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류원신 타이베이 보도) 2016년 3월 6일, 타이베이 파룬궁 수련생들은 타이베이 다안(大安)삼림 공원 길목과 중샤오(忠孝)동로 상가 거리에서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여 주머니를 채우는 중공의 만행을 폭로하는 시연을 펼쳐보였다. 오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끌었는데 사람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박해 진상과 중국인들이 파룬궁 박해를 발동한 장쩌민을 고소하고(간칭 장 고소)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많은 타이베이 시민은 엄지손가락을 내밀며 파룬궁 수련생에게 감탄을 표했다. 타이베이 경찰은 말했다. “중공의 흑막을 철저히 폭로하려면 파룬궁 수련생들에 의해서 행해져야 한다.”
3월 6일, 타이베이 다안(大安)삼림 공원 길목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박해를 폭로하는 역할극을 시연하며 중공의 파룬궁박해를 폭로했다.
장쩌민은 전 세계 16개 나라와 지역에서 반 인류죄, 혹형죄, 집단멸살죄 등의 죄명으로 고소됐다. 작년 5월부터 중국 국내외에 거주하는 20만 명의 박해 당한 파룬궁수련생과 가족들이 중공 사법 당국에 장쩌민을 고소하여 장 고소 열풍이 일어났다. 국제 사회의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고 유럽과 미국 의회는 여러 차례의 공청회와 연대 성명을 발표했다. 타이완 가오슝시, 타이중시, 윈린현 의회는 제안을 통해 중공의 파룬궁 박해 및 생체 장기 적출의 죄행을 비난하고 중국 민중의 장 고소를 성원했다.
타이베이의 번화한 동구 거리에서 파룬궁 진상 전시판의 선명한 정보와 현장에서 펼쳐 보이는 박해 시연 또 “장쩌민의 반 인류 범죄를 고발할 것을 전 세계에 호소한다.”는 내용들이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파룬궁 수련생 차이서우런(蔡守仁)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이익을 챙긴 죄악은 독립적인 조사를 통해 그 증거가 확실할 뿐만 아니라 여러 해가 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 큰 매스컴들이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 생체 장기 적출 만행을 깊이 있게 보도하지 않기 때문에 파룬궁 수련생 스스로가 그들의 만행을 폭로한다고 말했다. 장소를 신청할 때 타이베이의 경찰은 중공의 흑막을 철저히 폭로하는 것은 파룬궁 수련생들만이 (제대로) 할 수 있다고 했다.
차이서우런은 타이완 민중의 열정과 정의감에 감사를 드렸고,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된 후 중공의 폭행을 비난했다고 밝혔다. “중공 같은 사악한 정권만이 비로소 이런 일을 저지를 수 있다. 중공의 사악한 죄행을 폭로하는 것은 아주 의의가 있다. 당신들은 참 잘 한다. 나는 당신들을 지지한다.” 어떤 사람은 핸드폰과 사진기로 녹화하면서 널리 선전하여 더욱 많은 사람이 이 일을 알게 하겠다고 했다.
타이베이 시민, 파룬궁 수련생의 장 고소는 정의로운 일을 하는 것이다.
오가는 많은 타이베이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양심에 따라 정의를 지지했다.
장기간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쉬 선생은 파룬궁 수련생의 반 박해와 장 고소를 지지하는 서명을 하고 나서, 진상을 좀 알기는 했지만 오늘에야 처음 만났다면서 말했다. “개인의 힘은 아주 미약하고 할 수 있는 일이 제한돼 있지만 다른 사람이 고난을 당하고 있는데 우리가 직접 가서 그들을 구할 수는 없을지라도 자신의 조그마한 힘이라도 전력을 다하여 옳은 일을 해야 합니다. 나는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성원하면 힘은 아주 방대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룬궁 수련생이 장쩌민을 고소하는 행위는 정의로운 일을 하는 것이므로 중공이 비밀리에 파룬궁 수련생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이익을 챙기는 사악한 행위를 더욱 많은 사람이 알게 함으로써 무고한 민중이 피해당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민중은 아마 모르는 상황에서 공범이 되어 업을 지을 수 있다고 쉬 선생은 밝혔다. 쉬 선생은 또 3년 전에 그의 친누나가 중국 대륙에 가서 신장 이식 수술을 받고 얼마 안 되어 사망했다면서 그가 아는 데 따르면 타이완의 한 병원에서 환자에게 중국에 가서 이식 수술을 받도록 소개한다고 했다. 그는 의료 종사자들이 눈앞의 이익을 위해 악마와 사귀면서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일을 한다면 자기도 해치고 남도 해친다고 타일렀다.
20대인 천 씨는 서명하는 곳을 지나다가 형사 고소장에 서명했다. 신문 보도를 보고 일부 진상을 안다면서, 생체 장기 적출은 아주 비인도적인 일이라고말했다. “이건 당연히 서명해야죠, 수고하십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파룬궁 수련생)! 그녀는 중공에 대해 아주 분개한다면서, 타이완의 정부 관원은 중공을 너무 신임하는데 적당하지 않으며, 정치를 하는 사람은 진상을 많이 알아야 한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 5장 공법을 무료로 전수한다는 전시판 앞에 서서 오랫동안 보며 어떻게 하면 공법을 배울 수 있는가를 물었다.
대학생 오 씨, 츄와 리 씨 성의 젊은 여성은 학교에서 나오면서 서명하는 곳을 지나다가 활동 내용을 물어보고는 모두 서명했다. 그들은 진상을 알고 있다면서 고발과 지지 서명을 하는 것은 남을 돕는 것이고 박해가 하루 빨리 중지되기를 바라서이며 자신이 좋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쁨을 느낀다고 했다.
한 버스 운전기사는 쓰레기를 버리러 왔다가 생체장기적출 시연을 보고 중국 대륙에서 이런 잔인무도한 일이 발생한 데 대해 몹시 놀라며 분개하여 말했다. “당연히 서명해야죠, 이런 박해는 반드시 제지해야 합니다.”
팔순 노인, 죄악이 숨을 곳이 없게 해야 한다
80대의 왕 할머니는 광장 부근의 주민이다. 그녀는 가까이 다가와서 역할극 시연과 전시판을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등이 구부러진 그녀는 채소 광주리를 끌며 형사 고발장에 서명했다. 그녀는 방송에서 중국 대륙 민중이 장기를 도둑맞는다는 말을 들었다면서 이런 일이 정말 존재하고 바로 파룬궁 수련생 몸에서 발생할 줄은 생각 밖이라고 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아주 잘못된 일이며 더욱이 생체장기적출은 하지 말아야 한다면서, 이런 잔혹한 일을 반드시 폭로하여 죄악이 숨을 곳이 없게 해야만 옳은 일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대륙 민중, 우리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한 타이베이 시민이 4, 5명의 대륙 친구를 데리고 이곳을 지나다가 파룬궁 수련생의 서명활동을 보자 발걸음을 멈추고 볼펜을 들면서 말했다. “나는 서명하여 이걸 지지하겠다!” 대륙 친구들도 서명하면서 파룬궁 수련생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일제히 말했다. “우리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문장발표 : 2016년 3월7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3/7/325055.html