중에는 고위관리들도 있어요. 그들은 이미 가명으로 탈퇴했어요. 백성들만 아무것도 모르고 있지요. 당신들은 희생양이 되겠어요?” 그러자 그는 “좋습니다. 탈퇴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궁(龔)씨 실명으로 탈퇴했다.
또 한 관광객이 다가오자 류 여사는 또 다시 삼퇴해야 할 이유를 설명해줬다. “제가 말한 것은 얼마 되지 않아요. 돌아가서 진상을 많이 알아보셔야 해요. 중공은 인터넷을 봉쇄하고 진상을 알지 못하게 하지요. 무엇 때문에 전 세계에서는 파룬궁을 연마해도 되는데 중국에서만 못하게 하는지 말이에요.” 마지막에 그는 류 여사에게 감사하다고 하면서 몸조심하고 물을 많이 마시라고 권고했다. 그리고 류(柳) 씨 성씨로 소선대에서 탈퇴하고 진상자료를 받아 갔다.
그 관광단이 모두 삼퇴한 후 그들의 상사는 류 여사에게 말했다. “누님, 오늘 아주 많은 것을 말해 주었는데 저는 모두 알았습니다. 성의를 마음으로만 받겠습니다. 다음에 또 오면 당신을 찾아 탈퇴하겠습니다.” 류 여사는 그에게 당부했다. “우리는 인연 있는 사람이에요. 다음에 삼퇴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때 얼른 탈퇴하세요.”
문장발표 : 2016년 5월 5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 지역보도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5/3275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